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나우 Nov 07. 2016

11~12월 알차고 알뜰하게
제주여행 떠나는 꿀팁!

사계절 아름다운 제주, 알차고 알뜰하게 제주여행 떠나는 비법 대공개! 우리나라 남단에 위치한 제주도는 아직 가을 날씨로 상대적으로 날씨도 따뜻하고 11~12월에는 여름 성수기때보다 제주행 비행기, 숙소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누구나 한번쯤 겨울에 제주로 떠나볼까 생각했을 것이다. 하지만 막상 떠나려고 마음은 먹어도 제주도 여행 계획을 짜다보면 막막하기도 하다. 그래서 제주도 여행을 고려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호텔나우에서 '알차고 알뜰하게' 제주도를 다녀올 수 있는 꿀팁들을 준비했다. 이것만 알면 이번 제주 여행은 손쉽게 '놀고 먹고 자고' 완성! 


[ 다양한 레저를 즐긴 뒤, 목장카페에서 쉴 수 있는 : 동부레저 ]

-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454

- 카트, 승마, 아르고 ATV, 동물먹이주기체험 가능, 목장카페 드르쿰다 보유 


제주도는 많이 가봤지만 이번엔 뭐하고 놀지? 고민이 된다면 제주 남동쪽에 위치한 동부레저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국내 최대 규모인 3만평 초원을 끼고 있는 동부레저는 진짜 제주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제주도 핫플레이스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대표관광지인 성산일출봉, 섭지코지와도 가까워서 한번쯤 들러보면 알찬 제주여행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1) 제주의 자연 속에서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

동부레저에서는 제주 액티비티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승마부터 카트, 아르고 ATV까지 마치 놀이동산에 온 것처럼 다양한 레저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염소, 양, 토끼 등 동물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해서 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의 여행객이 많이 찾는 곳이다. 연인, 예비부부가 이곳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3만평의 넓은 초원을 배경으로 둘만의 특별한 스냅 사진도 찍어보길 추천한다.

 ▲승마/카트

 ▲아르고 ATV/동물먹이주기체험


2) 제주 유일의 목장카페 드르쿰다

제주 유일의 목장카페 드르쿰다는 '제주를 품다'라는 뜻으로, 3층 300여 평 규모의 이색 카페다. 낮에도 밤에도 아름다운 카페 드르쿰다의 추천포인트는 썬베드에 누워 여유롭게 초원을 바라볼 수 있다는 것이다. 친구, 연인 혹은 가족과 레저를 즐긴 후 카페 드르쿰다에서 음료 한 잔을 마시며 휴식하면 그것이 바로 제주가 주는 힐링이 아닐까! 

 ▲드르쿰다카페  


[ 제주 맛집앱으로 먹방도 알뜰하게 : 제주패스맛집 app ] 

여행에서 항상 먹을 것이 고민이다. 먹을 건 많은 데 어디서, 어떻게 잘 먹어야 할 지 매번 고민이 될 것이다. 이럴 때 필요한 건 바로 확실한 혜택과 편리함이 가득한 제주패스맛집앱! 특히 제주는 아직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 맛집들도 많은데, 제주패스맛집앱만 있으면 쉽고 빠르게 맛집 탐방을 할 수 있다. 


1) 생생한 맛집 정보 제공

제주패스맛집앱은 제주여행에서 필수로 지녀야할 앱이다. 위치기반 서비스 제공으로 내 주변 맛집을 추천해주며, 유명한 제주맛집뿐만 아니라 숨은 맛집까지 지역별로 알려준다. 제주패스 직원들이 직접 발로 뛰고 현장에서 담아온 사진 사진으로 생생한 맛집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직접 먹어본 사람들의 평점, 리뷰도 볼 수 있다. 그래도 뭘 먹을지 선택장애가 온다면 추천테마에서 친절하게 골라준 맛집을 찾아가보자.



2)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제주패스클럽

제주패스맛집앱에서 운영하는 멤버십 서비스인 제주패스클럽만 있다면 혜택이 빵빵해서 보다 더 알뜰한 제주여행이 가능하다. 이 패스 하나면 삼시세끼부터 디저트, 음료까지 해결된다. 2주 동안 제주패스클럽 이용하는 비용이 3,500원인데 제주도 인기 카페 아메리카노 11잔 무료쿠폰도 제공하고, 제주 전역에 위치한 300여 곳 제휴 맛집에서 최대 90%까지 할인되는 핫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실 제주도 대표 음식인 고기국수 7,000원을 700원에만 먹는 것으로도 본전은 뽑을 수 있다.


 ▶제주패스맛집앱 다운로드 


[ 여행에 잠자리는 편안하게 : 호텔나우 ]

100만 유저가 선택한 여행필수앱 호텔나우는 제주도의 호텔, 펜션, 리조트,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타입의 숙소와 제휴되어 있다. 당일예약의 경우 최대 80%까지 할인되며, 30일 이내 미래예약도 가능하다. 지금과 같은 비수기의 경우 객실 컨디션이 좋은 호텔, 리조트를 5~6만원 대에 이용가능하다.

제주 숙소 예약을 원한다면 앱 하단의 테마탭에서 '제주 인기 숙소'를 누르거나, 상단 검색탭에서 '제주'를 검색하면 원하는 숙소를 찾을 수 있다.


동부레저, 제주패스, 호텔나우 이 세 업체만 이용하더라도 제주로 여행 떠났을 때 좀 더 알차고 알뜰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이 말에 공감하는 사람들을 위해 호텔나우가 쎈스있게 준비한 프로모션!


지금 11월~12월 두 달 간 호텔나우에서 제주 숙소(모든 숙소 타입)를 예약하면 '놀고 먹고 자고'를 해결해주는 <제주에서 놀먹자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제주 숙소를 예약하는 고객 전원에게 100% 제공되는 혜택이니, 친구, 연인 혹은 가족과 11월 혹은 12월 제주 여행 계획을 세워보면 어떨까? 


동부레저에서 레저 즐기고, 제주패스로 맛집 할인받고! 이번 겨울 제주여행은 호텔나우만 믿고 떠나보자!

알차고 알뜰하게 제주여행을 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호텔나우에서 제주 숙소 예약하자!


▶ 호텔나우 앱 다운로드

▶ 제주 숙소 예약 프로모션 바로가기

▶ 제주 인기 숙소 보러가기




v 호텔나우 웹사이트 http://hotelnow.co.kr 

v 호텔나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otelnowkr/

v 호텔나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otelnow_official/

작가의 이전글 온천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국내 호텔 BEST 6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