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Jul 06. 2020

목포 호텔 추천 3,
레트로 감성의 가성비 숙소!

목포 호텔 추천, 목포 숙소 추천, 목포 여행

 

목포는 북쪽으로는 무안, 서쪽으로는 수많은 섬이 모여있는 신안과 인접해있는 곳인데요. 곳곳에 바다가 있는 만큼 마음이 탁 트이는 기분도 드는 데다가 특유의 지역색이 강하게 묻어나는 스팟이 많습니다. 목포에 가게 된다면 어떤 숙소에 묵으면 좋을지 한 번 추려 봤습니다. 


목포에는 도시의 모던함이 묻어나는 숙소보다는 지역색이 드러나는 레트로 감성의 숙소가 많은 편인데요. 가성비도 훌륭한 편이라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부담 없이 투숙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럼, 목포의 숙소들을 한 번 살펴볼까요. 


 



한적한 분위기의 목포역 근처 호텔


깔끔한 느낌의 샹그리아 비치 관광 호텔 외관


샹그리아비치관광호텔


평화 광장과 춤추는 바다 분수 근처에 있는 이 호텔은 목포역에서는 차로 5분 거리, 무안국제공항에서는 차로 26분 정도 거리에 떨어져 있습니다. 매일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고 풀 브렉퍼스트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객실 내에서 룸 서비스를 주문하거나 호텔 내의 카페와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레이 톤의 정돈된 객실 모습
레트로 한 느낌의 욕실 저녁



프런트 데스크 또한 24시간 내내 운영하고 있어 갑작스러운 도움을 요청할 때에도 무리가 없으며 로비에서 드라이클리닝과 세탁 서비스를 의뢰하거나 무료 신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체크인과 체크아웃 시간이 맞지 않으면 짐 보관 서비스를 부탁하는 것도 가능해요. 호텔 내 전체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고 객실에서는 바다 전망이나 도시 전망 중 선택해서 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온돌 형태로 구성된 객실 모습

 

실제 투숙객 후기

“숙소 자체가 깨끗하고 좋습니다. 객실도 청결하고 객실 뷰가 좋아서 기분 좋게 머물다 갑니다. 방의 면적이 큰 편이고 설날에 묵었는데 떡국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평화 광장과 가깝고 바다 뷰가 아주 좋았습니다. 안락하고 편하게 쉬었어요. 숙소는 아늑하고 깨끗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청소 상태도 별 다섯개입니다.”

“깨끗하고 조용해서 만족스럽습니다. 바다뷰는 덤으로 아주 좋아요. 바닷가를 산책할 수 있어 주변에 먹을 것 또한 아주 좋아요.” 



 

샹그리아비치관광호텔

* 이 호텔, 숙박 요금은? <클릭!>




 



바다 전망이 훌륭한 숙소

 

대리석으로 고급스럽게 연출한 로비


폰타나비치호텔

 

전 객실에서 바다 전망을 볼 수 있는 이 호텔은 매일 주문 요리를 아침 식사로 별도의 요금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한식과 일식 전문 레스토랑, 카페가 있어 특별히 돌아다니지 않고 호캉스를 하면 쉬고 싶은 사람들에게 제격입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로비에서 무료 신문을 가져다 볼 수도 있어요. 


 

트윈 침대와 싱글 침대로 구성된 객실 모습
오션뷰가 돋보이는 객실의 전경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시간은 정오로 정해두었으며 호텔 내에 있는 사우나에서 피로를 풀 수도 있고 차량을 가져왔다면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총 67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어 혼잡하지 않은 분위기에서 투숙할 수 있어요. 객실 내의 TV에서 유료 영화를 보거나 프리미엄 TV 채널을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피로를 풀기에 좋은 사우나

 

실제 투숙객 후기

“바다가 보이는 뷰가 좋았고 특히 파우더룸이 사용하기 편했어요. 호텔 위치와 청결도에도 만족하고 돌아왔습니다.”

“주변에 카페와 식당이 다양하고 바다가 그대로 보이는 위치에 있어서 좋았습니다. 깨끗하고 밝은 분위기의 다시 묵고 싶은 호텔.”

“모두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할 예정이에요. 방 컨디션과 전망이 너무 좋고 야경 또한 좋았습니다. 불편함이 없었어요.”



  

폰타나비치호텔

* 이 호텔, 사진 더 보기! <클릭!>




    



삼호에 위치한 시설 좋은 4성급 호텔

 

깔끔한 베이지 톤의 침실 모습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무안 국제공항에서 40분, 목포 역에서 13분가량 떨어진 이 호텔은 좋은 시설을 갖춘 숙소를 찾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곳입니다. 공용 구역과 객실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받을 수 있고 무료 셀프 주차가 가능합니다. 매일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고 뷔페식 아침 식사를 이용할 수 있고 호텔 내에는 2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라운지 바, 2개의 커피숍이 갖춰져 있어요. 


   

침실과 분리된 널찍한 휴식 공간
단독 욕조가 있는 욕실의 모습

 

 

실내 수영장이 2개 있고 실내 테니스 코트는 6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클럽과 게임룸, 사우나, 당구 클럽 역시 운영 중이에요. 프런트 데스크의 안전 금고에 귀중품을 맡길 수 있으며 호텔의 정원에서 피크닉 타임을 즐기기에도 좋아요. 객실에는 별도의 좌석 공간이 있어 휴식이 가능하며 3만 원의 추가 요금으로 간이침대를 설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매일 이용할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실제 투숙객 후기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가격 대비 만족스럽습니다. 고객 친화적인 호텔이라 굉장히 편리했습니다. 가성비도 좋은 곳입니다.”

“외관과 위치가 좋았습니다. 아침에 오션뷰를 즐기기에도 좋았고요. 방에 들어갔을 때, 조명이 켜지지 않았는데 직원들이 신속하게 바로 교체해주었습니다.”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룸 상태도 깨끗하고 호텔 주변에서 차로 이동하기 가까웠고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큽니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 이 호텔, 예약하러 가기! <클릭!>




 

  


목포 여행, 이런 글은 어떠세요?

목포 호텔 BEST 3, 가성비 갑 숙소만 모아봤어♥

목포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해양 도시로 떠나는 여행


가성비 갑 숙소만 모아봤어♥


매거진의 이전글 여수 리조트 추천 3, 한적한 바다 근처 힐링 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