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쏠쏠한 재미는 덤!인 호텔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에디터 주디입니다. 매년 4월의 봄이 오면 스페인 세비야에서는 봄의 축제 '페리아 데 아브릴(Feria de Abril)'이 펼쳐진다고 해요. 이 축제는 세비야의 구도심인 이자벨 다리 건너의 뜨리아나(Triana) 지역에서 매해 열리고 있고, 화려한 플라멩코 공연이 함께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봄의 축제가 열리는 스페인 세비야 호텔 BEST4'를 소개해 드릴게요.
1. 호텔 알폰소 XIII 세비야(Hotel Alfonso XIII Seville)
호텔 알폰소 XIII 세비야(Hotel Alfonso XIII Seville)는 스페인 세비야의 중심부에 있는 5성급 럭셔리 호텔입니다. 1929년 국왕이었던 알폰소 13세의 명으로 건축되었고, 국제 고위 인사를 접대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어져 다양한 유명 인사들이 다녀갔다고 해요. 호텔은 역사적인 건축물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유명한데요. 원래의 장식은 그대로 남기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더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합니다. 호텔 인근에는 세비야 대성당, 레알 알카사르, 스페인 광장 등 주요 관광지와 가까워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해요.
호텔은 126개의 객실과 22개의 럭셔리한 스위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클래식, 디럭스 룸부터 프리미엄, 스위트 등 다양한 타입이 준비돼 있어요. 각 객실은 전통적인 안달루시아 스타일로 꾸며졌고,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리미엄룸과 스위트는 세비야의 문화적 태피스트리를 반영해 디자인되었고, 넓은 공간과 우아한 가구로 꾸며져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다이닝 시설은 대표적으로 스페인 안달루시아의 전통 요리를 맛볼 수 있는 'Restaurante San Fernando'가 있고 야외 테라스 레스토랑 'Ena Sevilla', 칵테일바'Bar Americano', 'Pool Restaurant' 등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스파, 정원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요. 결혼식, 기업행사 등 연회를 위한 시설도 조성돼 있는데요, 약 8개의 공간을 갖추고 있어 목적에 맞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2. 래디슨 컬렉션 호텔, 마그달레나 플라자 세비야(Radisson Collection Hotel, Magdalena Plaza Sevilla)
래디슨 컬렉션 호텔, 마그달레나 플라자 세비야(Radisson Collection Hotel, Magdalena Plaza Sevilla)는 스페인 세비야의 중심부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현대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시설을 자랑합니다. 마그달레나 광장에 위치해 주요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뛰어나고, Plaza Nueva의 고급 쇼핑가와도 가까이 있어 여행을 함께하기 좋다고 해요.
호텔은 88개의 객실과 스위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따뜻한 회색과 푸른 색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담고 있고 세련되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객실은 가장 베이직한 슈페리어 룸부터 테라스와 온수 욕조가 있는 스위트까지 다양한 타입이 준비돼 있어요. 가장 큰 객실은 성인 5명까지도 숙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이닝 시설은 일품요리와 뷔페식을 선보이는 'Eneko Basque Sevilla'와 지중해 레스토랑'Caliope', 타파스 풀 바 'Collection Rooftop' 이 운영됩니다. 부대시설은 피트니스센터와 스파, 루프탑 수영장 등을 갖추고 있어요. 수영장에서는 세비야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고, 피트니스센터는 하이테크 장비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트레이닝을 함께할 수 있다고 합니다.
3. 파라도르 데 카르모나(Parador de Carmona)
파라도르 데 카르모나(Parador de Carmona)는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방의 아름다운 도시 카르모나에 위치한 역사적인 호텔입니다. 14세기 무어 양식의 궁전이 있던 무슬림 성채를 개조해 만들어졌고, 아름다운 건축물과 전망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호텔은 높은 곳에 위치해 안달루시아 평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고, 고풍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은 63개의 객실을 선보이고 있고, 전체적인 객실은 전통적인 안달루시아 스타일로 디자인되었어요. 각 객실은 고전적인 실내 장식으로 꾸며져 있고, 일부 객실에는 안달루시아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 또는 발코니가 마련돼 있습니다. 테라스에서는 환상적인 일몰 풍경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호텔 내에는 현지 특산물을 이용한 전통적인 스페인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이 있고, 다양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바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카페에서는 신선한 커피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어요. 부대시설은 야외 수영장과 아름다운 정원이 있고, 연회장이 조성돼 있어요. 야외 수영장은 높은 지대의 호텔 특징을 담아 뛰어난 풍경을 자랑하고, 썬 베드와 파라솔도 준비돼 있다고 합니다.
4. 호텔 타이코 세비야(Hotel Tayko Sevilla)
호텔 타이코 세비야(Hotel Tayko Sevilla)는 스페인 세비야의 산타크루즈(Santa Cruz) 지역에 위치한 현대적이고 세련된 부티크 호텔입니다. 호텔 주변으로는 역사적인 명소와 레스토랑, 타파스 바 등이 있어 세비야의 활기찬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요. 산타크루즈 지구는 좁고 구불구불한 골목길과 아름다운 파티오, 전통적인 건축물이 있어 독특한 지역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호텔은 현대적인 디자인의 객실을 운영 중이고 7개의 타입을 운영합니다. 객실 디자인에는 현지 예술가와 장인들의 손길이 함께했고,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조성되었어요. 모든 객실은 호텔 안뜰 혹은 시내 전망의 뷰를 갖추고 있고, 몇몇 객실은 다락방 스타일로 꾸며져 독특한 분위기를 형성한다고 합니다.
호텔은 지중해 요리 전문 레스토랑인 'Los Garcia'를 운영 중이고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제공합니다. 바&라운지 시설에서는 다양한 음료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고, 스낵바&델리 시설에서는 간단한 스낵과 음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부대시설로는 옥상 테라스 및 수영장이 운영 중이고, 세비야의 아름다운 스카이라인을 전망하며 휴식을 취하기 좋다고 합니다.
오늘의 호텔 인사이드에서는 스페인 세비야에서 열리는 봄의 축제 '페리아 데 아브릴(Feria de Abril)'를 맞아 '봄의 축제가 열리는 스페인 세비야 호텔 BEST4'를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국내에서도 개화 시즌에 맞춰 다양한 꽃 축제가 함께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주말은 가족, 친구들과 화사한 꽃 구경을 떠나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야기가 즐거우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다음 인사이드는 더욱 재미있고 흥미로운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Written by. 에디터 주디
모아두고 싶은 호텔•공간 이야기 속으로!
에디터의 추천 글
▼ 1960 항공 산업의 황금기를 만날 수 있는 호텔? ▼
▼ 튤립의 나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호텔 BEST4? ▼
▼ 호텔인사이드 유튜브에서 생생한 호텔 리뷰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