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호텔, 송도 호텔 추천, 송도 5성급 호텔
수도권 근교에 있는 송도는 바다가 바로 앞에 있어 나들이를 즐기기에도 좋고, 센트럴 파크에는 넓은 공원과 함께 긴 인공수로가 있어서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또한 깔끔하고 쾌적한 컨디션을 갖추고 있는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5성급 호텔들이 많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계실 텐데요, 오늘은 수도권에서 접근성 좋고,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는 송도의 5성급 호텔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인천 송도 5성급 호텔 3곳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송도 센트럴파크를 바라보는 5성급 호텔로, 송도의 중심부 국제무역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 2층, 지상 22층 규모에 총 321개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급스럽고 모던한 건축 디자인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2009년에 완공되어 개장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객실에서는 호텔과 인접한 도심 속 공원인 센트럴 파크와 인천대교의 장관이 한눈에 들어오기 때문에, 이 곳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경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는 뷔페와 다양한 일품요리를 즐길 수 있는 피스트 레스토랑과, 차이니스 티 바와 7개의 별실을 갖춘 중식당 유에가 있습니다. 가족과 지인, 비즈니스 모임을 위한 최적의 장소를 제공하기 때문에 휴양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와 비즈니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했고 방에서 전화해서 원하는 요구사항 말해도 5분 안쪽으로 다 해결해주셨습니다. 침대도 너무 편해서 숙면했고 조식이 넘 맛있었어요! 정말 만족했던 숙박이였습니다.”
“넓은 객실, 맛있는 조식부페, 뛰어난 위치, 훌륭한 전망, 친절한 직원... 5성급 호텔답게 좋았습니다~~”
“가족여행으로최고였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았어서 파크뷰가 환상적이 였어요. 수영장은 아이들 놀기에 좋았습니다. 조식도 매우 만족스러웠고 스탭분들 매우 친절하셔서 기분좋은 여행이었습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송도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써, 차분하고 여유로운 센트럴 파크의 전경과, 웅장한 인천대교와 탁 트인 시야, 서해바다의 붉은 낙조, 송도 국제도시의 화려한 야경을 파노라마 뷰로 객실 안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투숙객들에게 취향에 맞는 휴식과 업무를 위한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객실 내부는 침실과 거실이 통합되어 있는 맞춤형 공간에, 따뜻하고 안정적인 컬러로 완성된 인테리어로 조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풀어줄 욕조가 전 객실에 설치되어 있어서 편안한 휴식이 가능합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65층에 위치한 국내 최고 높이의 바&다이닝인 파노라믹 65는 바다와 도심의 탁 트인 전경을 선보이며, 각 공간마다 특징을 살려 다양한 스타일로 구현한 복합 공간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주류와 함께 퍼포먼스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고층에서 보는 시티뷰가 최고였습니다. 36층에 로비가있어 로비에서 별도의 엘리베이터를 타고 객실로 이동이 가능했고 애견 동반이 가능하여 좋았습니다”
“힘든 일을 겪은 후, 편안하게 쉬러 간 호텔.. 외식도 하고, 사와서 간단히 조리해서 먹을수도 있고, 전망또한 바다뷰, 씨티뷰 모두 좋았다. 모든 것이 편안하고 좋아서 예정일보다 연장해서 3일이나 머무르다 왔다. 재방문 의사 100%”
“직원분들 다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방에서 내려다보이는 도심뷰도 너무 이뻐요 요리 해먹을 수 있는 부엌, 세탁기, 옷장, 다리미 등 없는 게 없었고, 거실에서도, 침실에서도, 화장실 욕조에서도 너무 멋진 뷰가 내려다보여서 정말 좋았습니다! 다음 호캉스 때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첨단 국제도시 인천 송도의 현대적인 빌딩 숲 사이에서 고풍스러운 전통미를 뽐내며 장관을 연출하는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특급 호텔 서비스가 접목된 5성급 한옥 호텔입니다. 30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넓은 야외 마당을 갖추고 있습니다.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호텔 건축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장들이 참여하여 한옥의 완성도를 높였고, 한복 입기, 전통놀이 체험 등 한국의 전통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호텔입니다.
우리 고유의 한옥을 연상케 하는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스위트룸 14채를 포함하여 총 30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윽한 수묵화 벽지와 따스한 전통 문살을 주조로 한 밝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이색적인 경험이 가능합니다.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셨고 우리나라 전통 한옥의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궁궐에서 묵는것 같은 황홀한 하룻밤이었습니다 잘묵었습니다”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호텔도 관리가 잘 되어있었어요! 깨끗하고, 조식도 나쁘지 않고.. 방에서 나무 냄새가 나는게 정말 좋더라구요! 처음 한옥을 접하는 외국분들에게도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
"전통과 현대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충분한 힐링이 되었다. 호텔리어들의 정감어린 관심과 인사, 배려 덕분에 우리 가족의 모처럼의 휴가가 더 편안했었고, 뒷뜰처럼 여겨지는 센트럴 파크의 산책은 추운 겨울, 미세먼지 따위를 걱정할 필요가 없을 만큼 만족스러웠다. 도시에서 만난 사슴들과 인간은 들어갈 수 없는 토끼섬이 인상 깊었으며 가짓수는 많지 않지만 정성껏 준비한 정갈한 조식이 하루를 든든하게 해줬다. 부모님 모시고 다시 와야겠다.”
인천 추천 호텔은 또 어디가 있을까?
영종도 호텔 3곳, 드라이브하기 좋은 인천 호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