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컴바인 맥스 Sep 18. 2018

홍콩자유여행:: 가을 홍콩여행! 홍콩 부티크호텔 추천

해외호텔 특가&세일

가을 감성 홍콩 호텔


과거와 현재, 화려함과 아기자기함이 공존하는 홍콩. 가을과 겨울 중간에 서 있는 가을같은 매력적인 감성 도시인데요. 오늘은 저 맥스와 함께 가을 감성 넘치는 홍콩 여행, 함께 떠나 보실까요? 




더 올림피언 홍콩


 더 올림피언 홍콩 예약하기
현재 최저가 202,711원부터


호텔스컴바인 통해 예약시, 최대 5% 추가 할인!


ⓒ 더 올림피언 홍콩


서 구룡 지역 중심에 위치한 더 올림피언 홍콩. MTR 올림픽 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입니다. 바쁜 도시의 일상에서 나만의 여유와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우아한 디자인으로 여심저격 호텔로도 잘 알려져 있답니다!


ⓒ 더 올림피언 홍콩


특히, 인스타그램 핫 스팟으로 알려진 더 올림피언 홍콩의 로비! 천장 위 샹들리에와 폭신함을 자랑하는 헤븐리 쇼파에서 여유로운 시간은 물론, 여심저격 최고의 스팟에서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예쁜 사진도 남겨보세요!


ⓒ 더 올림피언 홍콩
ⓒ 더 올림피언 홍콩


디럭스, 그랜드 하버 뷰, 스위트 유형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는 더 올림피언 홍콩.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대형 창문 사이로 비추는 은은한 자연광과 내츄럴하면서도 은은한 색감이 인상적인 객실. 전 객실에는 씰리사의 침대, 이집트산 목화로 만들어진 저자극 침구, 아카카파 욕실 어메니티 등이 구비되어 최고의 숙면을 선사합니다.


ⓒ 더 올림피언 홍콩


호텔 내에는 오가닉 계란, 제철별 과일, 프리미엄 커피는 물론, 홍콩 로컬과 인터네셔널 산해진미 요리를 맛보실 수 있는 프라이빗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24시간 운영 가능한 피트니스 센터도 구비되어 있어 휴식, 미식, 웰빙까지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실 수 있답니다 ㅎㅎ




구룡 하버프론트 호텔


구룡 하버프론트 호텔 예약하기
현재 최저가 131,979원부터


호텔스컴바인 통해 예약시, 최대 20% 할인!


ⓒ 구룡 하버프론트 호텔


침사추이와 MTR 훙홈 역에서 도보 10분 내외 거리에 위치한 구룡 하버프론트 호텔. 스타페리, 란콰이퐁, 타임 스퀘어등이 모두 인접해 홍콩의 화려함과 다채로움, 아름다움을 모두 느껴보시기에 제격입니다.


ⓒ 구룡 하버프론트 호텔


시티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총 24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구룡 하버프론트 호텔. 전 객실은 2 베드룸 스위트 형식으로 객실에서는 홍콩 도심 혹은 카오룽 항구의 아름다운 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 내에는 프리미엄 침구, LCD TV, 무료 스마트폰 등이 있어 가족 여행, 비즈니스 여행, 낭만 여행 등 다양한 테마의 여행에 적합합니다.


ⓒ 구룡 하버프론트 호텔
ⓒ 구룡 하버프론트 호텔


호텔 내에는 야외 수영장, 자쿠지, 사우나와 한증막이 완비되어 몸의 피로를 완벽하게 푸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소형 영화관과 요가, 에어로빅 등을 즐기실 수 있는 헬스 존, 다양한 게임을 즐기실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센터, 키즈 클럽 등이 마련되어 24시간 머리부터 발끝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답니다.


ⓒ 구룡 하버프론트 호텔


호텔 로비층에는 든든한 조식은 물론, 맛있고 다양한 음식을 경험해보실 수 있는 올데이 레스토랑인 CAFE D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트렌디한 음악과 맛있는 음식, 그리고 다양한 음료를 드시며 여유를 취하실 수 있는 DD Bar도 마련되어 있어 기분 좋은 여행의 즐거움을 가득 느껴보시기에 좋습니다.




