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Jul 13. 2020

부산 게스트하우스 3곳,
자유로운 부산 감성 즐기기

부산 숙소 추천, 부산 자유여행, 부산 게스트하우스

   

국내 여행지 중에 부산은 바다와 도심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아주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해운대를 따라서 아주 멋진 특급호텔들이 즐비하지만, 그 외에도 많은 장점을 가진 숙소들이 가득한 곳입니다. 오늘은 부산의 바다를 즐기고 여행하기 수월한 부산 게스트하우스를 추천합니다. 


  



부산 게스트하우스 Best 3

  

해운대 게스트하우스의 로비


첫 번째 

해운대 게스트 하우스 

 

해운대 게스트하우스는 해운대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해운대에 걸어갈 수 있는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부는 21개의 금연객실로 운영되고 있고, 게스트 하우스 투숙객들은 무료로 아침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셀프로 진행이 되며, 공용 구역에서 전자레인지와 냉장고, 세탁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구성의 게스트하우스 객실r


해운대 게스트하우스는 이름답게 해운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해운대 해수욕장까지 도보로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부산하면 해운대, 해운대를 즐기기 위해서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운대에 위치한 부산 아쿠아리움, 라듐 아트센터를 즐기기에도 매우 좋습니다. 해운대를 기반으로 부산의 다른 지역을 관광하기에도 교통이 편리하여 도보 여행객에게도 추천드리는 게스트하우스입니다. 


 

객실별로 블랙, 화이트, 그레이로 컨셉에 차이를 둔 해운대 게스트하우스

 

실제 투숙객 평점 7.8 점으로 평균 이상의 점수를 받고 있으며, 평가가 높은 항목으로는 훌륭한 위치, 객실의 청결도, 서비스의 퀄리티입니다. 특급호텔과 같은 부대시설이 없이도 투숙객들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어 가성비 좋은 부산의 숙소를 찾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실제 투숙객 후기

“화장실도 각 룸마다 있고 한건물에 노래방이있어도 방음이잘돼요. 깨끗합니다. 지하철역도 가까워요”

“업장은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조용한편이라 좋았어요. 다만 주변이 유흥가다보니 술먹은 사람들과 음악소리가 좀 거슬리더군요. 만족합니다."

“8인실 썻는데 내부에 위치해서 오히려 건물외부소음은 적어서 좋았습니다. 전 진짜 숙박만 하려고 늦은시간 입실했는데 룸메이트(?)분들이 늦게 오셔서 얼굴도 못봤네요. 게스트하우스 처음이고 제대로 이용한느낌은 아니지만 나름 잘 이용하고 좋은기억이었습니다."



 

부산 해운대 게스트하우스

* 이 숙소, 사진 더 보기! <클릭!>




   

 

광안리 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 디스커버리


두 번째, 

디스커버리 부산 게스트하우스 

 

디스커버리 부산 게스트하우스는 광운대 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내부에 1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소규모의 게스트하우스입니다. 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바다를 즐기기에 좋으며, 내부에 라운지 바와 테라스가 있습니다. 공용 구역의 전자레인지와 냉장고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셀프서비스로 세탁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비큐 그릴이 있어서 외부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심플한 구성으로 필요한 것이 갖춰져 있는 객실

 

디스커버리 부산 게스트하우스는 무료로 짐 보관이 가능하며, 체크인, 체크아웃 시에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투숙객들은 무료 유럽식 아침식사가 제공됩니다. 게스트 하우스 스탭을 통하여 부산의 투어와 티겟에 대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어 부산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편리하게 부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의 바비큐 그릴

 

디스커버리 부산 게스트의 실제 이용객의 평점은 9.8점으로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방문하시는 많은 분들의 게스트 하우스의 서비스와 제공되는 조식에 매우 높은 평가를 하였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도보로 약 2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해운대 해수욕장과는 약 4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실제 투숙객 후기

“사장님 매우 친절하십니다 방도 깨끗하구요 샤워실이 좁으면 좁다할수있는데 공동샤워실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Bexco도 가깝고 센텀쪽 활동지역이시면 적극추천합니다^^ 함께간 일행도 매우만족하네요 ㅎㅎ"

