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인사이드 Dec 09. 2021

[호텔뉴스] 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호텔 뉴스 오늘의 이야기>
1. 훑어보는 호텔 뉴스 모음
2. 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모음


안녕하세요, 알차고 흥미로운 호텔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에디터 조이입니다. SNS에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준비하는 사진들이 올라오고, 쇼핑센터나 백화점, 공원 등에서도 크리스마스 장식이 보이며 연말 분위기가 조금씩 나고 있는 요즘입니다. 벌써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보내기 위해 발 빠르게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아 호텔 객실들도 예약 수요가 급증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훑어보는 호텔 뉴스 모음부터 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모음까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자, 그럼 함께 보러 가실까요?



시간은 없지만 놓치지 않을 거예요!

훑어보는 호텔 뉴스 모음

사진 출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국내 호텔 최초 '폐기물 매립 제로' 검증 취득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국내 호텔 업계 최초로 글로벌 안전 인증 회사 UL의 ‘폐기물 매립 제로(ZWTL)’ 검증을 취득하며 다시 한번 친환경 호텔의 입지를 다졌는데요. 국내에서는 SK하이닉스, 삼성전자 등의 대기업 계열사가 해당 검증을 획득했다고 해요. 호텔업계의 ESG 활동을 선도하고 있는 워커힐은 올해 초부터 워커힐 호텔에서 사용하던 플라스틱 컵은 유리잔으로, 종이 코스터는 재사용이 가능한 실리콘 소재로 교체했고, 일부 식음료 업장의 포장 용기 및 객실 슬리퍼, 런드리 백 등도 생분해성 재질로 제공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태양광 발전 시설을 설치하고, 다양한 그린 캠페인 패키지와 프로모션도 선보이며 친환경 경영을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


*에디터의 TMI�: ZWTL(Zero Waste to Landfill)는 사업장에서 발생하는 폐기물을 자원으로 재활용하는 비율에 따라 등급을 부여하는 제도로, 전 세계 19개국 기업들이 폐기물 매립 저감을 위해 국제 표준으로 사용 중인 인증 제도입니다. 


워케이션 떠나고 싶은 곳은?

코로나19로 인해 재택‧원격근무를 하는 직장인의 비율이 증가하며 일과 휴식을 함께 할 수 있는 워케이션(Work+Vacation), 워캉스(Work+Vacance) 같은 단어가 2020년과 2021년에 많이 검색되었습니다. 최근 호텔스닷컴이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직장인 응답자의 59%는 이미 워케이션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고, 50%는 워케이션을 하고 싶다고 응답했는데요. 응답자가 꼽은 워케이션을 떠나고 싶은 국내 지역은 제주(68%), 부산(36%), 강릉(31%), 속초(30%), 서울(24%)의 순서로 숙소 유형은 리조트호텔이 51%, 5성급 럭셔리 호텔도 36%로 조사되었다고 해요.



호텔인사이드는 매번 프로모션 정보를 드려요!

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모음

사진 출처: 신라스테이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며 특별한 연휴를 보내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호텔 업계도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늘 호텔 프로모션 모음에서는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고 알차게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모음을 소개합니다.


신라스테이, 마이 러블리 크리스마스(My Lovely Christmas) 

| 기간: 2021/12/10 ~ 2021/12/31

신라스테이는 친구, 연인과 함께 프라이빗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 마이 러블리 크리스마스를 선보였는데요,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홀리데이 미니 베어 오너먼트’ 1세트가 포함되어 있는 이번 패키지에는 크리스마스 느낌의 오브제를 직접 DIY로 만들 수 있는 하하 포포네 숲 크리스마스 테라리움 만들기 키트 1개와 레이트 체크아웃이 포함되어 있다고 해요(24, 25 체크인 시 일부 지점-광화문, 마포, 서대문-제외). 마이 러블리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13개 전 지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맨틱 홀리데이(Romantic Holiday)

| 기간: 2021/12/10 ~ 2021/12/31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연인과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였습니다.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에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프랑스 오뜨 꾸뛰르 뷰티 브랜드 ‘불리 1803’의 바디오일과 바디로션 세트가 제공되고, 연말 무드 연출을 도와줄 모젤 크리스마스 와인 1병과 그레인스 틴케이스 쿠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딜럭스 룸 또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 투숙 시에는 11개의 프라이빗 룸을 갖추고 있어 편안한 아침식사가 가능한 그랜드 키친에서의 2인 조식이 제공된다고 해요.


롤링힐스 호텔, 헬로 산타!(Hello, Santa!) 

| 기간: 2021/12/20 ~ 2021/12/26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은 가족 또는 연인과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즐길 수 있도록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이용 가능한 헬로 산타! 패키지를 선보이는데요, 패키지에는 프랑스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부시 드 노엘’과 함께 캐모마일 차에 상큼한 체리를 더한 ‘체모마일’, 달콤한 ‘유자 민트 차’가 제공돼 달콤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해준다고 해요. 특히 24일에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 배달 서비스’로 원하는 시간대에 객실 또는 문 앞으로 산타 복장을 한 직원이 직접 선물을 가져다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해요. 패키지 예약 시 선물 배달 서비스를 신청하고 체크인 당일에 아이들이나 연인을 위해 준비한 선물을 컨시어지에 맡기면 이벤트 신청이 완료됩니다.




모아두고 싶은 호텔•공간 이야기 속으로!

에디터의 추천 글


 야생 동물들을 볼 수 있는 아프리카 초원에서의 하룻밤이 궁금하시다면?


 건강을 위한 힐링 공간이 궁금하시다면?


 호텔인사이드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면 더 다양한 소식을 만나 보실 수 있어요!




오늘의 <호텔 뉴스>에서는 훑어보는 호텔 뉴스 모음부터 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모음까지 전해드렸는데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따뜻하고도 특별한 날들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오늘의 호텔 뉴스는 여기까지입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Written by. 에디터 조이



매거진의 이전글 [호텔뉴스] 호텔 케이크로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