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컴바인 맥스 Jul 19. 2019

사이판 자유여행, 호텔스컴바인 아쿠아 리조트클럽 사이판

해외호텔 탐방기

ⓒ Aqua Resort Club Saipan


안녕하세요. 호텔스컴바인 맥스입니다. 미세먼지 없는 여름휴양지, 사이판으로 떠나볼까요?




ⓒ Pixabay_ioa8320


사이판의 날씨
사이판은 아열대성 기후로 연중 후덥지근한 날씨를 자랑하는데요, 평균 기온이 25~30ºC 사이로 바다 근처라 습도 자체는 높아도 불쾌지수는 높지 않답니다. 


ⓒ Pixabay_jeeyou0917


마나가하섬
사이판의 '마나가하 섬'에세는 물 밖에서도 물고기가 헤엄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만큼 맑은 물의 바다와 하늘의 뭉게구름, 부드러운 백사장을 느낄 수 있는데, 스노클링, 패러세일링, 다이빙 등 다양한 체험뿐 아니라 일광욕 또한 즐길 수 있답니다. 


ⓒ Pixabay_remigior0


새 섬
사이판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인 새 섬은 산호초 위에 솟아 있는 작은 바위섬으로 새가 많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인데요. 낮에는 새가 별로 없지만 해질 무렵이면 하늘을 가득 메운 새들이 보금자리를 찾아 들어오는 장관을 연출한답니다. 


ⓒ Wikimedia Commons_Cla68


타포차우산
타포차우 산은 사이판에서 가장 높은 산이지만 해발 473m 정도 밖에 되지 않아 가볍게 올라갈 수 있는 여행코스인데요. 특히, 타포차우 산의 정상에 올라서면 사이판의 푸른 절경을 360도로 감상할 수 있어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 예약하기

최저가 253,712원부터


ⓒ Aqua Resort Club Saipan


사이판 여행객에게 추천되는 아쿠아 리조트 클럽은 섬 북동쪽 산로케에 위치한 친환경 리조트인데요. 3천 여종의 꽃으로 조성된 정원에 둘러싸여 있으며, 건물 높이는 낮추고 객실 넓이는 넓히는 등 빽빽한 빌딩 숲 도시를 탈출해 진정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답니다. 


ⓒ Aqua Resort Club Saipan


객실은 디럭스 가든뷰, 디럭스 오션뷰, 디럭스 오션 프런트, 스위트룸으로 나뉘는데요. 그중 탁 트인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디럭스 오션뷰와 디럭스 오션 프런트 객실은 신혼여행객은 물론 가족, 친구와 함께하는 자유여행에도 추천할 만하답니다.  


ⓒ Aqua Resort Club Saipan


객실 사이즈는 약 10여 평.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야외 발코니가 있어 해풍을 맞으며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데요. 객실 어메니티로는 TV, 미니바, 헤어드라이어, 미니바, 욕실용품 등을 갖추고 있답니다. 


ⓒ Aqua Resort Club Saipan


레스토랑과 바는 총 일곱 곳이 운영되는데요. 프라임 립과 시푸드를 맛볼 수 있는 케빈스 더 프라임 립 앤 시푸드 레스토랑은 분위기 있게 정찬을 즐길 수 있는 실내 레스토랑이랍니다. 


ⓒ Aqua Resort Club Saipan


선셋과 함께 전통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선셋 비치 BBQ는 리조트에서 관리하는 해변 앞에 자리해 있는데요. 조식은 코스타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고, 스페인 요리를 제공하는 스패니시 비노 바, 가볍게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미쉘스 바, 커피를 제공하는 ARC 카페가 있답니다.  


ⓒ Aqua Resort Club Saipan


부대시설로는 잘 관리된 프라이빗 해변, 두 가지 테마의 야외 수영장, 사우나 시설을 갖춘 스파, 사이판의 바다를 탐험할 수 있는 해양 액티비티 센터 등이 있답니다. 


ⓒ Aqua Resort Club Saipan


해양 액티비티 센터 아쿠아 마린에서는 스노클링, 크루즈, 윈드서프, 카약,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웨이크 보드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답니다. 만약 윈드 서프 초보자라면 1시간 코스의 레슨 프로그램을 신청, 윈드서핑에 본격적으로 입문할 수도 있답니다.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 예약하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