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인사이드 Nov 27. 2023

[호텔뉴스] 호텔의 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호텔 뉴스 오늘의 이야기>
1.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2. 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쏠쏠한, 재미는 덤! 인 호텔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에디터 주디입니다. 크리스마스를 약 한 달 앞두고 있는 지금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핫플레이스에는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한창이라고 합니다. 호텔 업계는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위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의 호텔 뉴스에서는 핫플레이스의 크리스마스 이야기부터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소개해 드릴게요. 


11월부터 시작된 크리스마스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사진 출처 :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11월부터 즐기는 크리스마스!

11월부터 전국 핫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대형 백화점들은 화려한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하는데요, 인스타그램과 소셜미디어에는 백화점을 방문한 인증샷과 인승쇼츠가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어요. 대표적인 핫플레이스로는 더 현대 서울(여의도), 신세계백화점 본점(명동), 롯데백화점 본점(명동) 등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그대로 담은 마을?!

더 현대 서울 여의도는 지난 1일 크리스마스 테마의 공간을 오픈했다고 하는데요, 티켓팅을 해야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고 합니다. 백화점의 사운드 포레스트에는 2023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혜리의 꿈의 상점(La boutique d'Harry)를 테마로 H 빌리지가 꾸며졌어요. 공간은 11m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트리와 현대백화점 16개 전 점포를 상징하는 16개의 부티크와 마르쉐, 6000여 개의 조명으로 구성되었고 크리스마스 골목길 콘셉트로 조성되었다고 합니다.


호텔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국내 호텔도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에 한창이라고 합니다. 반얀트리 서울은 호텔 아이스링크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오아시스 아이스 링크장에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했고 12월 2일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해요. 글래드 호텔은 '웰컴 투 산타 빌리지인 글래드'테마로 포토존을 구성했고 지점별로 테디베어, 롤리팝 쿠키, 진저 베어 등의 오너먼트를 활용해 트리를 꾸며 분위기를 더했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 프로모션은 아래 프로모션 모음을 확인해 주세요!


호텔인사이드는 매번 프로모션 정보를 드려요!

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사진 출처 : 캔싱턴호텔앤드리조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 코지 크리스마스'

| 기간: 2023/12/09 ~ 2023/12/25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연말을 앞두고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코지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였습니다. 패키지 객실에는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가랜드와 함께 폴라로이드 카메라 1대와 대여 필름 20장을 제공한다고 해요. 패키지에는 조식 또는 브런치 뷔페 2인이 포함되어 있고, 4계절 내내 온수 이용이 가능한 실내외 수영장 이용도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2박 예약 시에는 핀란드산 자작나무로 만든 '크리스마스 우드 트리와 오너먼트 세트'도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산타가 간다'

| 기간: 2023/12/01 ~ 2023/12/31

이랜드 파크 캔싱턴호텔앤리조트는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산타가 간다'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전국 12개 지점에서는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 고객이 아이들을 위해 미리 준비한 선물을 맡겨두면 산타가 직접 객실로 찾아와 전달해 주는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상세 패키지는 지역별로 상이하며 켄싱턴 호텔 평창,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켄싱턴리조트 경주 등 세 지점에서는 캐릭터 코코몽 키즈월드 이용권부터 다양한 바우처 등을 패키지에 제공한다고 합니다.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2023 윈터 빌리지'

| 기간: ~ 2024/02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는 지난 3일 유럽 크리스마스를 재현한 '2023 윈터빌리지 시즌2'를 오픈해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윈터 빌리지에서는 카니발 게임존을 비롯해 놀이 기구를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이 운영된다고 해요. 유럽 크리스마스를 재현한 볼거리도 가득하다고 하는데요, 춤추는 산타와 귀여운 곰, 크리스마스 요정이 있는 우체국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리조트 투숙객의 경우 윈터 빌리지 어드벤처 이용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고 하니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모아두고 싶은 호텔•공간 이야기 속으로!

에디터의 추천 글


▼ 연말 제주 이색 프로모션?▼

▼ 초호화 럭셔리 문화재 호텔? ▼

 호텔인사이드 유튜브에서 생생한 호텔 리뷰를 만나보세요! ▼


오늘의 <호텔 뉴스>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느낄 수 있는 핫플레이스부터 호텔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다가오는 연말 이국적이고 동화 같은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좋은 추억을 쌓아보세요. 오늘의 호텔 뉴스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의 이야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


Written by. 에디터 주디



매거진의 이전글 [호텔뉴스] 연말 제주 이색 프로모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