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호텔 탐방기
안녕하세요. 호텔스컴바인 맥스입니다. 일본 최고의 리조트 브랜드 '호시노리조트(Hoshino Resort)'를 만나볼까요?
호시노리조트
호시노리조트는 문화와 전통을 고스란히 담아내면서 모던함과 고급스러움을 더 한 명실공히 일본 최고의 리조트 브랜드인데요.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호시노리조트는 친환경적인 리조트의 명성을 오래도록 이어오고 있답니다.
최고의 전통 일본식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일본 고유의 전통과 문화, 일본 감성의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최고급 현대적인 시설이 전부 어우러져 최고의 휴식의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내외관 디자인만이 아니라 최고급 셰프의 다이닝도 놓쳐서는 안될 특징 중 하나인데요.
현재 호시노리조트는 ‘호시노야’, ‘카이’, ‘리조나레’ 이렇게 3개의 브랜드를 투자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외에도 비즈니스 호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네번째 호텔 브랜드 ‘오모’를 론칭할 예정입니다.
일본 내에서는 도쿄, 교토, 오키나와의 다케토미 섬, 가루이자와 총 4곳에 있고, 일본 외 지역에서는 발리의 우붓 지역에 있답니다. 오늘은 일본에 위치한 호시노리조트를 만나보아요!:)
Hoshinoya Tokyo
현재 최저가 892,724원부터
(최근 30일간 다양한 예약사이트에서
제공된 1박당 요금 중 최저가격)
* 실시간 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클릭
↓
호시노야 도쿄 예약하기
도쿄 도심 한가운데에서 료칸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호시노야 도쿄! 금융·상업의 중심지인 오테마치에 호시노야가 들어선 것 만으로도 큰 이슈가 되었었죠.
도쿄역, 황궁, 상업지구 등이 도보거리에 있어 관광과 휴식을 동시에 누리기 좋답니다.
이 건물의 설계와 디자인은 일본의 유명 건축가 '아즈마 리에'가 담당했는데요. 현대적인 외관과 달리 전통적인 분위기의 나무 본연의 특성을 살린 인테리어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호텔 규모는 총 17층 높이인데요. 각 층마다 단 6개의 객실만 배치해 공간의 여유를 두었고, 투숙객을 위한 전용 라운지를 각층에 배치해 힐링공간을 마련했답니다.
호텔 전반적으로 안에서는 밖이 보여 시야를 훤하게 확보할 수 있지만, 밖에서는 안을 볼 수 없게 되어 있어 프라이빗 유지에 공들인 호텔의 배려를 느낄 수 있답니다.
총 84개 객실에는 온천물이 나오는 욕조를 갖추었는데요. 그외에도 객실은 일본 문화를 체험하기 좋은 구조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로비에서부터 신발을 벗고 들어오는 인트로공간, 기모노의 배치, 다다미와 나무로 재료로 제작된 바닥, 에도 시대 문양의 창살 오브제 등 하나하나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현관에서부터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것은 일본 전통의 분위기를 잘 대변할 뿐 아니라 외국인들에게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첫인상이 되기에 호시노리조트는 공간하나하나에도 일본의 문화를 표현해냈습니다.
그외에도 각 층 전용 라운지, '오차노마 라운지'에서는 다과, 라면, 주류 등을 즐기면서 여유를 만끽하기 좋은데요. 도쿄여행의 소소한 재미를 즐길 수 있답니다.