"혼자 가서 사장님이랑 직원분이랑 재밌게 놀면서 좋은 추억 만들었어요 사장님이 정말 좋은 분이세요 밤에 자두랑 빙수도 먹었어요ㅋㅋㅋㅋㅋ 위치도 광안리랑 가까워서 좋고요 부산역, 해운대 등등 한번에 가는 버스 있어요. 참 고데기도 있어요 (중요한문제) 방도 깨끗하고 그 냉장고가 꽉꽉 차있고 시간제한없이 밥먹어도 되서 너무 좋았어요.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부산 가도 여기로 갈거예요. 참 알바생이 훈남이예요 꺅꺅❤️"

“갑작스런 부산여행을 계획하던중에 숙소 고민을 했는데 그런 걱정을 말끔히 해소 해줬던 "디스커버리" 도착후 얼마 지나지 않은 시간에 너무 편해서 꼭 집에 있는듯 기분 마저 들었네요^^ 왜~~~ 후기에 사장님 얘기가 그렇게 많은지 인정~~!!!! 뭐든 신경 써주시고 배려 해주셔서 정말 편한 여행이었어요 위치도 좋고 조식도 맛나게 많이 ㅋㅋ 잘먹었구요 담에 부산에 간다면 당연히~/!!!!!! 디스커버리 입니다~!! 사장님과~~~ 여행중 잠시 스쳐 지나는 부산 분들의 인상이 너무 친절해서 또 한번 느끼고 ^^ "아직 세상엔 좋은 사람이 더 많다~!!!! 담에 또 뵐께여~~~ 화이팅"



 

부산 디스커버리 게스트하우스

* 이 숙소, 객실별 요금 확인! <클릭!>




   

부산의 전경을 즐길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테라스


세 번째, 

테라 게스트하우스 

 

테라 게스트하우스는 자갈치 시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내부에 8개의 금연 객실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내부에 라운지 바가 있어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루프탑 테라스가 있어 부산의 전경을 보실 수 있으며, 공용 구역에서 커피와 차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셀프서비스 구역에서 세탁시설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의 공용공간인 카페테리아

  

테라 게스트하우스 중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갈치 시장에서 도보 1분, 남포동 거리에서 도보 2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국제시장은 도보 6분, 부산 타워는 도보 10분 거리로 자갈치 시장 근처의 부산 주요 관광지는 모두 도보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해수욕장 말고 부산의 도심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더욱 알맞은 숙소로 추천드립니다. 


     

부산 바다 전경을 즐길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테라스

 

실제 투숙객 평점 8.6점으로 매우 높은 점수를 받고 있으며, 가성비 좋은 게스트하우스로 이용객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습니다.  객실은 여성전용, 남성 전용 그리고 스탠다드 더블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방문인원과 성별에 맞춰서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멋진 부산 바다를 테라스에서 즐기고, 부산의 자갈치 시장을 즐기시고 싶으신 분! 꼭 방문하세요! 


 

실제 투숙객 후기

“부산가면 무조건 가야겠어요! 제가 묵었던 게스트하우스 중에서 최고였습니다."

“싼 가격에 주변 명소, 음식점/오락시설등의 거리도 가깝고 무엇보다도 바다의 바람을 바로 맞이할수 있다는게 좋았습니다."

“수산시장과 가까워서 볼 거리, 할 거리가 많아요. 방은 기본이지만 매우 편안했고 예쁜 하버뷰를 가졌습니다. (생략) 2층 침대는 괜찮았지만 천장에 머리를 부딪히기 쉬워요. 전체적으로 다음에 또 묵고싶습니다."



 

부산 테라 게스트하우스

* 이 숙소, 예약하러 가기! <클릭!>






 


부산 숙소 더 찾아보려면?

부산여행경비 절약할 수 있는, 부산 게스트하우스 2곳

부산 가성비 호텔 3, 10만 원 이내 위치 좋은 곳

매거진의 이전글 목포 호텔 추천 3, 레트로 감성의 가성비 숙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