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호텔 탐방기
여행지 시애틀 하면, 맥라이언 주연과 셀링디옹의 주제가로 우리의 가슴을 울린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영화가 생각나는데요. 감성과 낭만의 도시 '시애틀'은 이름만 들어도 심쿵하게 하는 설렘의 도시입니다.
시애틀 하면 연상되는 또 다른 아이템이 바로 스타벅스 1호점인데요. 세계 곳곳에 많은 매니아와 함께 하고 있는 스타벅스의 원조 매장을 이곳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시애틀에서 머물만한 아름다운 호텔을 만나볼까요?
Thompson Seattle
현재 최저가 248,879원부터
(최근 30일간 다양한 예약사이트에서
제공된 1박당 요금 중 최저가격)
* 실시간 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클릭
↓
톰슨 시애틀 예약하기
톰슨 시애틀호텔은 세계적인 건축 회사 올슨 쿤딕(Olson Kundig)이 디자인 한 럭셔리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인데요.
또한, Best for Urban Chic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가 2017년 '전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호텔 75곳' 중 하나로 선정되기도 하였답니다. 여러가지 지표가 말해주듯 호기심 어린 시선으로 투숙하게 되는 호텔인데요.
모든 객실에서 통 유리를 통해 내륙 깊숙이까지 들어온 바다, 퓨젓만(Puget Sound) 조망이 시원하게 가능하답니다.
객실에 배치된 모든 가구는 천연 원목을 사용해 고급스럽고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데요.
호텔 내에는 시애틀의 랜드마크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루프탑바, '더 네스트'가 자리했는데요.
시원한 바람과 함께 시애틀의 랜드마크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시애틀 대 관람차, 엘리엇 베이 등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답니다. 시그니처 칵테일을 포함, 맥주와 와인 등을 즐기면서 시애틀 여행의 하루를 마무리 하는 것은 어떨까요?
Staypineapple at The Maxwell Hotel
현재 최저가 150,343원부터
(최근 30일간 다양한 예약사이트에서
제공된 1박당 요금 중 최저가격)
* 실시간 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클릭
↓
스테이파인애플 앳 더 맥스웰 호텔 예약하기
시애틀 여행 하면 한번쯤 들어보게 되는 유명한 시애틀 호텔, 스테이파인애플 앳 더 맥스웰 호텔.
힙한 분위기로 비비드한 호텔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파인애플을 테마로 구성된 호텔의 오브제 하나하나 멋진 크리에이티브 감성을 느낄 수 있답니다.
또한, 반려동물이 동반 가능한 펫 프렌들리 호텔로 참조하시면 좋은데요. 호텔 주변에 태국, 베트남 등의 아시아 레스토랑이 있으며, 주변이 매우 조용해 가볍게 산책하기에 좋답니다.
또한 자전거 대여서비스가 있어 도보자유여행 할때 이용가면 좋은데요. 또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무료셔틀버스가 있습니다.
내부에 작은 실내수영장이 있어 시원하게 몸을 담그기에도 좋답니다. 가볍게 피맥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어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Motif Seattle
현재 최저가 174,531원부터
(최근 30일간 다양한 예약사이트에서
제공된 1박당 요금 중 최저가격)
* 실시간 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클릭
↓
모티프 시애틀 예약하기
시애틀 중심부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호텔로, 워싱턴 스테이트 컨벤션 센터,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이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데요. 우수한 위치와 깨끗한 시설을 자랑하는데요.
총 319개의 객실로 객실 침대는 필로우탑(Pillow-top) 공법(독립 스프링에 라텍스 패드 추가 삽입)으로 제작돼 신체 하중을 고르게 분산해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합니다.
또한, 호텔 내에는 미국 최고의 루프탑 바로 불리는 '플로릭 키친+칵테일'이 있어 참고할 만 한데요.
시애틀에 위치한 루프탑 바 중 가장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신선한 로컬 재료를 이용한 제철 요리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인데요. 또한, 벽난로와 화려한 조명으로 꾸며진 파티오에서는 DJ공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인기가 많답니다.
Kimpton Hotel Monaco Seattle
현재 최저가 214,279원 부터
(최근 30일간 다양한 예약사이트에서
제공된 1박당 요금 중 최저가격)
* 실시간 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클릭
↓
킴튼 호텔 모나코 시애틀 예약하기
킴튼 호텔 모나코 시애틀은 마치 지중해 여행을 하는 듯한 따뜻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선보이는데요.
지중해 바다와 하늘에서 영감을 받은 부드러운 파스텔톤 컬러로 내부 인테리어를 장식했으며 구름을 형상화해 객실을 디자인답니다.
구름 패턴의 벽지가 유쾌함을 더하고, 이탈리아산 리넨 침구는 물론 요가 매트까지 구비했는데요.
호텔의 독특한 점은 금붕어 어항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인데요. 물론 반려동물을 위한 펫프렌들리 호텔이기도 합니다.
이웃님에게 끌리는 시애틀 호텔은 어디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