17층에 위치한 온천은 도심여행의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인데요. 오테마치 온천에서 끌어온 온천수를 사용하며
도쿄 하늘이 보이는 노천탕으로 몸을 푹담그고 고개를 들면 도쿄의 하늘이 보이는데요. 하늘을 바라보며 여행의 피로를 풀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일본 특유의 고요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호시노야 도쿄의 레스토랑도 눈 여겨볼만한데요. 세계적 권위의 프랑스 요리대회 ‘보퀴즈 도르’에서 일본인 최초로 종합 3위를 차지한 셰프 ‘노리유키 하마다’ 의 정갈하고 실험적인 요리를 맛볼 수 있답니다. 다채로운 생선 요리와 어울리는 프랑스 와인은 충만한 도쿄 미식여행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일본여행하면 사케를 빼놓을 수 없겠죠? 저녁에 운영하는 사케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사케 와인을 선보이는데요. 사케를 음미하며 도쿄여행의 하루를 마무리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조식이죠. 일반적인 조식뷔페와 달리 룸서비스 형식으로 아침 식사는 객실에 상차림이 마련되는데, 메뉴는 신선한 채소, 솥 밥, 생선, 계란말이 등 일본식 가정식으로 든든하게 여행을 시작할 수 있답니다.
Hoshinoya Kyoto
현재 최저가 1,773,138원부터
(최근 30일간 다양한 예약사이트에서
제공된 1박당 요금 중 최저가격)
* 실시간 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클릭
↓
호시노야 교토 예약하기
2009년 오픈한 호시노야 교토는 천년 고도 교토의 대표적인 숙소인데요.
호시노야 리조트에서 두 번째로 오픈한 료칸으로 옛날 일본 귀족의 휴양지였다는 ‘아라시야마’ 지역에 있는 최고급 료칸으로 명성이 자자합니다.
가장 특별한 특징은 선착장에서 전용 배를 타고 강을 거슬러 올라 료칸으로 들어가는, 배로 15분정도 걸리는 여정으로 특히 벚꽃 또는 단풍 시즌에는 배를 타는 오갈 때의 절경이 매우 아름다워 좋은 데요.
산과 강에 둘러싸여 숨겨져 있는 신비한 무릉도원 같은 풍경을 감상하여 여유를 즐길 수 있답니다.
전통 일본 가옥을 개조해 만든 숙소로, 전통 모습을 유지하며 진보적인 건축 미학을 독창적으로 구사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이곳 역시 건축가 ‘아즈마 리에’의 손길로 완성되었다고 하네요.
100년의 역사를 지닌 기둥, 문 등은 이곳의 역사성을 느끼게 하는데요. 이러한 전통적 소재를 유지하면서도 현대적 스타일을 가미한 호시노야의 스타일을 곳곳에서 느낄 수 있답니다.
객실은 총 25개이며 전 객실 리버뷰인데요. 호시노야 교토의 포인트 중 하나는 ‘카라카미 벽지’인데요. 정교한 금장식의 무늬로 조명에 따라 밝기와 느낌이 달라져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해 냅니다.
마루식 바닥문화를 불편해할 외국인을 위해 최초로 다다미 소파를 배치해 편안함을 느끼도록 했는데요.
이 숙소의 가장 큰 아쉬운 점은 료칸이 없다는 것인데, 단, 객실마다 히노키 욕조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침식사는 객실에서 즐길 수 있으며 신선한 재료로 정갈한 요리를 완성한 가이세키 요리도 인상적인데요. 프랑스와 영국에서 공부한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셰프가 요리하는 수준급 식사를 즐길 수 있답니다.
로비는 도서관으로 꾸며져 있어 조용히 책을 읽기 좋고, 작은 폭포, 흰색 자갈 등으로 아기자기하게 조경된 일본식 정원도 빼놓을 수 없는 감상 포인트랍니다.
Hoshinoya Taketomi Island
현재 최저가 342,169원부터
(최근 30일간 다양한 예약사이트에서
제공된 1박당 요금 중 최저가격)
* 실시간 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클릭
↓
호시노야 다케토미지마 예약하기
오키나와 이시가키 섬에서 페리로 10분 거리에 있는 다케토미 섬에 2012년 오픈한 호시노야 다케토미지마.
다케토미섬은 342명의 주민들만 살며, 섬 전체가 국립공원인데요. 시간이 멈춘 듯, 옛 일본으로 시간 여행을 온 듯한 기분으로 섬을 둘러보며 류큐 문화를 간직한 전통적인 축제와 공예품을 구경할 수 있답니다.
