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Oct 23. 2020

서울 데이트 코스,
실내 데이트에 좋은 호캉스 호텔 3

서울 데이트 코스, 서울 호텔 추천, 서울 호캉스 호텔, 서울 실내 데이


편안하게 호텔 침대에 누워 편하게 룸서비스를 시키거나 호텔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물론 좋지만 이에 더해 호텔 안에 다른 시설이 있거나 호텔과 연결된 멀티플렉스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면? 그것이야말로 진정한 호캉스를 만들어주지 않을까요! 오늘은 서울의 멋진 호캉스 호텔 중, 실내 데이트를 즐기기에 그만인 곳들만을 엄선해봤습니다. 계획 없이 제대로 휴일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이니, 한 번 둘러보시면서 나만의 휴가를 계획해보세요. 


   



홍대 근처의 유니크한 디자인을 갖춘 호텔 

 

계단 형태의 독특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호텔 로비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시내 전망을 볼 수 있는 7개 유형의 객실을 갖춘 이 호텔은 홍대와 합정 중간에 자리하고 있어 어디든 이동하기가 편리한 숙소입니다. 게다가 강아지나 고양이와 동반 숙박할 수 있기 때문에 반려동물을 기르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어요. 시설 내 주차 대행도 가능하고 전기차 충전 장소도 있습니다. 

 

     

모던하면서 감각적으로 꾸며진 객실
감각적인 분위기의 욕실

 


1층에는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타르틴 베이커리가 있어 커피와 브런치 메뉴를 즐길 수 있고 창의적인 그릴 스테이크와 웨스턴 메뉴를 선보이는 차르는 4층, 15층에는 뉴욕 스타일의 바가 있어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트리트 브랜드를 선보이는 웍스아웃 플래그십, 매거진과 바이닐 컬렉션을 선보이는 프린트 컬처 라운지, 피트니스 또한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호텔입니다.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루프톱 바


실제 투숙객 후기

“주말 성수기라서 좀 시끄러울 것 같아 걱정했는데 룸 안에서 들어서자 번잡했던 로비 분위기가 조용하고 깔끔한 분위기와 청결 상태가 맘에 들었습니다. 편안한 주말 보냈습니다.”

“친구들과 여행했는데 4인이 한 방에 투숙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홍대 인근에서 최고, 공덕 혹은 마포 쪽 출장이 있을 때도 좋아요.”

“고층 한강 뷰 너무 좋았고 침구도 정말 편했어요. 직원분들 체크 인아웃 신속하셔서 감사했습니다. 아주 공간이 예쁜 호텔이었습니다.”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 이 호텔, 객실 요금 보기! <클릭!>




  



실내 수영장이 있는 삼성동의 럭셔리 호텔

 

고전적이면서 넓은 규모의 객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코엑스몰과 현대백화점 삼성점을 편하게 돌아볼 수 있는 이 호텔은 무료 654개의 객실을 보유할 정도로 규모가 큰 호텔입니다. 24시간 동안 공항 셔틀을 운행하고 있어 시설 내 무료 셀프 주차와 시설 내 주차 대행이 가능합니다. 탁아 서비스가 가능하며 공용 구역과 객실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누드톤으로 인테리어 한 욕실의 풍경
넓은 규모의 실내 수영장

 


매일 별도의 요금으로 뷔페식 아침 식사가 가능하고 3개의 레스토랑, 라운지 바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실내 수영장과 시설 내 스파 서비스, 피트니스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24시간 운영하는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와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짐 보관 서비스와 무료 신문 제공 서비스를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쾌적하고 넓은 피트니스 시설


실제 투숙객 후기

“브랜드에 걸맞게 직원분들의 친절함, 청소 청결함, 생각보다 넓은 객실, 맛있는 조식, 모두 만족합니다. 아주 좋았습니다.”

“조용하고 편안하게 잘 쉬었습니다. 위치도 좋고 늘 만족스러운 호텔입니다. 객실 좋은 거야 워낙 유명하고 일 때문에 묵었는데 요청 사항을 너무나도 잘 들어주셔서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너무 만족했습니다. 직원들도 너무 친절했고 3층의 짐은 통유리로 되어있어 운동을 하면서 봉은사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 이 호텔, 특가 예약하기! <클릭!>



 

    



풀서비스 스파가 유명한 디큐브 시티 근처 호텔

 

객실 대비 넓은 규모의 침실


쉐라톤 디큐브 시티 호텔  

   

신도림역 디큐브 시티와 연결되는 이 호텔 역시 신세계 백화점이나 멀티플렉스를 편안하게 이동하면서 쇼핑이나 즐길거리를 다양하게 누릴 수 있습니다. 시설 내 무료 셀프 주차가 가능하고 공용 구역과 객실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실내 수영장과 24시간 운영하는 피트니스 시설이 있고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 커피숍도 이용할 수 있어요. 


 

브라운과 그린으로 편하게 꾸민 객실
동그란 욕조가 있는 유니크한 구조의 욕실


 

객실 내 온도 조절기가 있고 커피와 티메이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커플용 방을 포함해 7개의 트리트먼트 룸이 있는 더 스파에는 핫스톤 마사지, 스웨덴식 마사지, 타이마사지 등의 서비스를 최상급으로 받을 수 있어 굉장히 유명합니다. 이 호텔의 사우나는 매월 세 번째 수요일에는 운영되지 않으므로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명성 높은 쉐라톤의 스파 서비스


실제 투숙객 후기

“제 생일이어서 방문했어요. 미리 말씀 드리고 갔는데 케이크도 준비해주시고 체크인 도와주시는 분이 생일 축하한다는 말씀도 해주셔서 감동받았습니다.”

“위치가 너무 좋아요. 역사랑 연결되어 있어서 편리합니다. 얼리 체크인도 되고 전망도 좋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시설도 깨끗하고 만족합니다.”

“대체적으로 좋았어요. 침대가 너무 편하고 욕실에 넓어요. 교통도 편리하고 백화점 가면서 놀기 좋아요. 수영장 물 상태가 훌륭합니다.”




쉐라톤 디큐브 시티 호텔

* 이 호텔, 예약하러 가기! <클릭!>




  

 


서울 호캉스 호텔은 여기도 추천!


명동 호텔 BEST 3, 가성비 서울 호캉스 찾는다면?

아이랑 부모님과 와도 좋은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3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도 신혼여행, 로맨틱한 하루를 위한 제주 호텔 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