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호텔 추천, 서울 호캉스, 부산 호캉스, 강원도 호캉스
아무리 좋은 여행지를 선택한다 해도 나와 맞지 않으면 소용이 없습니다. 아름다운 산이나 바다에서 직접 액티비티를 즐기는 것보다 그저 바라보고 싶거나 집이 아닌 곳에서 편안하게 쉬고 싶다면 호캉스 호텔이 제격이죠. 나에게 잘 맞는 호텔을 고르면 그야말로 최고의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첫걸음을 시작한 셈입니다. 서울과 강원도, 부산에서 휴일을 보내기에 좋은 호캉스 저격 호텔을 엄선해봤습니다. 여행 메이트가 없다면 없는 대로, 계획이 없으면 없는 대로 편하게 떠날 수 있는 호캉스 호텔을 한 번 둘러보세요.
이태원의 감각적인 신상 호텔
이태원의 캐피털 호텔을 리노베이션 한 이 호텔은 아시아 최초의 몬드리안 호텔입니다. 몬드리안의 작품 패턴으로 장식한 인테리어나 한국 동화 <해님 달님>의 동아줄을 표현한 디테일이 감각적으로 표현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 곳인데요. 이태원 거리까지 걸어서 10분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서울의 중심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매일 별도의 요금으로 유럽식 아침 식사를 제공하고 있으며 호텔 내에는 3개의 레스토랑과 4개의 라운지 바, 커피숍, 풀사이드 바에서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은 물론 시즌별로 운영하는 야외 수영장이 있으며 피트니스 시설과 시설 내 스파 서비스, 필라테스 강습과 요가 강습이 있어 다양한 운동을 하는 것도 가능해요.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굳이 호텔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지하에 바로 편의점도 있고 카페도 있고 식당 레스토랑도 너무 좋아요.”
“야외 수영장이 정말 예뻐서 좋았어요. 헬스장도 아주 좋더라고요. 한국 호텔 중, 직원분들의 서비스도 정말 역대급으로 최고입니다.”
“가성비 끝판왕 호텔이네요. 헬스장, 수영장 다 이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사람도 그리 많지 않은 데다가 눈이 즐거운 호텔이었습니다.”
춘천의 가성비 좋은 깔끔한 호텔
춘천에 새로 오픈한 호텔 잭슨 나인스는 춘천의 아름다움을 호텔 내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루프트 가든에 올라가면 탁 트인 옥상에서는 춘천 도심의 풍경과 의암 호수를 품고 있는 평화로운 산새와 호반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어요. 호텔에는 뷔페 레스토랑과 카페, 가벼운 식사를 함께 제공하는 펍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춘천 명동거리와 강원도립화목원, 레일 바이크가 가까이 있기 때문에 즐길 거리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온도 조절기가 있으며 암막 커튼이 있어 숙면을 돕고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고 있고 시설 내에 무료 셀프 주차가 가능해 차량을 구비한 사람도 편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편안하게 즐기는 부산 호캉스
해운대와 가장 가까운 호텔인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은 쾌적하고 깔끔한 시설과 멋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곳인데요. 해운대뿐만 아니라 광안리 해수욕장이나 신세계 센텀시티와도 근접해 있어서 번화가에 이동하기가 좋습니다. 호텔 내에는 무려 4개의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가 마련되어 있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아침 식사는 별도의 요금을 내고 한국식으로 즐길 수 있으며 근처에서 자전거를 대여해서 주변을 둘러보기에도 좋습니다. 실내 수영장에는 어린이 수영장이 함께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저자극성 침구 이용이 가능하고 턴다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커피와 티 메이커, 전신 욕조가 함께 있어 휴식에 도움이 됩니다.
“객실이 편안하고 아늑한 데다가 침대가 좋아서 편안한 잠자리가 되었습니다. 전망과 청소 상태, 직원들의 서비스 친절도가 좋습니다.”
“위치가 너무 좋고 룸 컨디션도 좋았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또 가고 싶네요. 오래된 호텔이지만 관리가 잘 되어 있어요.”
“해변 뷰가 너무 예술입니다. 부산 갈 때마다 묵고 싶어요. 코로나 때문에 조식 뷔페 이용이 어려워 도시락을 주셨는데 퀄리티가 너무 좋았어요.”
서울, 부산 호캉스 호텔 더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