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컴바인 맥스 Jun 18. 2019

남녀노소 취향저격 청정여행지
괌 자유여행!


청정여행지 괌 자유여행


천혜의 자연, 다양한 레저 액티비티, 온화한 기후까지, 삼박자가 완벽한 청정여행지 괌. 
가족여행, 신혼여행, 태교여행, 레저여행지로도 딱이랍니다!



CHAPTER 1


괌이 들려주는 '괌 이야기'

괌의 문화와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여행지


ⓒ Wikimedia


아가나 대성당

괌 최대 성당이자 가장 아름다운 건축물로 손꼽히는 아가나 대성당. 웅장한 순백 외관의 아름다움, 화려한 스테인드글라스가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안타깝게도 여행자들은 미사에 참여하기가 어렵지만, 성당안의 아름다움과 경건함을 경험해보시기에는 충분하답니다. 특히, 성당 옆 도로 중앙에 세워진 요한 바오로 교황 기념탑을 주목해주세요! 이 동상은 교황이 바라보는 모든 곳에 축복이 있다는 의미로 매일 360도 회전 한다고 합니다.


ⓒ Wikimedia
ⓒ Wikimedia


차모로 빌리지
괌 원주민인 차모로족이 그간 걸어왔던 스페인 통치 기간, 제 2차 세계 대전 등 다양한 문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차모로 필리지. 차모로의 역사를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음은 물론, 매주 수요일 일주일 오후 6시에 한번 야시장이 열린답니다. 차모로족의 전통 음식은 물론, 다채로운 괌의 먹거리와 전통 악세사리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괌 전통 공연등도 열린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CHAPTER 2


괌 낭만 여행지

낭만 가득 감성뿜뿜 로맨틱한 괌 여행지


ⓒ Wikipedia


사랑의 절벽
스페인 통치 시절, 스페인 장교와 결혼을 강요당한 차모로 추장의 딸이 이를 피해 사랑하는 차모로 연인과 함께 도망칠 것을 결심하고 스페인 군대의 추격을 피해 온 사랑의 절벽. 더 이상 갈 곳이 없었던 두 사람은 서로의 머리카락을 묶고 절벽에서 뛰어내리며 슬픈 사랑을 마무리했다고 하는 이야기가 있답니다. 슬픈 사랑 전설이지만, 이 때문에 연인과 더욱 굳건한 사랑을 맹세하게 된다는 이곳. 전망대 옆에 자리한 종을 울리면 사랑이 이루어진다고 하니, 종도 꼭 울려보세요!





CHAPTER 3


청량함 만점 괌 레저 여행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기분 좋음 가득 느낄 수 있는 레저 여행지


ⓒ Pixabay_chkh270


건 비치/ 투몬 만 해양 보호구역 / 피티밤 홀에서 즐기는 워터 스포츠

300종 이상의 산호와 220종에 달하는 해양 조류 등이 서식하는 괌. 저 멀리 때묻지 않은 에메랄드 빛의 바다가 펼쳐지는 괌은 다양한 해양환경을 관찰하기에도 좋고, 다양한 워터 레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답니다. 

ⓒ Flickr_ Kummerle


피쉬아이

'피쉬 아이'는 자연 그대로의 괌 바다를 고스란히 볼 수 있는 천연 아쿠아리움 피쉬아이! 에메랄드 빛 바다와 바다를 수 놓는 아름다운 해양생물들을 보며 

괌의 진수를 느껴보세요!


ⓒ Flickr_Patrick Malone


골프

푸르른 바다, 온화한 기후, 최적의 잔디 컨디션 등 뛰어난 자연환경과 다양한 골프코스를 만나보실 수 있는 괌. 아놀드 파머, 잭 니클로스, 게리 플레이어, 샘 스니드 등의 골프 거장들이 설계한 골프코스들이 있어,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장에서 바다의 절경을 바라보며 기분 좋게 골프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CHAPTER 4


괌 쇼핑 이야기


괌은 섬 전체가 면세지역인데다, 미국 본토에서 파는 대부분의 상품을 우리나라에서 구입하는 것 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대부분의 쇼핑몰에서 한국인 여행자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휴양과 쇼핑의 두 가지 목적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안성맞춤 여행지입니다 .


