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컴바인 맥스 Dec 20. 2017

타이베이 디자인호텔, 타이베이 험블하우스 타이베이

전세계로 떠나는 지구여행


안녕하세요. 호텔스컴바인 맥스입니다. 오늘은 맥스가 대만출장 때 다녀온 숙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자 그럼 만나볼까요?:)


험블 하우스 타이베이

Humble House Taipei  

현재 최저가 194,855원부터 
(최근 30일 간 다양한 예약사이트에서 
제공된 1박당 요금 중 최저가격) 
*실시간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클릭

험블 하우스 타이베이 예약하기



타이베이의 대표 디자인 호텔 험블하우스. 쑹산 공항은 차로 15분 정도 소요되는 타이베이 신이 지구에 있는데요. 타이베이 101 타워와 접근성이 좋은 위치에 있답니다. 


투숙객에게 색다른 호텔의 매력을 선사하는 아트호텔인데요. 세련된 인테리어와 미적 감각으로 투숙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답니다. 호텔의 미술작품들을 살펴볼까요?

《The Day of Perpetual Night 極夜之晝 》 / 楊泳梁(Yang Yongliang)
《The Day of Perpetual Night 極夜之晝 》 / 楊泳梁(Yang Yongliang)


로비를 지나가자 마자 만나는 작품은 용리앙 작가의 작품입니다. 산수화 이미지를 활용해 대도시의 단면을 표현했는데요. 전통미술과 서예를 깊이있게 공부한 작가의 내공이 그림에서부터 느껴지네요. 


ALEXANDER JAMES, 


수중 촬영을 사랑하는 러시아 출신의 포토그래퍼, 제임스 알렉산더의 작품 <BUTTERFLY>가 객실에 비치되어 있는데요.  <BUTTERFLY> 또한 수중에서 촬영한 고해상도 이미지로 촬영되었습니다. 


PAOLA PIVI, 


다음은 조식 레스토랑에서 볼 수 있는 작품인데요. 이탈리아 출신 설치미술 작가 파올라 피비(PAOLA PIVI)의 작품입니다. 일상적 오브제와 동물을 주재료로 사용하는 작가인데요. 일상과 예술의 경계를 넘나드는 그녀의 작품세계를 엿볼 수 있답니다. 


다음은 객실 인테리어를 살펴볼까요?


호텔은 총 235여 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데요.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객실입니다. 



수면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여행객에게 잠깐 자도 ‘꿀잠’을 잘 수 있는 좋은침대를 갖추었답니다.



푹신푹신한 아늑한 침대에 누워보았어요. :)



그외에도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편히 앉아서 쉴 수 있는 쇼파들이 마련되어 있어 여행을 여유를 느끼기에 좋답니다. 



101빌딩이 보이는 수영장을 부대시설로 갖추었는데요. 낮보다는 밤에 즐기는 것이 더 예쁜데요. 밤이되면 타이페이101과 주위건물들의 불빛들이 조명으로 빛나면서 더 아늑하고 분위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내부 조식 레스토랑도 아주 훌륭했답니다.


샐러드 종류부터 간단한 핑거푸드와 식사메뉴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세계 각국의 음식을 뷔페식으로 제공하는 타이베이 험블하우스 타이베이! 



타이베이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웃님들, 좋은 하루 되세요!:)

작가의 이전글 마카오자유여행, 마카오 인기호텔 4곳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