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 대한 색다른 이야기를 전해드리는 에디터 달리입니다! 올해는 더위가 다소 늦게 찾아오는 것 같지만 벌써 6월인 만큼 다들 여름 휴가지를 한창 준비하고 계실 것 같아요. 세계적으로 백신 접종이 이루어지며 해외여행 재개에 대한 기대감도 커져가고 있는데요. 아직은 어렵지만 내년 여름 휴가는 꼭 해외에서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오늘은 코로나가 끝나면 당장 달려가야할 해외 인피니티풀 호텔을 소개해드립니다. 포스팅을 쓰면서 입이 떡 벌어지는 그림 같은 곳들이 너무 많아서 빨리 소개해드리고 싶었답니다. 그럼 거두절미하고 바로 시작해볼까요?
1. 그레이스 호텔 산토리니, 오베르주 리조트 컬렉션
첫 번째로 소개할 호텔 인피니티풀은 포카리스웨트 광고 음악이 절로 음성지원되는 그리스 산토리니에 있습니다. 전 세계 여행자들이 사랑하는 휴양지, 그리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 산토리니를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에게 해 남부 칼데라 위에 자리잡은 그레이스 호텔 산토리니는 세계 최고의 절경을 바라볼 수 있는 고급 부티크 호텔입니다. 22m 높이의 절벽에 자리한 그레이스 호텔의 인피니티 풀에서 새하얗게 물든 마을과 지중해의 푸른 파노라마 오션뷰를 감상해보세요!
산토리니 마을과 어울리도록 그레이스 호텔도 온통 흰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인피니티 풀 바로 아래에는 레스토랑이 있어 셰프의 시그니처 요리와 샴페인을 즐길 수도 있다네요! 누구와 함께 해도 좋겠지만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절경을 바라보며 샴페인을 기울이면 여기가 바로 영화 속 아닐까요?
선셋 타임에는 오렌지, 핑크, 퍼플 등 수많은 자연의 색으로 물드는 환상적인 하늘의 색과 푸른 바다의 색이 대조되어 드라마틱한 장관을 연출합니다. 아름다운 일몰이 인피니티 풀로 쏟아지는 시간에 일몰 속에 몸을 담가보세요! 그레이스 호텔은 높은 절벽을 여러 층으로 나누어 만든 호텔로 위치에 따라 색다른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 요가와 같은 웰빙 액티비티를 진행하고 있어 최고의 휴양지에서 심신에 안정을 주는 액티비티도 즐기면 좋겠네요!
2. 벨몬드 호텔 카루소
벨몬드 호텔 카루소는 마치 바다와 하늘 사이 어딘가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레몬과 올리브 덩굴로 이루어진 계단식의 숲 위로 해발 350m의 절벽 가장자리에 자리하고 있어 지중해의 발코니로 불립니다. 이탈리아의 평화로운 마을 라벨로에 위치한 이 호텔은 원래 11세기 부유한 귀족에 의해 지어진 궁전이었다는데요. 수 세기 전부터 왜 이곳이 사랑받았는지 알 것 같지 않나요?
내부에는 50개의 객실이 있으며 고대 나폴리의 분위기를 주도록 복원되었습니다. 수공예로 만든 테라코타 바닥와 신고전주의 시대의 골동품으로 장식된 벨몬드 호텔은 과거의 궁전으로 초대받은 듯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웰빙 센터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야외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에서도 탁 트인 바다 전망을 바라보며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아말피 해안의 풍경을 내려다 보며 즐기는 이탈리안 요리와 칵테일, 와인 그리고 피아노가 연주되는 바까지 이보다 더 로맨틱할 수 있을까요? 이탈리아 남부의 뜨거운 햇살 아래 낭만을 즐기고 싶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인티니티풀 호텔, 벨몬드 호텔 카루소에서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내보세요!
3. 행잉 가든 오브 발리
'신의 섬'이라는 별명을 가진 인도네시아 발리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휴양지로도 유명하죠. 특히 수풀이 우거진 우붓은 심신을 정화하고 자연 속에서 휴식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더욱 사랑받았던 지역인데요. 행잉 가든 오브 발리는 발리 우붓 정글의 중심부에 자리한 마법같은 공간을 컨셉으로 열대 자연 속에서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는 곳입니다. 88개의 계단이 있는 독특한 모양의 리셉션과 2층 계단식의 인피니티 풀은 이곳의 시그니처이죠. 아마 인스타그램에서 한번쯤 봤을 법한 이곳은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사진이 많이 찍힌 수영장이 아닐까 싶은데요.
