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Feb 18. 2020

속초 호텔 추천 3,
탁 트인 바다 전망 누리며 힐링!

속초 여행, 속초 오션뷰 호텔, 속초 호텔 추천, 속초 숙소

 

속초는 어느 방향으로 여행을 떠나는지에 따라 조용하게 바다를 바라보며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도 있고, 대포항의 활기찬 기운을 느낄 수도 있는 여행지입니다. 날이 좋으면 어디라도 여행을 떠나는 것이 즐겁지만, 속초는 심지어 겨울에도 바다를 보러 떠나기에 좋은 곳이라 사계절 내내 추천드리고 싶은 여행지입니다. 


여행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 바로 숙소를 제대로 정하는 것이겠죠. 호캉스를 하고 싶어 쾌적한 시설을 중요시할 수도 있고 바다의 전망을 최우선으로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관광지 스팟에서 가장 가까운 호텔을 고를 수도 있는데요. 취향별로 고를 수 있도록 속초의 좋은 호텔을 엄선해봤습니다. 




 

속초 호텔 추천 3

 

하늘과 맞닿아있는 듯한 호텔의 외관

 

낙산 해변 근처의 가성비 좋은 호텔 

낙산 비치 호텔 

 

낙산 해변과 의상대, 낙산사에서 가까운 이 호텔은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에 기본적인 시설을 잘 갖추고 있다는 것이 최대의 장점입니다. 또한, 객실에서는 바다나 산 전망을 골라서 투숙할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뷰 포인트를 선택한다는 것 또한 좋은 호응을 얻고 있죠. 무료 셀프 주차가 가능해 렌터카 이용도 편리합니다. 


  

안정적인 브라운 톤의 객실


매일 별도의 요금으로 뷔페식 식사를 할 수 있고 호텔 내의 레스토랑이나 커피숍도 이용 가능합니다. 피트니스 시설과 스파 욕조가 있기 때문에 여행 중에도 쉬지 않고 운동을 할 수 있어요. 24시간 운영하는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드라이클리닝이나 세탁 서비스를 의뢰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루프탑 테라스에서 오후에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겠네요.


  

개별 욕조와 샤워 부스가 있는 욕실


실제 투숙객 후기

“낙산사 입구 언덕에 위치하고 있어 전망도 좋고 청결 상태도 매우 좋으며 주변이 시끄럽지 않아 조용해서 만족스럽습니다.”

“온돌방을 이용했습니다. 아이와 함께 하기 좋았어요. 낙산사가 바로 옆에 있고 오션뷰라 너무 좋았어요.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시고요.”

“가족 여행을 갔습니다. 정말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전망대에서 아침 일출은 더 좋을 수가 없습니다. 깨끗하고 교통 편하고 직원들도 아주 친절했어요.”




1박 최저가 81,818부터 

낙산 비치 호텔 숙박 요금은? <클릭>




  

바닷가 근처 콘도 형태의 인테리어로 완성한 객실


다양한 레스토랑을 갖춘 바닷가 근처의 호텔

양양 쏠비치

 

강릉보다는 양양에서 조금 더 가까운 이 숙소는 낙산 해변과 일현 미술관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총 4개의 레스토랑이 있어 멀리까지 가지 않더라도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데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 키친, 양식당 엘비노, 한식당 송이가 있어 원하는 메뉴의 선택 범위가 굉장히 높습니다. 


 

바다 경치를 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


연중무휴로 운영하는 비즈니스 센터가 있기 때문에 혹시나 급하게 컴퓨터 업무를 해야 하는 사람은 이 곳에 방문해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은 물론 코인 세탁실도 있어 간단한 세탁을 하는 것도 가능해요. 늦잠을 자고 싶은 사람은 추가 요금을 내고 레이트 체크 아웃을 할 수도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는 오리털이나 거위털 이불을 선택하는 것도 가능해요. 


  

따뜻하게 실내에 설계된 워터파크


실제 투숙객 후기

“예전부터 자주 가는 곳이에요. 앞에 바다가 바로 있어서 전망 좋고 산책하기도 좋아요. 바다 뷰 객실은 추가 요금을 내야 하지만 그만큼의 가치가 있어요.”

“뷰가 좋고 전망이 좋고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비수기 평일에 가니 한가하고 더 좋은 서비스를 받은 것 같습니다. 스페인을 테마로 한 독특한 건축 양식과 멋진 조경, 전용 해변 등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워요.”

“삼척 솔비치만 다니다가 양양솔비치도 가봤는데 포근하고 잔잔한 분위기라 좋았습니다. 청결도나 서비스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1박 최저가 96,546부터 

쏠비치 양양 숙박 요금은? <클릭>




  

커다란 창문으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객실


가족여행하기 좋은 대포항 근처의 호텔

속초 롯데리조트


전 객실 모두 바다 전망을 누릴 수 있는 이 호텔은 부모와 함께 같은 객실에서 침구 추가 없이 어린이 1명까지 무료 숙박이 가능합니다. 매일 별도의 요금으로 뷔페식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고 호텔 내의 3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커피숍, 라운지 바에서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침실과 분리된 휴식 공간과 식사 공간

 

이 호텔의 장점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인데요. 시즌별로 운영하는 야외 수영장에는 어린이 수영장이 함께 있으며 시설 내 스파 서비스와 워터 슬라이드가 있는 워터파크 또한 잘 구축되어 있습니다. 24시간 운영하는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체크인이나 체크 아웃 시간과 관계없이 짐 보관 서비스를 부탁할 수도 있어요.


  

파라솔과 태닝 체어가 갖춰진 야외 수영장

 

실제 투숙객 후기

“다시 속초가도 여기서 숙박할 거에요. 조식 포함 패키지도 있으면 좋겠어요. 뷰가 정말 최고입니다. 대포항 가깝고 속초 해수욕장 가깝고 위치 굿.”

“깨끗하고 데크 산책길도 운치있었어요. 방 크키도 커서 아이가 잘놀았어요. 깨끗한 객실 상태와 오션뷰 최고에요. 특히 산책로가 너무 좋네요.”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룸 컨디션 좋은 편이고 서비스나 직원들은 굉장히 친절했어요. 또한 바다뷰가 멋진 곳이었어요.”




1박 최저가 170,000부터 

롯데 리조트 속초 숙박 요금은? <클릭>




  

 


속초 여행 준비중이세요?

강원도 바닷가 펜션 3, 속초 고성 강릉 오션뷰 숙소

속초여행 2박 3일, 속초여행 가볼 만한 곳 7!

매거진의 이전글 문경새재 여행코스, 1박 2일 떠나는 국내 경북 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