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호텔 특가&세일
안녕하세요 맥스입니다.
호주 시드니하면 가장 먼저 뭔가 생각나시나요? 단연 아름답고 우아한 외관이 인상적인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겠죠~?
그래서 준비했답니다.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근처 가심비, 가성비 갑 인기호텔 BEST 3! 시드니로 함께 떠나 볼까요~♬
Grace Hotel Sydney
현재 최저가 135,824원부터
(최근 30일간 다양한 예약사이트에서
제공된 1박당 요금 중 최저가격)
* 실시간 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클릭
↓
그레이스 호텔 시드니 예약하기
▶ 예약기간: 2018년 6월 1일 (금) - 6월 22일(금)
▶ 투숙기간: 2018년 6월 1일 (금) - 6월 30일 (토)
▶ 2박 투숙 시 최대 10% 할인!
시드니 중심가에 위치한 그레이스 호텔 시드니. 클래식함과 우아함이 느껴지는 이 호텔은 시드니의 유명 관광지인 하이드파크가 도보 8분, 달링하버 하버브리지가 도보 15분, 오페라 하우스가 차로 6분 거리 내로 이동 할 수 있어 시드니 자유여행자분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답니다.
1920년대에 처음 문을 연 그레이스 호텔 시드니는 원래 백화점 용도로 오픈을 했다고 하네요. 1995년 이후에 호텔로 탈바꿈했다는 흥미로운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요. 고풍스러운 외관과 오랜 역사로 시드니의 랜드마크로 유명하답니다. 특히, 세계 2차대전 이전의 건축양식을 볼 수 있어 건축학도들의 관심 있게 보는 여러모로 의미있는 호텔이랍니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큰 창문을 통해 시드니 도심의 풍광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객실.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객실에는 여유로운 공간, 폭신폭신한 침대를 포함한 가구, TV, 무료 국제자동전화 등 다양한 편의시설로 편안한 휴식을 선사합니다.
** 220V 콘센트 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 호텔 어메니티 중 환경보호를 위해 칫솔과 치약은 구비되어 있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호텔 내에는 수영장과 헬스장 등 부대시설도 마련되어 있으니, 노곤노곤 나만의 시간을 가지며 여독을 풀어보세요!
그레이스 호텔 시드니를 다녀오신 이웃님들이 하나같이 입을 모아 칭찬하시는 조식! 다채로운 메뉴와 맛, 푸짐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취향저격 서양식 조식 다이닝으로 명성이 자자한데요! 주중에는 오전 6:30부터 10시까지 오픈인데, 주말에는 특별히 11시까지 넉넉히 오픈한다고 하니, 주말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꼭 기억해주세요!
Travelodge Hotel Sydney Wynyard
현재 최저가 106,770원부터
(최근 30일간 다양한 예약사이트에서
제공된 1박당 요금 중 최저가격)
* 실시간 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클릭
↓
트래블로지 호텔 시드니 윈야드 예약하기
▶ 예약기간: 2018년 6월 1일 (금) - 6월 30일 (토)
▶ 투숙기간: 2018년 6월 1일 (금) - 12월 31일 (월)
▶ 3박 투숙 시 최대 20% 할인!
T1, T2, T3 노선이 지나가는 윈야드 역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트래블로지 호텔 시드니 윈야드. 시드니 국제공항에서 차로 16분이면 호텔에 도착할 수 있음은 물론, 시드니의 대표 명소인 하이드파크, 하버 브릿지가 걸어서 10분, 오페라 하우스와 달링 하버가 도보 15-20분 거리에 있습니다. 공항과도 가깝고 명소와도 인접해, 자유여행자분들의 총애를 두둑히 받고 있답니다!
** 공항-호텔 셔틀 제공합니다.
넓고 모던한 객실로 입소문이 자자한 트래블로지 호텔 시드니 윈야드. 깔끔한 시설에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인상적인데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로 디자인된 객실에는 감각적인 소품들과 시드니 도심이 보이는 창문이 배치되어 있어, 휴식과 낭만을 동시에 즐기시기에 제격입니다.
