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컴바인 맥스 Jan 31. 2019

[제철 굴요리] 호텔스컴바인 서울 호텔 굴요리 프로모션

국내호텔 탐방기

ⓒ Unsplash_Jason Leung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며 비타민, 무기질, 단백질 등 풍부한 영양소를 품은 굴은 겨울을 대표하는 보양 재료로 널리 알려져 있죠. 제철 굴요리 호텔 프로모션을 호텔스컴바인 맥스와 함께 만나볼까요?





콘래드 서울 호텔

가격비교  241,230원부터
클릭>> 콘래드 서울 호텔 예약하기


ⓒ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Atrio)는 겨울철 최상의 맛을 자랑하는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이탈리안 스타일의 겨울 보양식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아트리오의 겨울 보양식은 대표적인 겨울 제철 식재료인 굴, 방어를 이용한 다양한 특선 메뉴와 함께 각종 제철 해산물을 이용한 해산물 스튜, 해산물 리조또, 굴 그라탕을 곁들인 안심 구이 등 총 7가지 메뉴로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어요!


ⓒ 콘래드 서울


바다향 가득한 신선한 굴을 굴 구이, 굴 튀김, 굴 그라탕 등 다양한 조리법으로 선보이는 애피타이저부터, 굴의 고소한 풍미와 식감을 살린 ‘굴 생면 스파게티’, 굴 그라탕을 곁들인 안심 구이와 제철 방어 요리까지 이탈리안 스타일로 선보이는 다채로운 겨울 보양식이 맛은 물론 영양까지 책임진답니다.


‘아트리오 겨울 보양식’은 2월 24일까지 콘래드 서울 2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클릭>> 콘래드 서울 호텔 예약하기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가격비교  250,498원부터
클릭>> 그랜드 하얏트 서울 예약하기


ⓒ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는 겨울 제철을 맞이하여 싱싱한 바다의 향기를 품은 석화와 캐비아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도록 ‘석화 & 캐비아(Oyster & Caviar)’ 프로모션을 2월 28일까지 선보이는데요.  


프로모션의 주재료인 석화와 캐비아는 겨울철에 그 맛과 품질이 최상에 올라 미식가의 식탁에 오르는 진귀한 재료인데요.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며 비타민, 무기질, 단백질 등 풍부한 영양소를 품은 굴은 겨울을 대표하는 보양 재료로 널리 알려져 있죠.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여기에 함께 곁들이는 캐비아는 철갑상어의 알로 특유의 짭조름한 맛과 톡톡 터지는 식감이 어우러져 세게 3대 진미로 손꼽히는 귀한 재료인데요. 프로모션에 이용된 캐비아는 굴과 마찬가지로 국내산으로 비린 맛이 없이 담백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클릭>> 그랜드 하얏트 서울 예약하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가격비교  162,360원부터
클릭>>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예약하기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로비 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안뜨레 (Entree) 에 오는 2월 28일 까지 겨울 제철을 맞아 신선한 굴을 이용하여 선보이는 ‘오이스트 프로모션 (Oyster Promotion)’을 준비되어 있는데요. 


30 경력의 한식전문가 김순희 셰프가 지휘하는 안뜨레는 한식 식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여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고객에게도 사랑 받는 호텔의 레스토랑이다. 바다의 우유로 불리는 겨울 제철 신선한 굴을 이용한 전통 한식메뉴와 양식의 조화가 이루워진 퓨전메뉴로 선보인답니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국내 최상급 굴 생산지로 불리는 신선한 통영산 굴을 베니그레트 소스를 포함한 5가지 홈메이드 소스와 함께 제공하는  ‘오이스터 플레이트’, 쌀쌀한 겨울날씨에 건강을 든든하게 책임져줄 ‘매생이 굴국 그리고 ‘오이스터 플람베’를 준비하였답니다.  


매생이 굴국은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다이어트와 미세먼지 배출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건조한 요즘 날씨에 건강과 맛을 책임지는 최고의 메뉴인데요.  


안뜨레 레스토랑만의 시그니처 조리 서비스인 플람베 조리법을 이용한 ‘플람베 오이스터와 한우 스테이크’는 포도주를 발효한 브랜디로 불을 붙여 단시간에 식재료 특유의 잡 냄새는 제거하고 신선함을 유지하여 눈과 입을 즐겁게 해주는 메뉴로 신선한 굴과 한우 스테이크 요리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 메뉴입니다. 


클릭>>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예약하기






작가의 이전글 [2019 도쿄자유여행] 호텔스컴바인 가볼만한곳, 호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