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젤라푸 Jul 08. 2022

향긋한 난리화장품 4in1 페이셜 클렌저 필수템 추천

코 블랙헤드 관리부터 미세먼지까지 개운한 난리 4 in 1 페이셜 클렌저

여름의 화창한 날씨와 시원하고 맛있는 음식들은 좋지만, 땀과 노폐물은 거절하고 싶다. 게다가 지금은 코시국이라 오랜시간 마스크까지 착용하니 마스크 안 얼굴 피부는 덥고 습한 한증막이 다름없다.


그래서 여름 얼굴 피부관리에 가장 먼저 신경쓰는 게 클렌저. 밖에서 활동하며 생긴 땀과 노폐물은 개운하게 씻어내주고, 피부에 상쾌함과 촉촉함은 더해줄 그런 제품. 거기다 향까지 좋으면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최근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 있는데, 바로 난리 4 in 1 페이셜 클렌저. 여름의 푸르른 초록을 닮은 비쥬얼과 그에 어울리는 상쾌한 향이 세안하는 시간을 기분좋게 만들어준다.


오늘의 아이템
난리코스메틱 4 in 1 페이셜 클렌저


난리 페이셜 클렌저는 지난 늦봄부터 사용하기 시작해 어느덧 1/2통을 사용해가고 있다. 깔끔하고 투명한 패키지와 그 속에 담긴 초록과 연두 사이의 클렌저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상쾌해진다. 참고로 에디터는 눈과 기분이 시원해지는 초록색을 좋아한다
 
학창시절부터 지금까지 트러블이 고민인 피부라 클렌저를 까다롭게 고르는 편인데, 
난리 페이셜 클렌저는 첫 사용하는 날부터 기분 좋아지는 향과 개운하면서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사용감에 첫인상부터 호감도 상승! 비쥬얼부터 향, 성능, 사용감까지 고루 만족스러웠다.



조금 더 디테일한 설명을 하자면, 
난리 페이셜 클렌저에는 밀싹, 귀리싹, 보리싹, 어성초, 녹차 등 다양한 파워푸드가 배합돼 4 in 1 스킨 디톡스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공기 질이 좋지 않은 요즘 필수인 미세먼지 세정력 99.9%, 2차 클렌저 이상의 효과적인 클렌징, 피부가 좋아하는 pH5.3의 약산성 밸런스각질 피지 블랙헤드 등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해 제거하는 딥 클렌징까지
 

게다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연에서 유래한 코코넛 추출 계면활성제를 사용했고실제로 피부 자극 테스트와 인체적용 시험도 완료했다남녀노소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을듯.



무엇보다 에디터는 저녁에 세안하면서 하루를 상쾌한 향으로 마무리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다.

비 온 뒤 맑아진 정원을 산책하는 기분 잔잔한 숲의 향기와 싱그러운 풀꽃의 은은함’ 상세 페이지에 안내된 향 소개 문구는 마치 향수 브랜드를 연상시키는데실제로 제품 제작에 조향사가 참여했다고 한다.


같은 라인에 크림 제품도 있는데 똑같은 향이 나서 싱그러운 풀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클렌저와 크림을 같이 사용해보길 추천하고 싶다.


 난리코스메틱 4 in 1 페이셜 클렌저
직접 사용해 본 후기는?

 
예민한 에디터도 사용감향이 모두 만족스러웠고실제로 사용하면서 클렌저 때문에 트러블이 올라온 적은 없었다


그리고 여동생도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 요즘 코 주변 블랙헤드가 전보다 눈에 덜 들어온다는 긍정적인 평이 있었다실제로 여동생은 주 1회 코 주변 블랙헤드를 관리하는데 요즘 그 주기가 더 길어졌다는 것변화라면 난리 페이셜 클렌저 사용인데 블랙헤드피지 등 노폐물 관리에도 실제로 도움이 되는 것 같다.





[Life 내가 챙기는 건강정보] - 달콤 쌉쌀한 건강한 맛!! 카카오닙스 맛나게 먹는 방법

[Life 내가 챙기는 건강정보] - 토마토가 빨갛게 익으면 의사 얼굴이 파랗게 변한다. 그 이유는?

[Life 내가 챙기는 건강정보] - 몸이 보내는 경고신호 '근육통' 완화 TIP

[Life 내가 챙기는 건강정보] - 말아먹는 밥이 건강을 말아먹는다!!

[Life 내가 챙기는 건강정보] - 간과하기 쉬운 스트레칭이 중요한 이유?

[Odds and Ends] - 바나나로 만든 조각 세계.예술로 만나다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





매거진의 이전글 기아 쏘렌토 카니발 스포티지 차량용 모기장 추천 리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