로지우드 바이 르호텔 몽콕 홍콩


로지우드 바이 르호텔 몽콕 홍콩 예약하기
현재 최저가 93,880원부터


호텔스컴바인 통해 예약시, 최대 5% 추가 할인!


ⓒ 로지우드 바이 르호텔 몽콕 홍콩


MRT 몽콕 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위치한 로지우드 바이 르호텔 몽콕 홍콩. 호텔 인근에 엔터테인먼트, 마켓, 숍, 레스토랑 등이 즐비해 있어 홍콩의 다양한 모습을 경험해보시기에 제격입니다.


ⓒ 로지우드 바이 르호텔 몽콕 홍콩


로지우드 바이 르호텔 몽콕 홍콩은 미니멀리즘과 그린 스타일을 접목하여 모던하면서 깔끔한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뿐만 아니라, 호텔 곳곳에 로컬 사진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하여 홍콩과 몽콕의 문화를 엿볼 수 있도록 하였답니다. 


ⓒ 로지우드 바이 르호텔 몽콕 홍콩
ⓒ 로지우드 바이 르호텔 몽콕 홍콩


시크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인 호텔의 87개 객실. 모든 객실에는 고객 취향에 따라 베개를 고르실 수 있음은 물론, 프리미엄 침구와 LED TV, 블루 레이 DVD 플레이어 등이 있어,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로지우드 바이 르호텔 몽콕 홍콩


특히, 호텔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Canton Pot은 홍콩에서도 깊고 다채로운 훠거 요리로 정평이 난 곳인데요! 신선한 야채와 해산물, 육류가 준비되어 있어 신선한 요리를 맛보실 수 있음은 물론, 30가지가 넘는 딤섬 메뉴, 홈메이드 디저트 메뉴 등도 마련되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기분 좋은 미식 세계를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애티튜드 온 그랜빌


애티튜드 온 그랜빌 예약하기
현재 최저가 12,314원부터


호텔스컴바인 통해 예약시, 추가 5% 할인!


ⓒ 애티튜드 온 그랜빌


홍콩의 최대 번화가로 손꼽히는 침사추이에 위치한 애티튜드 온 그랜빌. 스타 애비뉴, 침사추이 시계탑, 캔톤 로드 등의 명소가 인접해 있어, 홍콩의 다이나믹함을 경험하시고 분들께 제격이랍니다.


ⓒ 애티튜드 온 그랜빌
ⓒ 애티튜드 온 그랜빌


애티튜드 온 그랜빌은 어반(Urban), 코치(Cozy), 엘리트(Elite), 스튜디오 스위트 유형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포근한 느낌을 선사하는 전 객실에는 시몬스 사의 매트리스와 커피 머신, 고급 욕실 어메니티가 구비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하시기에 좋습니다. 


ⓒ 애티튜드 온 그랜빌


호텔 5층에는 침사추이의 아름다운 모습들과 과거 홍콩의 추억을 되살릴 수 있는 테마 로비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라운지 & 인터넷 코너는 물론, 홍콩 아티스트들의 예술 작품들과 가구, 소품들과 함께 홍콩의 문화, 예술 등을 즐겁게 경험해보세요!


ⓒ 애티튜드 온 그랜빌 - Urban Park


홍콩여행하면 미식을 빼 놓을 수 없죠! 호텔 3층에는 순수 오가닉 재료로 요리한 맛있는 딤섬 요리를 맛 보실 수 있는 YUM CHA이, 호텔 4층에는 수제 칵테일과 정성스레 요리한 유럽 요리를 경험해보실 수 있는 Urban Park 가 있어 맛있는 홍콩 여행의 추억을 만들기에 좋습니다.




이웃님들의 가을 감성을 자극한 홍콩 호텔은 어디신가요?ㅎㅎ

작가의 이전글 타이베이 가볼만한 곳, 타이베이호텔 추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