반려동물을 위한 특별하고 건강한 케어, '닥터 페페 코코케어'
▲ 반려동물을 위한 특별하고 건강한 케어, '닥터 페페 코코케어(Dr.PePe coco care)' 6월 런칭 ©
[더데일리뉴스] 지난해 가정용 펫드라이룸 ‘페페 DR-100’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주)페페에서 오는 6월 3일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신제품, '닥터 페페 코코케어(Dr.PePe Cococare)'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닥터 페페 코코케어’는 의사의 마음으로 반려동물의 건강을 돌보겠다는 의미로, 반려동물의 몸속 건강을 위한 ‘코코칩’, 피부 건강을 위한 ‘코코비누’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코코케어’는 최근 전세계인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푸드, ‘유기농 코코넛’으로 제작되었다. 코코넛은 ‘신이 내린 선물’이라 불리울 만큼 다이어트, 피부 미용, 면역체계 강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다.
특히나 ‘닥터 페페 코코케어’의 제품은 코코넛 최대 생산국인 필리핀에서 까다로운 USDA인증을 통과한 최고의 유기농 코코넛만을 엄선하여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인공적인 향이나 색소를 첨가하지 않고 자연 그대로의 유기농 코코넛만을 제품 안에 담으려 노력했다.
반려인들이 누구나 안심하고 쓸 수 있도록 ㈜ 페페는 재료 선정부터 생산, 유통에 이르기까지 세심한 배려를 기울였다.
반려 인구 천만 시대, ㈜ 페페의 신건호 대표 역시 반려인이기에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고 있다. (주)페페의 슬로건 역시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공존을 디자인한다"이다.
신건호 대표는 "반려동물은 이제 같은 공간에서 우리와 함께 입고, 먹고, 잠을 자는 가족입니다.페페는 앞으로도 내 가족, 내 반려동물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제품을 선보이겠습니다."라고 말했다.
㈜ 페페의 ‘닥터 페페 코코케어’는 말린 유기농 코코넛을 간식처럼 급여하여 반려동물의 면역력과 장 건강을 개선시켜주는 ‘코코칩’, 유기농 코코넛 오일로 제작되어 반려동물의 모질 개선과 피부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 목욕용 ’코코비누’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펫 드라이룸 ‘페페 DR-100’에 이어 ㈜페페가 두번째로 선보이는 ‘닥터 페페 코코케어’는 국내 대표적인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텀블벅'에서 6월 3일 선보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