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이 꼭 한번 가보고 싶은 세계의 축제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 블로그지기는 최근 5월 축제가 있었던 오타와 정보를 열심히 찾아보고 있는데요. 꼭 가보고싶은 축제인데 가지 못했던 만큼 다른 블로거들의 이야기와 영상을 보며 대리만족 중입니다 ㅠ.ㅠ
꽃이 가득한 5월 대표 봄축제로도 잘 알려진 오타와 축제. 처음 오타와에서 튤립 축제가 열리게 된 계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훗날 네덜란드 여왕이 된 율리아나 공주가 제2차 세계대전의 전란을 피하기 위해 오타와에 머물게 되었는데, 그것에 감사하는 뜻으로 매년 10만개의 튤립 뿌리를 오타와 시에 선물하며 이 축제가 시작되었다고 해요. 정말 특별한 이유에서 시작된 축제라 할 수 있겠죠?
물론 오타와는 꼭 이 시즌이 아니어도 여행하기 좋은 곳입니다. 오타와의 역사와 상업 중심지인 센터타운은 개성있는 건물과 평화로움을 간직한 주택가가 어우러진 곳이죠. 빅토리아 양식 멘션을 만날 수 있는 이곳에서는 레스토랑, 바, 상점 등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도시 특유의 분위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주 깨끗하고 아름다운 도시로 알려진 오타와는 울창한 숲을 발치에 둔 국회의사당 언덕도 유명해요. 이곳에서 사진을 찍으면 오타와에 온 기분을 가득 낼 수 있죠. 국회의사당 건물 위로 높이 솟아오른 첨탑 지붕은 고딕 양식의 의시당 건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근처에는 고양이 보호구역이 있다고 하는데 기회가 된다면 한번 돌아보시기 바랄게요~!
또한 오타와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재미, 바로 네피언을 돌아보는 것입니다. 가족 친화적인 네피언 구역은 오타와 중심가 바로 가까이에 위치해 있는데 오타와의 환경친화적인 면을 잘 만나볼 수 있는 곳이에요. 정겨운 마을 분위기는 여러분들이 상상하시던 캐나다의 주택 그대로입니다.
이처럼 안전하고 즐겁고 깨끗한 캐나다 오타와 여행 ! 날씨좋은 여름, 더욱 특별한 오타와 여행을 즐길 계획이라면 오타와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에서 오타와 호텔을 살펴보세요 :D
오타와 호텔 가격 보기
http://kee.tips/r0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