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 하와이 여행 경비, 하와이 경비, 하와이 자유여행
하와이는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친구들끼리 모여 한 번쯤 가보고 싶은 여행지입니다. 따뜻한 기후와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저격하는 맛있는 현지 음식, 아름다운 숙소, 바다와 함께 끝없이 펼쳐지는 경치까지. 어느 것 하나 좋지 않은 것이 없을 정도로 멋진 여행지 중 한 곳인데요. 단 하나 단점을 찾자면 아무래도 경비가 다른 휴양지에 비해 부담될 수 있다는 것 아닐까요.
하지만 조금만 찾아보면 경비를 조금 절감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와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경비 절감 방법을 모아봤습니다. 그리고 여행지에서 우리를 즐겁게 해주는 멋진 하와이의 숙소도 찾아봤어요. 즐거운 여행, 조금 더 발 빠르고 스마트하게 계획해보세요.
하와이 여행 경비, 절감하는 법!
하와이는 신혼여행지이기 때문에 남들이 가는 시기에 가면 당연히 항공권을 비싸게 지불할 수밖에 없습니다. 성수기에 가면 왕복 100만 원 이상의 금액을 내야 하지만 시기를 잘 고르면 70만 원 선에도 구입할 수 있어요. 스카이 스캐너를 통해 최저가를 확인해봐야 하고, 다른 예매 사이트에서 종종 주곤 하는 쿠폰의 비율도 체크해보는 것이 좋아요. 금토일을 제외한 평일 출발, 평일 도착 항공권을 구매하는 기본적인 원리도 언제나 잊지 마세요.
와이키키 해변 근처에는 많은 쇼핑몰과 백화점이 즐비하게 있는데요. 하와이가 쇼핑하기 좋은 만큼 정신없이 구매하다 보면 금방 예산 초과를 하기 쉽습니다. 로비에 있는 쿠폰북을 챙겨가는 것이 좋습니다. 렌터카나 공항에서 챙길 수도 있고 쇼핑몰에서 회원 가입을 하면 주는 경우도 있는데요. 케이트 스페이드, 바나나 리퍼블릭, 마이클 코어스, 마크 제이콥스 등 현지에서 더 저렴한 브랜드를 기억해놓는 것도 좋고요.
하와이의 많은 레스토랑이 덜 붐비는 시간에 저렴한 가격으로 음식과 주류를 제공하는 해피아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와이키키 초입의 챠트하우스에서는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데요. 밤 10시부터 폐점 시간까지 여유롭게 해피 아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선보이는 헤링본은 굴과 주류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오이스터 아워 타임을 진행한다고 해요.
하와이는 워낙 넓어서 셔틀버스를 이용하거나 택시를 부르기에 불편하고 되려 비용이 더 들 수 있는데요. 저렴한 렌터카 업체를 찾아서 렌털 하면 다니기에도 편리한 데다가 호텔 내에도 무료 주차가 가능한 곳이 많아서 훨씬 좋습니다. 공항에 가서 업체를 찾는 편보다는 한국에서 미리 업체를 서치 해보고 저렴한 곳을 골라 예약 확인서를 출력해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검색만 잘하면 연계 업체를 통해 할인 코드를 받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하와이 숙소 추천
주차 대행 서비스가 가능하고 전기차 충전소가 있는 이 호텔은 매일 별도의 요금을 내고 유럽식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호텔 내에 무려 13개의 레스토랑이 있고 4개의 라운지 바, 2개의 풀사이드 바, 커피숍이 있기 때문에 특별히 외부로 나가지 않더라도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선택권의 폭이 넓습니다.
시설 내에 피트니스 교실과 골프 연습장, 필라테스 강습장이 있으며 카야킹, 스노클링, 개인 모터 선박, 세일링, 스쿠버 다이빙 등이 가능해서 다양한 액티비티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객실에서 저자극성 침구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암막 커튼이 있어서 숙면을 취하기에 좋고 객실 내 마사지 서비스를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빅아일랜드 숙소는 와이콜로아빌리지가 최고인듯. 위치상 코나공항에서 가깝고 헬기 투어 하는 곳이랑 가까운데다가 숙소 인근에 마트도 있어서 정말 최고에요.”
“내 인생 역대급 리조트. 주변에 쇼핑 센터도 있고 먹거리도 좀 있고 마트도 있고 물론 걸어다니기에는 거리가 있지만 산책할 겸 걸어서도 가능한 거리입니다.”
“정말 모든게 완벽해요. 저희 방에는 DVD 플레이어가 PS3로 되어 있어서 게임도 할 수 있었어요. 빅 아일랜드의 마을 같았던 리조트 밑 자연 경관이 아름다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