숙면을 도와드리는 포근한 침대와 넓고 깨끗한 화장실이 구비되어 있음은 물론, 객실에 따라 직접 간단한 요리를 하실 수 있도록 주방과 조리기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 테라스 발코니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시드니의 밤이 선사하는 로맨틱함을 발코니에서 온 몸 가득 느껴보시는 건 어떨까요?
시드니 도심의 여유롭운 풍광을 즐기며 운동을 즐기실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도 마련되어있답니다.
호텔 내에는 매일 아침 신선한 재료로 정성스럽게 요리한 조식 뷔페를 선보이는데요. 이웃님들 사이에서 '맛있다'라고 소문 자자한 트래블로지 호텔 시드니 윈야드의 조식 드시고 기분 좋은 하루 시작해보세요!
하버 브릿지와 오페라하우스 사이에 위치한 록스(The Rocks). 영국계 이주민들의 시드니 첫 정착지로 역사적으로도 중요한 곳인데요. 오래된 건물들이 만항 고풍 스러운 곳으로, 거리 곳곳, 길목 곳곳 다채로운 사연과 이야기들로 가득한 곳이랍니다. 호텔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주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벼룩시장이라 할 수 있는 '록스 마켓'이 열리는데요! 호주의 빈티지함과 모던함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예술품 등을 판매하는 것은 물론, 버스킹도 많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여기서 하이라이트! 록스의 매력에 폭 빠지고 싶은 분들꼐는 '록스 펍 투어'를 추천드려요. 오랜 역사를 지닌 이 지역의 펍을 돌며 전통 맥주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therocks.com)을 확인해주세요!
Oaks Goldsbrough Apartments
현재 최저가 78,263원부터
(최근 30일간 다양한 예약사이트에서
제공된 1박당 요금 중 최저가격)
* 실시간 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클릭
↓
오크스 골즈브러 아파트먼트 예약하기
▶ 예약기간: 2018년 6월 1일 (금) - 6월 30일 (토)
▶ 투숙기간: 2018년 6월 1일 (금) - 12월 30일 (일)
▶ 2박 투숙 시 최대 15% 할인!
L1 노선의 컨벤션 센터 라이트 레일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오크스 골즈브러 아파트먼트. 달링하버가 걸어서 8분, 하버 브릿지가 차로 5분, 오페라 하우스가 차로 10분, 본다이비치가 차로 20분 거리여서 관광 명소와 레저를 모두 즐기실 수 있는 최고의 위치를 자랑합니다.
아파트먼트 형식인 오크스 골즈브러 아파트먼트는 넓은 거실, 주방, 침실 등을 갖추어 마치 시드니에 사는 듯한 느낌을 주어, 로컬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보시기에도 적합하답니다. 넓은 침대가 있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음은 물론, 세탁기, 탈수기, 다리미 등도 완벽 구비되어 있어 집과 같은 편안한 여행을 선사합니다.
객실 내에는 토스트기를 포함,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주방용품, 식탁 그리고 와인잔까지 완벽 구비된 주방, 그리고 소파와 TV가 구비된 넓은 거실이 있습니다.
아파트먼트 내에는 헬스장, 사우나, 실내수영장, 자쿠지 등이 있어 하루의 피로를 운동과 힐링으로 풀기에도 좋습니다. 아파트먼트 2층에는 편의점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이 곳에서는 한국 라면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ㅎㅎ
오크스 골즈브러 아파트먼트는 한국의 아파트 구조와 비슷하게 설계 되어 있는데요. 특히, 주방과 거실이 이어져 있어, 주방에서 요리를 하면서도 거실을 한 눈에 볼 수 있답니다. 탁 트인 개방감은 물론, 어린 아이와 함께 여행하는 가족 단위의 여행자분들께도 '안전함'을 선사한답니다.
뿐만 아니라, 가족과 함께 할 수 잇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완벽 구비되어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죠. 호주 시드니의 로컬 라이프 혹은 온 가족이 편하고 즐겁게 투숙할 넓은 숙소를 원하시는 분들께 맥스가 강력 추천드려요!
시드니의 매력을 가까이서 오롯이 느낄 수 있는, 특히 시드니의 대표 명소인 오페라 하우스와 인접한 숙소 3곳에서 최고의 시드니 여행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