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젤라푸 Jul 26. 2019

테슬라 차 안에서 즐기는 테슬라 레이싱 게임

'내 안에 나 있다!' 테슬라 자동차 안에는‘비치 버기 레이싱 2’ 게임

"내 안에 너 있다!!" 과거 인기드라마 '파리의 연인' 남주인공이 여주인공에게 마음을 표현하며 하던 대사이다. 

테슬라는 이 대사를 바꿔 "내 안에 나 있다!!"를 외친다고 한다. 

테슬라 자동차 안에는 테슬라 레이싱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이다.

테슬라 안에 게임을 넣은 이유는 전기차를 충전하는 시간동안 짧든 길든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도록 배려한 결정이라고 한다.

테슬라 자동차 안에는 레이싱 게임인  ‘비치 버기 레이싱 2’  콘텐츠가 들어있는데, 게임은 자동차 17인치 센터페시아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나오고 자동차 스티어링 휠과 가속페달을 조작해 즐길 수 있다. 

주의할 점은 주차모드로 놔야 게임이 실행되고, 게임이 실행되야 주차모드로 고정된 스티어링 휠이 부드럽게 풀린다고 한다. 

그리고, 게임속 테슬라는 스티어링 휠을 조금만 움직여도 너무 민첩하게(?) 조작되기 때문에 너무 핸들을 크게 돌릴 필요가 없다고 한다. 핸들을 조금만 움직여도 민첩하게 조작되게 한 이유는 스티어링 휠 조작에 따른 타이어 마모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테슬라다운 상상에 테슬라다운 콘텐츠 탑재로 세상에서 가장 비싼 게임이 탄생됐다. 앞으로 정차된 테슬라의 바퀴가 움직이고 있다면, 테슬라 오너가 테슬라 게임을 하나보다 생각하면 되겠다.




 많은 정보를 원한다면,"포플린 Life Story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