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뉴스] 3억 원 추석 선물? 호텔이 준비한 추석!

by 호텔인사이드

<호텔뉴스 오늘의 이야기>

훑어보는 호텔 뉴스

호텔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쏠쏠한 호텔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이야기꾼 에디터 모카☕️입니다. 한국에서 호텔에 대한 인식이 커지고, 퀄리티가 상향 평준화되면서 호텔 경험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는 상황인데요! 더 이상 호텔은 단순 숙박을 위한 공간이라기 보단, 새로운 경험을 하는 공간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이제는 청결도, 위치를 제외하고도 호텔만의 매력이 필요한 시기인 것이죠. 이런 다변화의 시대에 호텔들의 가을 전략을 소개해드립니다!



가볍게 보기 좋은

훑어보는 호텔 뉴스

202509110926424974_l.jpg 출처 : 파라다이스 시티

파라다이스 시티, 티니핑 세상으로 변신

파라다이스시티는 1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는 가족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내부의 원더파크를 중심으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펼쳐집니다. 체험형 공연 콘텐츠 "캐치! 티니핑 싱어롱쇼"로 공연과 함께 포토타임도 즐길 수 있으며, 호텔의 여러 공간이 티니핑 테마로 꾸며지니, 티니핑을 좋아하는 어린이들에게 최고의 경험이겠네요!


삼성전자, 내년 CES는 호텔에서?!

삼성전자가 내년 CES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전시관을 엽니다, 그것도 호텔에서! 기존 라스베이가스 컨벤션 센터(LVCC)가 아닌 윈 호텔(Wynn Hotel)에서 CES 2026을 참가하겠다는 의지인데요! CES는 세계 최대 규모의 전자 전시회로 세계적인 회사들이 자신의 기술을 뽐내는 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호텔은 더 이상 숙박만을 위한 공간이 아니라는 사실! 이제는 공공연한 것 같네요!


호텔 김치가 오히려 가성비라는 사실!

계속되는 물가 상승으로 김장을 포기하고 김치를 사먹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호텔들이 이걸 놓칠 리 없습니다. 워커힐 호텔 김치는 한국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늘어나는 시장 흐름에 따라 미국에 김치를 수출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도 자신들의 김치를 활용한 롯데호텔 김치찌개를 출시했습니다. 워커힐을 시작으로 조선호텔 나아가 롯데호텔, 파라다이스 호텔까지 점점 커지는 호텔 김치 시장입니다.


명절과 가을

호텔에서 명절 호캉스를

%EB%A1%AF%EB%8D%B0%ED%98%B8%ED%85%94_%EC%9D%8C%EC%8B%9D.jpg?type=w966 출처 : 롯데호텔

글래드 호텔, 감성 가득 추석 패키지!

글래드 호텔이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추석 맞이 ‘한가위 겜(Game)성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과 제주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명절 호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한국 전통놀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코리안 헤리티지 아트 키트가 제공되는데요! 키트에는 불로장생을 상징하는 십장생 윷놀이 패키지와 오방색 팽이 제작 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 건강 음료 브랜드 티젠과 협업해 프리미엄 꿀차 3종(꿀 홍차, 꿀 캐모마일, 꿀 애플티) 중 1종을 선택해 맛볼 수 있습니다.


가을 식재료의 향연, 롯데호텔 서울의 가을 프로모션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가을 식재료를 활용한 특별 프로모션 ‘식탁 위의 가을(Autumn on Table)’을 선보입니다.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간장게장, 가을버섯 차돌박이 만두, 대하 강정 등 제철 재료로 만든 보양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중식당 도림에서는 자연송이를 활용한 코스요리를,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송이버섯, 도미살, 새우 등을 활용한 도빙무시를 즐길 수 있어 가을 미식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5만 원짜리 선물부터 3억 원짜리 선물까지! 명절맞이 호텔 선물 세트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호텔들이 특별 선물 세트를 준비했습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한우 세트부터 프리미엄 침구 세트까지 5만 원대부터 139만 원까지 폭넓은 가격대의 상품을 선보입니다. JW 메리어트 호텔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프랑스 보르도의 ‘5대 샤토 그랑크뤼 컬렉션’을 마련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와인 세트인데요, 바로 ‘로마네 콩띠 2017’ 빈티지 세트를 무려 3억 원에 판매합니다. 와인 애호가라면 눈여겨볼 만한 명절 선물 세트가 아닐까 싶네요!




오늘의 호텔뉴스에서는 다양한 호텔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민족대명절 추석이 다가오는 만큼, 따뜻하면서 모두가 함께 나눌만한 것들을 준비하는 호텔들입니다. 점점 다양해지는 명절 선물 세트는 소비자 입장에서 봤을 때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더더욱 좋은 선물 세트들이 나왔으면 하네요!


전해드린 이야기가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댓글,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다음에도 더 좋고 재미난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Written by 에디터 모카☕️




모아두고 싶은 호텔 공간 이야기 속으로!

에디터 추천의 글


안도 다다오의 호텔은 어떻게 생겼을까?

KakaoTalk_Photo_2021-09-04-03-07-52_001.png?type=w3840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호텔뉴스]호텔도 가을 타나 봐! 가을 프로모션 모음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