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젤라푸 Dec 20. 2017

명차에 가치를 더하는 인테리어 튜너_카렉스 디자인

프리미엄 가치를 튜닝하는 이단아 튜너

자동차 강국이라고 불리는 나라에는 공통점이 있다. 바로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와 함께 애프터 마켓이라고 할 수 있는 튜닝 용품시장이 활성화 되었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부품시장이 자연스럽게 발전하며 자동차 관련 일자리 창출과 함께 고급인력들이 양성되고 있다.

자동차튜닝이라는 분야에서 장인정신과 전통을 논할 수 있는 나라나 업체는 많지 않다.(아마도 독일과 일본 정도) 하지만, 자동차를 좋아하는 매니아들은 어느 곳에나 있는 법.


폴란드의 카렉스 디자인(CARLEX DESIGN)은 자동차를 격하게 좋아하는 매니아(?)들이 모인 회사이다. 


자동차 튜닝업계에서는 자기만의 색깔을 가지고 있는 튜너로, 인테리어 튜닝 관련 해서는 업계 최고의 창의성으로 완성도 있는 결과물을 내놓는 브랜드라고 평가한다. 


카텍스 디자인은 백문불여일견[百聞不如一見] 백 마디 말보다 한 장의 결과물 이미지가 이해를 도와준다. 직접 확인하면 '프리미엄 가치를 내뿜는 이단아'라는 말을 이해하리라 본다. 

먼저, 2014년 '최고의 럭셔리카'로 불리던 '페라리 F12 베를리네타(FERRARI F12 BERLINETTA)'에 CARLEX DESIGN' 장인 손길이 들어간 모델부터 확인하자.











카렉스 디자인은 인테리어에 집중한 튜닝으로 명성을 쌓아가고 있는데, 남들이 생각하지 못 하는 아이디어로 작품을 만들고 튜닝하는 걸 모토로 추구하고 있다. 

부드러운 소재에 거친 컬러와 파격적인 악세사리..

익숙하지는 않지만 멋스러움을 추구하는 튜닝..

고급소재를 가볍고 화려한 색상으로 표현..

이를 통해서 누구도 갖지 못 한 나만의 차를 만들 줄 아는 튜너..


카렉스 디자인에는 한 가지 특징이 있다. 

바로 남성고객보다 여성고객의 만족도가 높고 많다는 점이다. 자동차 튜닝이 아닌 명품가방의 디자인으로 생각해보면 그 이유가 보일 것이다. 파격적이나 나의 개성을 살려줄 수 있는 튜닝이자, 그 누구도 갖지 못 한 'Only One'을 창조하는 브랜드.

인테리어의 공통적인 특징은 하나의 사물을 세밀하게 나누어 영역별 다른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다는 점이다..

너무도 파격적인 시도와 아이디어라 자동차튜닝으로는 시도조차 못 했던 인테리어 튜닝을 하는 기업.

카렉스 디자인은 인테리어 디자인을 강화하기 위해 '스타일링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스타일링 센터에서는 기존 모델의 성격을 유지하면서, 카렉스만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서 작은 포인트를 살리는 부분에 초첨을 맞추고 있다고 한다. 

또 어떤 파격적인 작품이 공개될 지 2018년 작품들이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2017년 공개한 모델 중 많은 사람의 호응과 관심을 모은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와 재규어 XE 모델을 소개하며 마무리하겠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면,"티렉스 Car Story"

매거진의 이전글 LPG 자동차는 더 이상 친환경 자동차가 아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