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쏠쏠한 재미는 덤!인 호텔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에디터주디입니다. 2월 14일 밸런타인 데이와 3월 14일 화이트데이가 있는 이 시기는 로맨틱 시즌에 해당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인사이드가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해외 호텔 BEST4'를 소개해 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아요!.
1. 노틸러스 몰디브(The Nautilus Maldives)
노틸러스 몰디브(The Nautilus Maldives)는 럭셔리함과 프라이빗함을 자랑하는 몰디브 해변의 대표적인 고급 리조트입니다. 몰디브 유일의 개인 소유 섬 리조트로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 지역인 바 아톨(Baa Atoll)에 위치해 있어요. 맑은 바다와 울창한 열대 우림으로 둘러싸인 리조트는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 속에서 특별한 휴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리조트는 단 26개의 해안-바다 주택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보헤미안 스타일로 꾸며진 주택에는 별도의 거실과 전용 수영장이 있어 완벽한 휴식이 보장됩니다. 바다 위에 위치한 Ocean House with Private Pool은 객실과 바다가 연결되어 있고, Beach House with Private Pool은 백색 모래 위에 위치해 열대 우림을 배경으로 두고 있고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바라보며 휴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리조트는 침실 2개, 3개 등이 있는 대형 맨션 객실도 보유하고 있어요.
다이닝 시설은 지중해와 아랍 요리를 제공하는 'Zetytoun', 일본과 라틴 아메리카 요리를 선보이는 'Ocaso', 세계 각국의 별미를 맛볼 수 있는 'Thyme', 풀사이드 바 'Naiboli' 등이 있어요. 대표적인 부대시설로는 'solasta spa'가 운영되고 있고 천연 제품을 사용한 스파 트리트먼트와 요가, 피트니스, 명상 등의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2. 만다린 오리엔탈 코스타 나바리노(Mandarin Oriental Costa Navarino)
만다린 오리엔탈 코스타 나바리노(Mandarin Oriental Costa Navarino)는 그리스 펠로폰네소스반도의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리조트는 유명하고 역사적인 나바리노만에 위치해 아름다운 해변 풍경을 자랑하는데요. 존중, 품질, 진정성이라는 핵심 가치를 토대로 조성되었고 자연경관에 어울리는 식물과 지역 재료를 사용해 공간을 꾸몄다고 해요. 리조트는 고급스러운 시설과 서비스는 물론 평화로운 휴식과 완벽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조트는 48개의 풀빌라와 51개의 스위트룸을 운영합니다. 세련된 우아함과 완벽한 프라이빗함을 갖춘 공간은 나바리노만의 환상적인 풍경도 품고 있어요. 모든 객실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가구로 꾸며졌고 넓은 공간과 편안한 침구가 배치되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은 바다 또는 정원을 감상할 수 있는 전용 발코니, 테라스가 마련되었다고 해요.
리조트는 다양한 종류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어요. 대표적으로 지중해 요리를 선보이는 'Armyra by Papaioannou'는 지역의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Flame Restaurant' 최고 품질의 현지 고기와 레스토랑 정원에서 재배한 허브와 야채로 스테이크 요리를 선보입니다. 부대시설로는 골프 시설과 실내외 운동 시설을 갖추고 있고, 유능한 코치의 수업도 준비돼 있다고 해요. 리조트 내 스파시설은 'Anazoe', 'Away', 'Mandarin Oriental' 등이 있고, 대표적으로'Anazoe spa'는 정통 그리스 스파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3. 라 레지덴시아, 벨몬드 호텔(La Residencia, A Belmond Hotel)
라 레지덴시아, 벨몬드 호텔(La Residencia, A Belmond Hotel)은 스페인 마요르카 섬의 데이아(Deià) 마을에 있는 고급 호텔입니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고급스러운 시설, 친절한 서비스가 특징이며 다양한 수상 경력도 보유하고 있어요. 호텔은 16세기 건물 두 채를 개조하여 1980년대 개장했습니다. 주변에는 감귤 과수원과 아름다운 지중해가 자리 잡고 있어 고급스러운 휴가를 보내기 좋다고 해요.
호텔은 총 67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운영합니다. 다양한 크기의 객실은 전통적인 마요르카 스타일로 꾸며져 있고 따뜻한 색감과 자연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객실 내에는 에어컨, 위성 TV, 미니바 등을 갖춰져 있고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와 테라스도 조성되었어요. 대표적인 Signature Suites&Villas에는 전용 풀과 정원이 조성되었고 아름다운 마을을 전망하고 있다고 해요.
호텔은 3개의 다이닝 시설을 운영하고 있어요. 'El Olivo'는 정원과 산 전망을 감상하며 마요르카 전통 요리와 지중해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Cafe Miro'는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즐기는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호텔 정원에서 직접 재배한 허브와 채소를 사용한다고 해요. 'Tramuntana Girll'은 그릴 요리를 제공합니다. 웰니스 시설은 온천과 피트니스가 조성되었으며,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트리트먼트와 최신 장비를 사용한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올리브와 감귤이 어우러진 숲에서는 결혼식,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도 진행할 수 있는데요, 특별한 이벤트를 위한 전담 팀도 꾸려져 있다고 합니다.
4. 챈러 앳 클리프 워크(The Chanler at Cliff Walk)
챈러 앳 클리프 워크(The Chanler at Cliff Walk)는 미국 로드아일랜드주 뉴포트에 있는 5성급 호텔입니다. 호텔 건물은 19세기 후반에 지어진 저택으로 2003년 리모델링을 통해 호텔로 재탄생했고, 한때 국회의원이었던 존 윈스 챈러의 여름 별장으로도 사용되었습니다. 호텔은 미국의 자본주의가 급속도로 발전하던 도금 시대(Gilded Age)를 배경으로 디자인되었고 고전적인 우아함과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특징이라고 해요.
호텔은 20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역사적 시기를 배경으로 디자인된 호텔은 각각 다른 스타일로 꾸며졌어요. 객실은 뉴잉글랜드의 해변 섬에서 영감을 받아 꾸며졌고 객실 내에는 고급 침구를 갖춘 캐노피 침대, 대리석 욕실, 벽난로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Ocean Villas'의 객실들은 우아한 객실에서 이스턴 해변을 전망할 수 있어요.
다이닝 시설로는 포브스 5스타에 선정된 'Cara'가 있고, 탁 트인 바다 전망과 유럽풍의 우아한 공간에서 제철 재료를 사용한 요리를 선보입니다. 'The Living Room'은 세련된 장식과 빈티지함을 느낄 수 있는 장소로 가벼운 간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어요. 호텔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가 조성돼 있있고 별도의 웰니스 시설은 없으나, 객실 내에서 마사지와 아로마테라피 목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호텔 인사이드에서는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해외 호텔 BEST4'를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모두 달콤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라며 오늘의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인사이드의 이야기가 즐거우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다음 인사이드는 더욱 재미있고 흥미로운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Written by. 에디터 주디
모아두고 싶은 호텔•공간 이야기 속으로!
에디터의 추천 글
▼ 인도의 전통과 유럽풍이 공존하는 호텔? ▼
▼ 2025년 오픈이 기대되는 국내 호텔 BEST4? ▼
▼ 호텔인사이드 유튜브에서 생생한 호텔 리뷰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