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호텔, 인천 호텔 추천, 영종도 호캉스
가까운 도심으로 드라이브를 가고 싶다면, 인천 영종도에 가보면 어떨까요. 바다를 가르며 달리는 시원하고 짜릿한 느낌과 동시에 일상에서 느꼈던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주는 기분이 듭니다. 영종도에는 인천국제공항이 있는데요. 야간에 가면 노을과 어우러진 야경이 굉장히 아름다워서 더욱 특별한 추억을 쌓기에 좋은 곳입니다. 경인 아라뱃길을 바라보기 위해 아라타워에 오르거나 인근의 조개구이 집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기에도 좋아요. 영종도에 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에 묵을 만한 호텔도 미리 예약해두면 좋겠죠.
인천의 가성비 끝판왕 호텔
오션 솔레뷰 호텔은 모든 객실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호텔입니다. 모바일 도어락 서비스를 할 수 있고 체크인이나 체크아웃을 키오스크를 통해 처리할 수 있습니다. 도보로 영종 부두를 6분 만에 갈 수 있고 월미도 부두나 월미도 테마파크도 차를 이용하면 10분 안에 도착할 수 있어요. 인천국제공항은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자유롭게,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하고 있으며, 프런트 데스크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용 구역과 객실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센터가 있어 급한 업무를 처리하기에 편리합니다. 세탁 시설과 짐 보관 서비스 역시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무엇보다도 '생활형호텔'이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격도 너무 좋고~대만족입니다. 다시 찾고 싶습니다."
“오션뷰 경관이 아주 좋았어요. 부산 안부러워요. 4층 배정 받았는데 밑에 공원과 바다, 섬이 어우러진 경관이 너무 좋았습니다."
“위치도 좋고 조용하고 주변에 먹을것도 많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십니다.”
오션뷰와 항구 뷰를 즐길 수 있는 호텔
457개의 금연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꽤 넓은 규모의 이 호텔은 항구 전망과 바다 전망 중, 객실 내의 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요 이불을 사용하는 온돌룸과 침대를 사용하는 룸이 있어 원하는 숙박 형태를 정하기에도 편리합니다. 특정 객실에서 반려견과 함께 동행할 수 있으며 객실당 10kg까지 1마리만 허용 가능합니다.
또한, 반려동물용 변기와 음식, 물그릇을 제공하고 있어 편리합니다. 무료 시설 내에서 셀프 주차가 가능하며 공용 구역과 객실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매일 오전 8시부터 자정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2층에는 뷔페 레스토랑이 있으며 1층에는 이마트 24 편의점이 자리하고 있어 이용 가능합니다.
“포근한 침구 깨끗한 욕실 친절하셨던 직원분들~감사했습니다~"
“부모님과 반려견과 함께 가족여행으로 다녀왔습니다. 반려견 동반할 수 있는 객실이 따로 있어요.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깨끗하고 아늑해서 정말 만족했습니다. 반려견을 위한 배변판, 배변패드, 밥그릇, 물그릇 준비되어있어서 편하게 묵고 갑니다. 뷰도 좋고 무엇보다 호텔 바로 앞에 근린 공원이 있는데 정말정말 좋습니다."
“적당한 가격에 잘 이용한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꼭 있을 것만 있다는 느낌. 욕실과 침구도 깨끗하고 편안했습니다. 온돌방에 묵었는데 생각보다 크지는 않아도 편하게 잘 잤네요. 단지 늦게 가면 주차를 외부에 해야 하는 단점은 있네요. 물론 무료였습니다.”
영종도의 실용성 있는 숙소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언제든 할 수 있고,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감하고 있습니다. 도착 시, 프런트 데스크의 직원이 과정을 도와주고 있으며 공용 구역과 객실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짐 보관과 함께 컨시어지 서비스 또한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객실에서는 냉방 또는 난방 시설에 맞게 온도 조절을 할 수 있고 욕조와 샤워기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방음 설비가 되어 있고 전기 주전자와 무료 생수가 비치되어 있어요. 호텔 내에 ATM 기기가 마련되어 있고 테라스가 있어서 산책하기에 좋습니다. 시설 내 무료 셀프 주차가 가능하고 노외 주차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습니다. 바다전망도 너무 좋고 근처에 음식점도 많고 1층에 편의점까지 객실도 깨끗하고 침구류도 맘에들고 다 좋았습니다."
“숙소 상태 매우 청결하고 바다가 보이는 뷰가 일품이기는 했습니다. 레이트 체크아웃은 못했습니다. 여기가 호텔하나에 회사가 두개가 있더군요 잘 확인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주차장은 호텔크기에 비해 매우 협소하지만 주변 공터, 갓길에 세워져 있는 차들이 많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한 해의 마무리 하기에 좋았습니다. 방에서 해넘이도 보고, 새해에 스파로 목욕재계도 하면서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인천 여행에는 여기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