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호텔 탐방기
대만의 명동이라 불리는 타이베이 시먼딩에서는 쇼핑을 밤까지도 즐길 수 있고 곳곳의 야시장에는 먹을거리도 가득한데요. 시내 중심가에 숙소를 정하게 되면 동선이 짧아져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고 교통비도 절약할 수 있답니다. 호텔스컴바인 맥스와 함께 대만 시먼딩에 위치한 호텔을 만나볼까요?
최저가 128,797 원부터
대만에서도 많은 지점을 가지고 있는 체인호텔인 저스트슬립호텔 시먼딩 호텔로 시먼딩지점은 타이페이 도심에 위치해 있어 주변 관광지들과 접근성이 좋으며,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은 호텔이랍니다.
중산당 및 티안호우 사원과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객실은 깔끔하고 독특한 구조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미니바가 갖춰져 있으며 무료 무선 인터넷 및 투어, 티켓 안내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1층에는 편의점이 있어 필요한 물품이나 간단한 간식을 즐기기에도 좋답니다.
최저가 211,451원부터
시먼에 위치한 웨스트게이트 시먼딩 호텔은 시먼 지하철역까지 도보 1분, 타이베이 중앙역까지는 차로 5분 거리인데요.
야경을 보기 위해 방문하는 용산사도 도보 이동이 가능하고 먹거리 쇼핑을 위해 까르푸 시먼정 역시 가까워 밤늦게 까지 타이베이의 도심을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추천합니다.
총 121개의 객실은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데요. 4성급 호텔한답 트렌디한 부티크 호텔의 끝판왕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유니크하고 편안한 스타일의 건물 디자인 외에도, 호텔 곳곳에는 다양한 예술 작품이 전시되어 또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한답니다.
조식은 7시부터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데요. 세탁 룸,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미팅 룸 등 부대시설도 다양하답니다.
최저가 97,784원부터
호텔 미드타운 리처드슨은 대만의 명동이라 불리는 시먼딩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근처에는 맛집이 즐비한데요.
430개의 쾌적한 객실은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이 지원되며 테라스에서 야경을 감상할 수도 있는 등 가성비 좋은 호텔로 손꼽힌답니다.
객실 내에는 주요 어메니티가 모두 갖춰져 있어 편리합니다.
오전 8시에서 9시 사이에는 조식으로 간단한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체크인은 5층에서 체크아웃은 1층에서 진행됩니다.
최저가 138,308원부터
암바 타이베이 시먼딩은 우리나라의 명동이라 불리는 시먼딩에 위치한 힙한 부티크 호텔로, 시먼역으로부터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답니다.
189개의 객실을 갖췄으며, 대부분이 타이베이 101타워 전경과 도시의 지평선 그리고 지롱허 강변 등을 전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는데요.
암바 시먼딩 발코니 객실은 호텔의 꼭대기 층 10층이 위치하여 환상적인 시먼딩 시티 전망을 선사하는데요. 천장 창문 층이며 성인 3명 그리고 12세 이하 어린이 두명 수용이 가능합니다.
객실은 100% 자연 무표백 린넨의 편리한 침대, 저자극성의 베개와 3M THINSULATE 담요를 제공합니다. 암바 타이베이 시먼딩 또한 개별 에어컨 시설이 있어 온도조절이 가능하답니다.
주변에 레드 하우스 극장, 국립대만박물관, 장제스 기념당 등 유명 관광지가 인접해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최근 모든 객실이 가구, 바닥재, LED 조명 등을 새롭게 개조했다고 하니 이곳으로 향할 계획이 있다면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