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 세계의 다양한 호텔 이야기를 전하는 에디터 제로입니다. 오늘은 지난 편에 이어 인제 스피디움 호텔 부대시설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인제 스피디움 호텔 콘도 객실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이전 호텔리뷰 콘텐츠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지금부터 인제 스피디움 서킷 체험, 조식 등 부대시설 리뷰를 시작합니다!
<스테이지수>
추천하는 대상: 이색적인 호텔 지향형, 자동차 마니아, 스피드카 마니아
키워드: #자동차경주 #액티비티 #모터스포츠
인제 스피디움 하면 많이들 떠올리시는 것이 자동차 경주장과 서킷 체험인데요. 우리나라 최초로 서킷 카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스릴 있는 스피드 체험을 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는 체험이라고 하는데요. 자세하게 인제 스피디움 서킷 이용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인제 스피디움 서킷 이용 가능 일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번 달 일정은 아래 달력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
* 인제 스피디움 서킷 이용 주의사항
- 바지 착용 필요. 가급적 긴 옷 착용 권장.
- 슬리퍼 착용 금지. 운동화 착용 필요.
- 레저카트 탑승 시 신장 155cm 이상 탑승 가능.
위 사진은 ATV 레저카트장에 주차된 레저카트인데요. 시원하게 바람을 가르며 질주할 수 있어 어른은 물론이고 아이들도 많이 참여하고 있었습니다. 이 외에도 ATV 카트, 스핀카 등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아래 사진처럼 인제 스피디움 호텔 자동차 경주장 내부 모습도 담아왔는데요. 수많은 관중석과 길게 이어지는 경주로 위를 달리는 오토바이를 보며 두근두근 박진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인제 스피디움 호텔 자동차 경기장 바로 맞은편에 있는 인제 스피디움 클래식카 박물관으로 발길을 옮겨보겠습니다. 이곳은 엄청 큰 규모는 아니었지만, 클래식카를 컨셉 별로 전시해두어서 사진 찍기도 좋고, 시간가는줄 모르고 재밌게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 인제 스피디움 호텔 콘도 클래식카 박물관 이용시간: 10:00~18:00 (매주 월요일 휴관)
* 클래식카 박물관 입장료: 성인 8,000원 / 어린이 5,000원 / 우대
인제 스피디움 클래식카 박물관에 입장하면 가장 먼저 <해리포터>에 등장하는 9와 3/4 정거장 포토존이 나옵니다. 마침 해리포터 영화 ost도 흘러나와서 더 흥미로웠습니다. 그 외에 레이싱 경주장, 영화 <라라랜드> 촬영지 컨셉 등이 있어 지루할줄 알았던 클래식카 박물관을 정말 재밌게 즐길 수 있었어요.
각 전시 차량마다 자세한 설명과 개발된 시기 등이 적혀있으니 관람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사진으로 추억 남기는 것도 잊지 마세요. :)
다음으로 인제 스피디움 호텔 조식을 소개합니다. 조식은 1층 카페에서 제공되는데요. 뷔페 형태로 되어 있어 일회용 비닐장갑과 마스크를 착용한 뒤 음식을 접시에 담을 수 있었습니다. 인제 스피디움 조식 레스토랑 규모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적으로 창가 자리에 테이블이 5-6개 있어서 좋았는데요. 자동차에 진심인 인제 스피디움 호텔 콘도답게 조식을 먹으면서도 자동차 경주장을 볼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경주장을 감싸고 있는 강원도 인제의 산도 너무 아름다웠어요.
조식 메뉴는 양식부터 한식까지 다양했는데요. 독특한 점은 커리와 인도 음식인 난이 제공되는 점이었습니다. 메뉴가 엄청 다양한 편은 아니었지만, 부족한 것이 없게 느껴졌어요. 지인 의견으로는 해장국이 맛있다고 합니다!
<호텔인사이드>에서 준비한 코너! 히든 인스타그램 스팟 찾기 시간입니다. 이번에는 에디터 제로가 어떤 포토 스팟을 찾아왔을까요? 지금 바로 아래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수>
추천하는 대상: 이색적인 호텔 지향형, 자동차 마니아, 스피드카 마니아
키워드: #자동차경주 #액티비티 #모터스포츠
에디터의 한 줄 평
제로: 자동차를 좋아하거나 이색적인 호텔 경험이 필요하다면 추천
인제 스피디움 호텔 서킷, 조식 등 부대시설 편까지 해서 인제 스피디움 호텔 콘도 후기 글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인제 스피디움 호텔 객실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이전 호텔리뷰 글을 봐주세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Written by. 에디터 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