바다 수평선이 보이는 흔한 인피니티 풀과 달리 마치 나무 꼭대기 위에 떠있는 것 같은 행잉 가든 발리의 독특한 인피니티 풀은 전문 건축가가 설계했으며 실제로 "세계 최고의 수영장"으로 선정되기도 했다고 하네요. 나무가 우거진 숲 속에서 수영을 즐기며 새와 원숭이, 나무늘보 등 천혜의 자연 환경과 자연의 소리를 감상하면 몸도 마음도 정화될 것만 같습니다.
행잉 가든 발리에는 44개의 개인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자신만의 시간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또한 현대적인 고급스러움과 자연이 어우러져 인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데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스파 트리트먼트와 현지 장인들이 만든 레스토랑에서 이국적인 시간을 보내보면 어떨까요?
4. 포시즌스 사파리 롯지 세렝게티
사자, 표범, 물소, 코뿔소, 기린들이 뛰놀고 물을 마시러 오는 인피니티 풀, 상상해본 적 있나요? 합성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경이로운 풍경을 자랑하는 이곳은 탄자니아 야생 동물이 밀집한 세렝게티 국립공원의 중심부에 자리한 포시즌스 사파리 롯지 세렝게티입니다. 사파리 롯지의 인피니트 풀에서는 코끼리와 얼룩말, 동물의 왕국에서만 보던 동물 친구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니 더 말이 필요할까요? 동물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인피니티풀입니다.
사바나의 전망이 펼쳐지는 테라스 객실에서는 코끼리 가족이 아침마다 물을 마시기 위해 들러간다고 하는데요. 아프리카 전통 디자인과 현대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루는 특별한 분위기의 객실에서 낯선 여행을 즐겨보면 어떨까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야생동물 보호 구역인 만큼 안전하게 보호받는 동물들을 바라보며 자연의 경이로움을 느껴보세요. 또 포시즌스 사파리 롯지에서는 아프리카식 타파스와 수제 피자 맛집으로 알려진 테라스 레스토랑에서 현지의 음식을 맛보는 특별한 경험도 할 수 있답니다.
지역과 공존하는 포시즌스 사파리 롯지에는 다양한 액티비티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현지 마사이족 사람들이 직접 안내하는 수풀 탐험과 열기구 체험을 통해 하늘 위에서 세렝게티 초원을 내려다보는 신기한 경험도 가능합니다. 더운 날씨에 신나게 여행을 즐기느라 지쳤다면 포시즌스 스파에서 재충전까지 할 수 있다네요!
5. 아야다 몰디브
아야다 몰디브 리조트는 방문하는 것부터 남다릅니다. 말레 국제 공항에서 수상 비행기를 옮겨타고 다시 스피드 보트를 타야만 도달할 수 있는 이곳은 섬 한가운데에 위치해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입니다. 7개의 객실과 전용 해변, 인피니티 풀이 있어 조용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이만한 곳이 또 있을까요? 그래서인지 이곳은 허니문으로도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아담한 섬 곳곳에는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자전거를 타고 돌아볼 수 있으며 패들보드와 제트스키, 써핑, 스노쿨링까지 온갖 워터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답니다.
액티비티를 즐기다 지쳤다면 터키식 사우나에서 스파와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으며 거대한 인피니티 풀에서는 석양을 감상하며 칵테일을 즐기기 최적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수정처럼 맑디 맑은 물 바로 위에 떠있는 빌라는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이미 완벽한 시간을 만들어주는데요. 내부에는 아기자기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샴페인을 제공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더 무르익게 합니다. 인피니티 풀 외에도 빌라마다 개별 풀과 테라스, 해먹까지 포함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아침마다 개별 빌라로 조식이 제공되어 바다 위에 떠있는 듯한 조식을 즐길 수 있고 밤에는 바다 위에서 라이브 음악이 흘러나오는 바베큐 레스토랑이 진행됩니다. 또한 섬에는 호화 요트가 있어 바다 위에서 할 수 있는 럭셔리한 모든 경험을 선사하는 아야나 몰디브입니다. 언젠가 꼭 사랑하는 사람과 방문하기 위해 아껴두고 싶은 곳이네요!
여기까지 오늘은 전 세계 아름다운 인피니티 풀을 가진 호텔들을 살펴봤는데요! 포스팅을 작성하며 당장 비행기 티켓을 끊고 싶은 욕구가 넘치는 시간이었습니다. 여러분도 미리 마음에 드는 곳 찜해두었다가 코로나가 끝나면 제일 먼저 달려갈 수 있으면 좋겠어요! 다음 주 호텔인사이드에서는 해외 못지 않은 국내 인피니티풀 호텔을 소개해 드릴 예정이니 다음 주도 기대해 주시고요! 오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리며, 저는 다음 주에 다시 찾아올게요!
<호텔인사이드>에서 뉴스레터를 시작합니다. 매주 호텔과 공간에 대한 이야기를 빠르게 받고 싶다면 아래 링크에서 뉴스레터 구독하고 소식 받아보세요!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116816
Written by. 에디터 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