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형색색 단풍잎이 손짓하는 청량한 가을. 부산 금정산과 범어사 일대에도 가을 나들이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곱게 물든 단풍을 보러 부산 여행을 떠나볼까요?
클릭>>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예약하기
현재 최저가 217,800원부터
(최근 30일간 1박 최저가격으로 현재가격과 다를 수 있음 )
호텔스컴바인 로그인시 10% 할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바다가 보이는 야외온천인 오션스파 씨메르와 온수풀 등의 부대시설과 함께 ‘닉스그릴’, ‘중식당 남풍’, ‘일식당 사까에’, 하이엔드 럭셔리 뷔페인 ‘온 더 플레이트’ 등 수준 높은 다이닝 서비스를 갖춰 미식 호캉스족들의 여행지로 사랑 받고 있답니다.
그중에서도 청량한 공기, 탁 트인 하늘과 바다 그리고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오션스파 씨메르(Cimer)를 주목해보시면 좋은데요.
프랑스어 하늘(Le Ciel)과 바다(La Mer)가 합쳐져 ‘하늘과 바다를 품은 곳’을 뜻하는 씨메르는 절경 해운대의 가을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데다 예로부터 이름난 해운대 해수 온천을 경험할 수 있는 야외에 있는 하이엔드 스파랍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이름난 서비스를 함께 누릴 수 있는 점도 매력적인 오션스파 씨메르에는 자연 해송과 바위가 심어져 있어 자연미가 뛰어난데요. 또한 메인 베스는 해수면에 맞춰 마치 바다에 맞닿은 듯한 뷰를 감상할 수 있답니다.
해운대의 바다와 하늘을 바라보며 따뜻한 온수풀에서 선셋스파를 동시에 즐겨보시면 어떨까요?
클릭>>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