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인사이드 Jun 27. 2022

[벨몬드 호텔 치프리아니] 환상적인 수상 낙원

매혹적인 운하의 도시

로맨틱하고 럭셔리한 분위기

부두 옆 펼쳐지는 수상 낙원


#랜선호텔투어 #벨몬드호텔치프리아니 #베니스호텔


사진 출처: 벨몬드 호텔 치프리아니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쏠쏠한, 재미는 덤!인 호텔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에디터 앨리스입니다. 여러분, 요즘 부쩍 날씨도 더워지고 있는데 다들 근심 걱정 없이 잘 보내고 계시나요? 무더운 여름하면 시원한 물놀이가 함께 생각나곤 하는데요. 이번 여름, 사방이 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도시 이탈리아의 베네치아에서 보낸다면 어떨까요? 오늘은 매력적인 도시 베니스에 위치한 벨몬드 호텔 치프리아니 (A Belmod Hotel Cipriani)를 소개할게요. 자, 그럼 함께 떠나볼까요?




<호텔 소개>


사진 출처: 벨몬드 호텔 치프리아니

베네치아는 이탈리아 북부의 위치한 수상 도시로, 운하의 도시로도 유명하며 세계적 관광지로 손꼽히는 곳 중 하나에요. 베네치아의 원도심은 베네치아 석호 안쪽에 흩어져 있는 118개의 섬들이 약 400개의 다리로 이어져 있고, 육지로부터 3.7km 정도 떨어져 있다고 해요. 베네치아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들 중 하나로 유명한데요. 이 아름다움은 중세 때부터 이미 그 명성이 자자해 물의 도시, 아드리아해의 여왕, 가면의 도시 등 다양한 별명으로 불리곤 했어요. 르네상스 시대에 문화 발전의 중심지 역할을 했으며 지금도 이탈리아에서 가장 매혹적인 도시이자 상징으로 자리 잡고 있어요.


사진 출처: 벨몬드 호텔 치프리아니

부두 바로 옆에 위치한 벨몬드 호텔 치프리아니에서는 물 건너편의 화려한 궁전과 아름다운 교회, 그리고 그 너머의 섬까지 이어지는 풍경을 즐길 수 있어요.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가장 럭셔리한 호텔 중 하나인 이 호텔은 외관부터 내부까지 모두 매혹적인 곳으로 눈을 사로잡아요. 골동품과 현지 공예품들은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며 이곳의 역사를 보여주고, 도시에서 유일한 올림픽 규격의 수영장은 현대적인 세련미를 자랑하고 있어요. 과거와 현재가 모두 존재하는 이곳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사람들이 계속 찾는 이유라고 해요.




<호텔 개요>


사진 출처: 벨몬드 호텔 치프리아니




< 객실 >


벨몬드 호텔 치프리아니의 객실은 총 4가지의 타입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모든 객실에서 베네치아의 우아함과 현대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고, 킹사이즈 침대와 왕족을 위한 넓은 대리석 욕실도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하나씩 함께 살펴보아요!


사진 출처: 벨몬드 호텔 치프리아니

Double Room은 총 3 종류의 선택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모든 방에는 킹사이즈 또는 트윈 침대, 넓은 욕실, 책상, 1일 2회 하우스키핑 서비스, 객실 내 미니 바, 그리고 DVD 플레이어가 장착되어 있는 와이드스크린 LCD HDTV 가 동일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파티오와 발코니 테라스에서는 탁 트인 석호의 전망과 산마르코 광장 등을 내려다볼 수 있는 아름다운 뷰를 즐길 수 있어요.


사진 출처: 벨몬드 호텔 치프리아니

진정한 럭셔리를 제공하는 Junior Suite는 Double Room에 제공되는 편의 시설에 더불어, 별도의 욕조와 샤워 시설이 있는 욕실과 소파가 있는 아늑한 휴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Junior Suite 또한 선택지가 3가지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수영장과 바로 연결되어 있는 객실, 그리고 전용 테라스에 선베드, 테이블 및 의자 등이 준비되어 있는 객실도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사진 출처: 벨몬드 호텔 치프리아니

낭만적인 Suite 객실은 시대를 초월한 매력과 현대적인 세련미가 결합되어 있는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레지던스에요. 동일하게 킹사이즈 또는 트윈 침대가 제공되고, 넓은 거실, 무료 편도 교통편, 그리고 2점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다림질 서비스도 함께 만나볼 수 있어요.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객실로 추가 어린이 침대가 들어갈 수 있어 가족여행으로도 적합한 객실이에요.


사진 출처: 벨몬드 호텔 치프리아니

궁전 같은 공간으로 꾸며진 Palladio and Dogaressa Suite는 Suite에서 누릴 수 있는 모든 편의시설뿐만 아니라 180도의 석호 전망, 고급 앤틱 가구, 그리고 플러지 풀이 마련되어 있고 숨 막히는 전망을 바라보며 휴식할 수 있는 럭셔리 객실이에요. 퇴폐적인 18세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Dogaressa Suite와 넓은 거실과 전용 테라스에서 호화롭게 지낼 수 있는 Palladio Suite 중 선택할 수 있어요.




< F&B >


사진 출처: 벨몬드 호텔 치프리아니

Cip's Club

우아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의 Cip's Club는 베니스에서 가장 낭만적인 장소 중 하나로 유명한 데크에서 야외 분위기를 즐기며 매혹적인 전망도 함께 만나볼 수 있어요. 베네치아의 특선 메뉴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곳이에요.