ⓒ Guam Premier Outlets Facebook


괌 프리미엄 아울렛GPO은 지극히 “미국스러운” 창고형 아울렛으로 괌에서도 할인폭이 가장 큰 쇼핑몰로 잘 알려졌답니다.  시즌이 지난 이월 상품을 20%에서 70%까지 할인 판매하는데, 브랜드마다 차이는 있지만 한국 판매가보다 평균 30%이상 저렴한 편입니다.

ⓒ Micronesia Mall Facebook


마이크로네시아 몰도 빼 놓을 수 없는데요. 의류, 핸드팬, 잡화, 미용, 스포츠웨어, 아동, 슈퍼마켓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특히, 마이크로네시아 몰에는 Macy's 백화점도 입점되어 있어 아기자기한 식기류나 주방용품, 

인테리어 용품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DFS 갤러리아는 한국에서 인기 있는 대부분의 명품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편리한 명품 면세 쇼핑을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CHAPTER 5


괌 호텔 추천

두짓타니 괌 리조트 

ⓒ 두짓타니 괌 리조트

안토니오 비 원 팻 국제공항에서 차로 15분, 티 갤러리아 몰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투몬 만은 바라보며 수영을 즐기실 수 잇으시며, 태국 정통 마사지, 온천수를 이용한 스팀 사우나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제공합니다.

ⓒ 두짓타니 괌 리조트

현대적이면서도 우아한 느낌의 총 419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 유형에 따라 괌 시내인 투몬거리, 괌의 해변, 푸르른 숲이 우거진 괌의 언덕을 감상하시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 두짓타니 괌 리조트

인터네셔널 뷔페 다이닝부터 현지식 바비큐 요리, 정통 태국 요리, 고급 스테이크 등을

 투몬 해변을 감상하며 맛보실 수 있는 총 6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괌 플라자 리조트 & 스파


ⓒ 괌 플라자 리조트 & 스파

괌 투몬 중심가에 위치해 있으며, 공항, 해변, 쇼핑센터, 유명 레스토랑 등을 차 없이도

 도보로 이동 가능해 여행자분들께 인기가 높습니다.

ⓒ 괌 플라자 리조트 & 스파

남국의 낭만적이면서도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객실에는 하이스피드 와이파이, 에어컨, 고급 침구와 욕실 어메니티가 마련되어 있어 편안한 투숙 경험을 제공합니다. 

ⓒ 괌 플라자 리조트 & 스파

자타공인 괌 최고의 워터파크인 타자 워터파크. 호텔 투숙객분들은 다양한 테마의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용 풀도 있어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괌


ⓒ 하얏트 리젠시 괌

괌 시내 중심가 투몬에 위치한 하얏트 리젠시 괌. 앞쪽으로는 푸른 바다가 뒤쪽으로는 다양한 쇼핑몰들과 레스토랑이 자리하고 있어, 탁월한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특히, 호텔 앞 전용비치가 있어,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하얏트 리젠시 괌

넓고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하는 하얏트 리젠시 괌은 전 객실 오션뷰로

 투몬의 아름다움과 탁 트인 전망을 즐기며 투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하얏트 리젠시 괌

뷔페식 요리부터 정통 이탈리안 요리, 일식, 선셋 BBQ까지 다양한 요리를 리조트 내에서 즐길 수 있는데요. 1층 로비 옆 라운지에서는 애프터눈 티와 식사를 제공해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로움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괌 호텔 예약하기 
두짓타니 괌 리조트 예약하기 
괌 플라자 리조트 & 스파 예약하기 
하얏트 리젠시 괌 예약하기






작가의 이전글 하와이로 떠나는 힐링 자유여행, 신혼여행, 가족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