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결혼을 결심하게 되는 이유
남자도 여자도 결혼을 하고 싶어하는 이유는 다양하다. 하지만 분명 남자와 여자 사이에 약간의 차이가 존재 할 수 있다.
남자가 결혼을 결심하게 되는 계기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가장 우선으로 여기는 것은 사랑이다. 사랑에 빠진 남자가 한 여자와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면 아무 생각도 하지 못 한다. 결혼 이외에는 말이다.
결혼에 대한 깊은 고민이 아닌 그저 사랑,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살고 싶다는 마음이 가장 크므로 이런 상황에서는 아무 것도 고려하지 않고 생각하지도 않는다. 그저 그 사람과 함께 하고 싶은 마음만이 있기에 결혼을 결심한다.
이성적인 사고를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대부분 이 단계에서는 이성적인 판단은 거의 없다시피 하다. 물론 이성적인 판단을 하고 안 하고의 차이가 어떤 결과를 가져 올지는 아무도 모르나 사랑에 빠진 남자의 결혼 결심은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다.
결혼을 하고 가족을 이루고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는 막연하고 어렴풋한 생각과 개념만 있을 뿐 큰 그림을 그리지 못 하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고 큰 그림 그리고 이성적으로 결혼을 준비하고 대비한다고 해서 무조건 성공적인 결혼을 한다는 것은 아니다.
남자가 결혼을 결심하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사랑이다. 그 사람을 위해 살겠다는 이유 그 사람과 함께 살겠다는 확고한 신념이 있을 때 결혼을 하고 싶어 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T9cG-YjJJ1Y&list=PLmB5_AE5cR5RKApF8hN0OoOJLhu5oX9oK&index=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