운영시간

점심 12:30 ~ 14:30

저녁 19:30 ~ 22:30

(드레스 코드: 우아한 캐주얼 복장)


사진 출처: 벨몬드 호텔 치프리아니

Oro

Oro에서는 가장 신선한 현지 재료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요. 저명한 인테리어 건축가가 디자인한 이 레스토랑은 베네치아의 매혹적인 분위기를 담았다고 해요. 반짝이는 샹들리에와 돔형 금박 천장에서 레스토랑 이름을 따왔다고 합니다. 7월 6일부터 저녁 식사가 가능하도록 다시 오픈한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운영시간

수요일~일요일 19:30 ~ 22:30

(드레스 코드: 우아한 캐주얼 복장)


사진 출처: 벨몬드 호텔 치프리아니

Il Porticcioli

물가 바로 옆에 자리잡은 Il Porticciolo는 가장 신선한 해물을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에서 여유롭게 생선과 조개 특선요리를 즐길 수 있어요.


운영시간

점심 12:30 ~ 16:00 (월요일 휴무)


사진 출처: 벨몬드 호텔 치프리아니

Bar Gabbiano

멋진 수영장 옆에 자리 잡은 곳으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인기 장소라고 해요. 6월 3일부터는 이탈리아 피자 대가 프랑코 페페 (Franco Pepe)와 협력하여 새로운 피자 메뉴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해요.


운영시간

10:30~00:00

12:00 ~19:30 가벼운 스낵 제공

19:00 ~ 라이브 음악 제공

(드레스 코드: 19:30 이후 우아한 캐주얼 복장)


사진 출처: 벨몬드 호텔 치프리아니

Caffè San Giorgio

석호가 내려다보이는 물가 식당으로 오븐으로 구운 피자 및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특히 이곳에서는 조식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운영시간

조식 7:30 ~ 11:00

음료 18:30 ~ 22:30 (6월 22일부터 가능)




< 부대시설 >


사진 출처: 벨몬드 호텔 치프리아니

수영장

올림픽 규격의 장엄한 수영장으로 유럽에서 가장 훌륭한 수영장 중 하나이며 베니스 중심부에 있는 유일한 수영장이라고 해요. 처음 설치되었을 때 건축적 혼합으로 비정상적으로 큰 수영장이 만들어졌는데, 이것이 오히려 지금 자랑스러운 특징이 되었어요. 시원한 음료와 가벼운 요리를 즐길 수 있고 만 4세 이상부터 만 8 미만의 어린이들도 보호자의 감독하에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운영시간

매일 9:00 ~ 19:00


사진 출처: 벨몬드 호텔 치프리아니

Casanova Wellness Center

호텔의 아름다운 정원에서 몸과 마음을 편히 쉴 수 있는 스파를 즐길 수 있어요. 3개의 싱글 룸이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하게 혼자 여유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고, 커플룸도 준비되어 있어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할 수도 있어요. 요청 시 미용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운영시간

매일 11:00 ~ 19:00




< Activities >


베네치아의 118개의 섬 중 Lio Piccolo 또는 Sant'Erasmo 섬의 모래톱을 따라 자전거를 타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어요. 이 섬은 베니스의 녹색 심장이라고도 불리며 꿀벌들의 자연 낙원이라고 해요. 현지 가족이 소유하고 있는 벌집을 방문해 현지 제품을 맛볼 기회도 있고 조랑말을 타고 섬을 가로질러 현지 농장으로 향하는 코스도 만나볼 수 있어요.


사진 출처: 벨몬드 호텔 치프리아니

아직 도시가 잠든 이른 아침 시간, 산 마르코 광장까지 무료 셔틀을 타고 사람이 없는 고요한 거리를 만끽할 수 있어요. 나선형 계단을 올라 Palazzo의 꼭대기에 다다르면, 베니스의 가장 멋진 전망을 볼 수 있어요. 해가 뜨면 조식이 제공되는 액티비티로, 상쾌하게 아침을 시작하기 좋을 것 같아요.


사진 출처: 벨몬드 호텔 치프리아니

물의 도시라는 별명답게 낭만적인 보트 타기를 빼먹을 수 없어요. 개인 투어를 통해 도시를 구성하는 100여 개의 작은 섬을 탐험할 수 있는 맞춤형 여행을 예약할 수 있어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및 예약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벨몬드 호텔 치프리아니




사진 출처: 벨몬드 호텔 치프리아니

오늘은 아름다운 물의 도시 베네치아에 위치한 벨몬드 호텔 치프리아니로 랜선 호텔 여행을 떠나봤는데 어떠셨나요? 해외여행이 조금 자유로워지기 시작한 이번 여름, 시원한 물 바로 옆에서 화려한 전망을 만끽할 수 있는 호캉스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의 이야기가 재밌으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 다음 주에 또 다른 흥미로운 곳으로 함께 떠나보도록 해요!



Written by. 에디터 앨리스




모아두고 싶은 호텔•공간 이야기 속으로!

에디터의 추천 글



▼ 신혼여행 떠나기 좋은 국내 호텔이 궁금하시다면? ▼


▼ 문화 예술이 담긴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


▼ 호텔인사이드 유튜브에서 생생한 호텔 리뷰를 만나보세요! ▼


▼ 호텔인사이드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면 더 다양한 소식을 만나 보실 수 있어요! ▼





매거진의 이전글 [로즈우드 런던] 분주한 도시 속 우아한 휴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