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남서부 해안 쪽에 있는 타이난은 타이완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인데요. 300개가 넘는 사원을 포함해 수많은 유적들이 남아있어 대만의 오랜 역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한국에서 이용할 수 있는 직항노선은 없으며, 가오슝에서 버스나 차량을 이용하여 이동할 수 있는데, 소요 시간은 약 1시간 정도랍니다. 타이난에서 가볼만한 곳과 숙소를 호텔스컴바인 맥스와 함께 만나볼까요?
쓰차오 그린터널
'대만 생태계의 보고', '대만의 작은 아마존' 타이난 외곽에 위치한 대자연의 향연으로 초록빛으로 물든 맹그로브 숲은 그린터널 투어의 하이라이트랍니다. 새, 게 등 귀여운 생물을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션농지에
벽화가 유명한 번화가 하이안루의 옆에 위치한 또 다른 거리 션농지에. '타이난의 옛 정취가 물씬~ 연인들의 데이트 성지이자 인증샷 스폿 천국인데요. 100년 이상된 옛 건물들로 세련된 인테리어 카페부터 곳곳에 숨어있는 예쁜 가게들이 한곳에있는 션농지에로 꼭 방문해보시면 어떨까요?
스구런탕 문화 창의단지
타이난의 가성비갑 액티비티로 1909년에 지어진 설탕공장이 문화 예술공간으로 재탄생! 집라인, 미끄럼틀 등 무료액티비티의 천국~ 동화같은 풍경으로 분위기가 좋답니다.
최저가93,684원부터
타이난 기차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3 도어 호텔. 타이난공묘 및 츠칸러우 등을 도보로 가실 수 있어 타이난의 오랜 역사와 감성을 느끼기에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디럭스 더블, 트윈, 패밀리 그리고 럭셔리 룸 등 총 7유형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객실에는 50인치 HD TV, 미국 레스토닉 사의 매트리스, 독일 빌레로이앤 사의 욕실 물품과 BIO 사의 고급 욕실 어메니티를 구비해 기분 좋은 럭셔리 투숙 경험을 선사합니다.
호텔 내에는 스카이 가든 루프탑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오랜 역사를 머금은 타이난의 아름다운 전경을 바라보며, 독서, 피트니스, 일광욕 등을 즐기며 나만의 휴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특히,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다양한 핸드메이드 클래스가 열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최저가 160,743원부터
가까운 거리에는 극동플라자, 타이난 공원 등이 있어 이동이 편리한 샹그릴라 파 이스턴 플라자 호텔 타이난. 글로벌 호텔 체인인 샹그릴라 호텔로 5성급 호텔이랍니다.
은은하게 빛나는 샹들리에와 크리스탈 장식으로 더욱 럭셔리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자랑한답니다. 방이 상당히 넓고 안락한 편으로 투숙하기에 좋은 공간이오니, 럭셔리 타이난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최저가 68,422원부터
도시 전경의 전용 발코니가 딸린 객실이 있너 타이난 시내 전경을 감상하기 좋은 호텔 드 라우- 아핀! 숙소에서 우위안, 츠칸러우, 타이난화원야시장까지 쉽게 갈 수 있는 거리랍니다.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감성적이고 모던함을 추구하는 여행객들에게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는데요. 호텔 외부에 풍성한 정원인테리어를 구현했는데요. 이곳에서 SNS 인증샷을 찍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