다케토미지마에서 다이빙과 스노클링도 빼놓을 수 없는 액티비티인데요. 호주의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보다 많은 360종의 산호초가 스노클링의 재미를 높여준답니다.
2만평의 광대한 부지. 붉은 기와지붕과 산호 돌담. 구불구불한 골목길, 실제 섬의 촌락을 본떠 만든 또 하나의 촌락을 컨셉으로한 호시노야 다케토미지마!
빨간 지붕 위에는 오키나와의 상징인 동물 ‘시사’ 가 입을 벌리고 있는데, 이는 행운을 부르는 의미라고 한다.
문화적 가치가 높은 다케토미 섬의 전통과 현대적 편리함을 융화한 것이 특징인데요. 제주도와 비슷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총 48개의 객실은 소박하면서도 이국적인데요. 일본의 전통 가옥에 머무는 느낌으로 전통문화를 유지하면서도 리조트로서의 우아함이 멋지게 융화된 모습을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답니다.
객실은 다다미 바닥과 나무 거실, 서양식 침대와 식탁, 오픈 욕조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정원 딸린 독채 스타일의 객실로 프라이빗이 유지되어 좋답니다.
또한, 오디오 시설과 음반이 비치되어 있어 전통음악을 감상하며 소파에서 휴식을 취하기 좋답니다.
모든 식사는 레스토랑에서 제공되지만, 기호에 따라 객실 내에서 서비스 받을 수 있답니다. 그외에도 자전거 대여가 가능해서, 섬을 둘러보기 좋답니다.
스파, 야외수영장-온수로 물 온도 항상 조절, 아트숍, 공용 라운지 등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전통 오키나와 악기 공연이 무료로 진행되기도 합니다.
Hoshinoya Karuizawa Hotel
현재 최저가 513,421원부터
(최근 30일간 다양한 예약사이트에서
제공된 1박당 요금 중 최저가격)
* 실시간 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클릭
↓
호시노야 가루이자와 예약하기
도쿄에서 차로 9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호시노야 가루이자와. 1000미터 고원 지대에 자리잡아 여름에도 선선해서 피서지로도 인기가 많은데요.
일본 내에서도 별장지로 유명한 나가노현의 가루이자와에 2005년 오픈했답니다.
아직은 한국여행자들의 발길이 잦지 않은 곳으로 일본인에게도 부유층의 휴양지로 알려진 가루이자와 자체에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데요.
고즈넉한 깊은 산 속 마을에서 즐기는 료칸 리조트는 투숙만으로 비밀스러운 공간에 들어서는 느낌이 들게 합니다.
넓은 객실, 각 객실 내 하노키 욕조, 노천탕, 전면 유리로 둘러싸인 실내 대욕탕, 스파 등이 특징인데요.
가장 인기있는 객실은 호숫가가 바로 내다 보이는 호숫가 앞 객실로, 미즈나미 객실인데요. 모던하면서도 일본의 전통미를 느낄 수 있는 좌식형태의 거실과 침실이 특징입니다.
호시노야의 가장 특이할 만한 점은 객실 내에 TV 가 없다는 것인데요.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으며, 오로지 호시노야에서 숙박하는 동안에는 현실을 모두 잊고, 온전히 여행하는 사람과 자연만이 교감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을 만들어 주고 있답니다.
정원이 딸린 독채 타입의 객실도 마련되어 있어 오붓한 시간을 갖기 좋은데요.
온천은 리조트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곳과 외부인도 이용할 수 있는 곳 두 곳으로 나눠진답니다.
식사는 일식과 양식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일식의 경우에는 계절마다 가장 신선한 재료를 이용한 창작 가이세키요리와, 양식을 즐기고 싶다면 프랑스 정통요리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편하게 독서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 라운지,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 등이 있습니다.
이웃님에게 끌리는 호시노리조트가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