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인사이드 Dec 04. 2023

[호텔뉴스] 호텔의 럭셔리 크리스마스 케이크?

<호텔 뉴스 오늘의 이야기>
1. 훑어보는 호텔 뉴스 모음
2. 럭셔리 크리스마스 케이크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쏠쏠한, 재미는 덤! 인 호텔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에디터 주디�입니다. 지난 호텔뉴스에서는 호텔의 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최근 호텔의 이슈를 담은 훑어보는 호텔 뉴스부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럭셔리 크리스마스 케이크'프로모션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만나보아요.


시간은 없지만 놓치지 않을 거예요!

훑어보는 호텔 뉴스 모음

사진 출처 : 신라호텔

30만원대 호텔 케이크?

주요 특급호텔들이 올해도 연말을 겨냥한 다양한 케이크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신라호텔은 겨울 트러플과 프랑스 디저트 와인 샤또 디켐을 사용한 더 테이스트 오브 럭셔리 케이크를 30만원에 시즌 한 정으로 선보인다고 해요. 작년 신라호텔에서 가장 비싸게 선보인 케이트는 25만원짜리 얼루얼링 윈터로 주요 특급호텔 중에서도 최고가에 해당했다고 하는데요. '더 테이스트 오브 럭셔리'는 후식까지 럭셔리하게 즐기는 디저트 파인 다이닝의 트렌드를 반영한 케이크라고 합니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아티스트 연계 콘텐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세계적 아티스트와 연계한 아트 콘텐츠를 호텔 전반에 입혀 선보였다고 합니다. 로비 라운지&바 에는 크리스털 비즈 6만 여개로 완성한 10개의 대형 빛 기둥이 설치되었고, 설치 미술가 박선기 작가의 신작 'An Aggregation : Column of Lights'는 14m 높이 천장에서 은하수가 폭포수처럼 쏟아져 내려오는 모습을 연출한다고 해요. 1층 그랜드 델리 앞에는 7500개의 골드&레드 별 모듈을 직조 형태로 세밀하게 섞어 만든 이준석 작가의'오르골 크리스마스 트리'가 포토존으로 세워졌다고 합니다. 파르나스 로비에서는 '트루 럭셔리 위드 아트' 상설 전시를 선보이며 연말을 기념해 전세계적으로 찬사를 받고있는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선보인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호텔인사이드는 매번 프로모션 정보를 드려요!

럭셔리 크리스마스 케이크 프로모션

사진 출처 :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서울 '브라이트 화이트 트리'

| 기간:   ~2023/12/31

웨스틴 조선 서울은 '제이 산타 케이크, 코지 크리스마스, 매지컬 포레스트, 브라이트 화이트 트리' 등 4종류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입니다. 이 중 가장 가격대가 높은 '브라이트 화이트 트리'는 280개의 슈거 크래프트 나뭇잎 장식이 특징인 케이크로, 우아한 레드벨벳 시트와 녹차 시트를 교차해 쌓아 올리고 화이트 가나슈 크림을 더해 높이만 40cm에 달하는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케이크는 28만원의 가격선으로 선보이고 있고 단 30개만 제작이 이루어진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메리고라운드 시즌 2'

| 기간:  ~2023/12/3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함께 17종의 연말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했습니다. 이 중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메리고 라운드 케이크'는 회전목마를 모티브로 디자인 되었고 발로나 초콜릿으로 만든 사슴 장식과 레드 마카롱 아래 다양한 초콜릿 봉봉이 담겨있다고 합니다. 케이크는 50개 한정으로 출시되었고 일 3개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해요.


시그니엘 서울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박스'

| 기간: ~ 2023/12/25

시그니엘 서울은 페이스트리 살롱에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와 설원을 표현한 케이크, 루돌프 북극곰을 형상화한 미니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 중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박스'케이크는 블루베리 필링을 층층이 넣은 치즈 케이크에 발로나 이보아르 화이트 초콜릿을 사용해 크리스마스트리 오너먼트를 형상화했다고 해요. 


모아두고 싶은 호텔•공간 이야기 속으로!

에디터의 추천 글


▼ 호텔의 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



▼ 세계 최고의 호텔 BEST 3? ▼



 호텔인사이드 유튜브에서 생생한 호텔 리뷰를 만나보세요! ▼



오늘의 <호텔 뉴스>에서는 훑어보는 호텔 뉴스 이야기부터 호텔의 럭셔리 크리스마스 케이크 프로모션을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선물같은 비주얼의 케이크를 맛보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준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의 호텔 뉴스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의 이야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

Written by. 에디터 주디










매거진의 이전글 [호텔뉴스] 호텔의 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