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디한 목시호텔 체인 서울 오픈
이번 주말, 새로운 영감을 줄 수 있는 공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트랜디한 공간으로 뜨거운 지지를 얻고 있는 목시 바이 메리어트 서울 인사동을 만나보아요!
MOXY by Marriott Seoul Insadong
최저가 130,900원부터
(최근 7일 간 다양한 예약사이트에서
제공된 1박당 요금 중 최저가격)
*실시간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클릭
↓
목시 바이 메리어트 서울 인사동 예약하기
종로 3가 인사동에 위치한 목시 바이 메리어트 서울 인사동! 주변 한옥과 창고를 개조한 카페 등 이색적인 장소들로 유명한 서울의 힙플레이스, 익선동과 근접하여 호텔 투숙과 동시에 카페투어를 즐기기 좋은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목시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해 만든 브랜드인데요. 지난 2014년 9월 목시 밀란을 처음 선보인 이후 유럽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해왔답니다. 현재 아시아에는 인도네시아와 일본에 총 3개의 호텔을 운영 중으로 20, 30대 고객에게 특히 인기인 호텔 브랜드입니다. 한국에서는 지난해 11월 오픈하였는데요.
호텔 1층 로비를 시작으로 16층까지 특색 있는 그래피티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그래피티 아티스트 '레오다브(LEODAV)'와 협업해 '사진맛집'으로서의 명성을 느낄 수 있답니다. 그래피티 아트가 새겨진 담벼락 앞에서 독특한 인증샷을 찍어보시면 어떨까요?
들어가자 마자 펼쳐지는 것은 호텔의 라운지인데요. 1, 2층 전체가 높은 천정의 개방형 공간으로 구성된답니다.
혼자 있기 보다는 공용 공간에서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이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로비에는 큰 테이블을 비치하고 빠른 속도의 무선 인터넷과 많은 전기 콘센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간을 보내기 좋은 보드게임 등과 더불어 고객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쇼파와 의자 등 감성 넘치는 가구들이 위치해 있어 아늑한 시간을 보내기 좋답니다.
다른 호텔과 달리, 호텔의 로비는 루프탑이 위치한 16층에 있는데요. 체크인은 16층의 목시 바이 메리어트 서울 인사동의 바인 '바 목시'에서 진행한답니다. 목시 브랜드뿐만 아니라 최근 많은 호텔들이 바와 프론트 공간의 경계를 없애고 있는데, 신선하게 느껴지는 부분이네요.
체크인시 웰컴 드링크를 서비스 받는데요. 루프탑 가든과 연결된 옥상 가든에서 인사동의 전경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어 힐링을 선사한답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객실은 만나볼까요? 객실은 스탠다드 객실 140실과 3개의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2030 세대를 주 타켓으로 콤팩트한 공간을 선보입니다.
탁트인 인사동 전경을 만끽할 수 있으며, 공간 활용을 위해 접이식 테이블과 의자를 벽에 매달아놨는데요.
인테리어는 해외 목시와 동일한 핑크&블랙 컬러로 꾸며졌고, 소품으로 작은 그래피티 액자와 레트로풍 다이얼 전화기도 객실의 분위기를 한껏 살린답니다.
호텔의 부대시설을 살펴볼까요?
체크인하는 공간이기도 한 16층 루프탑에 위치한 루프탑바는 저녁이 되면 분위기가 확 바뀌는데요. 서울을 360% 즐길 수 있는 루프탑바로 종묘, 익선동 및 남산을 한 눈에 바라보며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여유를 제공한답니다.
2층은 운동시설이 마련된 '짐(GYM)'과 레스토랑과 휴게공간 '그랩앤고(Grab&GO)'로 꾸며져있는데요.
그랩앤고에서는 매일 아침 조식이 운영되며 셰프가 만든 샌드위치와 간단한 샐러드 등의 메뉴들을 뷔페식으로 이용 가능하답니다.
그랩앤고 안쪽에 있는 휴게공간은 차분하고 정적인 이미지로 꾸며져 있는데요.
보드게임과 서적 등이 준비돼 있으며, 곳곳에 플러그가 비치돼 있어서 노트북 등 개인 작업을 할 수 있고, 영화를 감상하기에도 좋답니다. 가족들과, 친구들과, 연인과 소소한 추억을 쌓기 좋은 아늑한 실내공간 입니다.
서울의 정취를 느끼면서 영감을 얻기 좋은 목시 바이 메리어트 서울 인사동! 호텔스컴바인에서 최저가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