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 있는 서울 호캉스 추천 호텔 3곳
일이나 휴가철에 많은 사람들이 호캉스를 떠나는 이유 중 하나는 쾌적한 시설과 편리함도 있지만 호텔의 멋진 수영장에 가기 위해서이기도 합니다. 호텔 수영장은 실내와 실외로 나눌 수 있고, 두 가지 시설 모두 이용 가능한 호텔도 있습니다.
각자 호텔 수영장 도장 찍기를 하면서 취향에 맞는 수영장을 찾거나 인생 샷을 찍기도 하는데요. 야외의 선베드에서 누워서 한적한 시간을 보내거나 독서를 하면서 수영을 즐길 수도 있고, 실내 수영장에서 시원하고 편안하게 수영을 즐기면서 오후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서울의 아름다운 수영장을 갖춘 호텔을 소개해드릴게요!
신상 호텔에서 즐기는
럭셔리한 실내 수영장!
웨스틴 조선 호텔의 모던한 버전인 이 호텔은 실내 수영장이 남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역삼 주변에는 유독 오피스 건물이나 마천루가 많은데요. 유리로 된 커다란 통창을 통해 도심에서 즐기는 수영이라는 특별한 콘셉트를 느끼며 휴일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조선 팰리스 럭셔리 컬렉션 호텔의 26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월요일을 제외하면 상시 운영합니다.
시티뷰와 함께 선베드와 소파가 자리하고 있으며 화려한 조명이 천장에 비치되어 굉장히 로맨틱하면서 럭셔리한 느낌이 듭니다. 객실은 부분 개방식 욕실이라 공간 활용도가 높으며 스마트 티비를 통해 넷플릭스, 왓챠 등의 OTT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객실 내에 있는 삼성 에어 드레서, 네스프레소 버츄오, 바이레도 어매니티 등에 대한 반응도 좋습니다.
“조선 팰리스 첫 오픈 후, 방문까지 기대 이상의 경험들이었어요. 시공간을 초월한 럭셔리한 오브제들이 가득한 정말 멋진 곳이었습니다. 친절하고 능숙하며 섬세하기까지 한 프로 호텔리어의 서비스들은 감동 그 자체였어요.”
“멋진 미술품들이 많아 숙박하는 동안 즐거웠습니다. 서비스도 좋았고 저녁 뷔페도 맛있었어요. 사우나 수영장도 좋았습니다.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습니다.”
“전반적으로 쾌적하고 편안한 숙박이었습니다. 지하 주차장에 주차 후 로비로 가서 짐은 맡기고 가볍게 25층 라운지로 올라갈 수 있었고 체크인도 빠르게 이뤄졌습니다.”
실외 수영장과
실내 수영장 모두 갖춘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의 리조트 호텔인데요. 야외 수영장은 오전 7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하며 6월 4일부터 10월 3일까지 운영합니다. 메인 풀과 유아풀 지역에 있는 선베드는 유료, 그 외 지역의 선베드는 당일 선착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루프톱에서 바라보는 듯한 아찔한 한강과 도심 전망이 어우러져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실내 수영장은 가든 레벨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나무와 어우러진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가 굉장히 돋보이는 곳입니다. 호텔 투숙객과 클럽 올림퍼스 회원 전용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전면 유리에 내리쬐는 자연 채광이 굉장히 아름답습니다. 객실에서는 산과 강 전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단아하고 기품 있는 인테리어가 매력적입니다.
“방음이 안된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방음 매우 잘되더라고요. 룸서비스로 먹은 김치한우고기비빔밥도 맛있고 양도 많았고 저녁 뷔페에 고기류나 회, 수많은 디저트 류 등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정말 너무 만족했던 숙박이었습니다. 항상 여름이 기다려지는 이유 중에 하나는 그랜드 하얏트에 숙박하며 수영장을 이용하는 일인데요. 그 기대를 200% 충족시킨 너무 멋진 1박이었습니다. 잘 관리된 수영장과 주변 선베드들도 너무 쾌적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매년 숙박을 하는데 두 아기와 아내와 함께 숙박을 했네요. 방역도 철저하게 하고 있고 아기 침대와 공기 청정기도 설치해줘서 정말 편하게 쉬다가 왔습니다.”
숲 속에서 경험하는
야외 수영장!
아차산 근처에 있어 산속에서 한강을 바라보는 듯한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는 야외 수영장과 실내 수영장이 모두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은 여름 한정으로 운영하고 있지만 실내 수영장은 매달 3번째 화요일을 제외하고는 매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17세 미만 어린이는 보호자와 동반하에 입장할 수 있어요.
구명조끼와 암튜브가 배치되어 있으며 조도가 낮은 편이라 밤에 수영하는 듯한 낭만적인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유아풀이 있어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으며 온도나 습도가 쾌적한 편이라 이용하기에 편리합니다. 워커힐 서울에는 이 밖에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포레스트 파크, 3000여 권의 도서가 비치된 워커힐 라이브러리, 조깅 코스 등이 있어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별다른 거 하지 않고 리버뷰 방에서 쉬고 자고 먹고 호텔 안 산책로 걷고 온 것만으로도 충분한 휴식이 되었어요.”“
“클럽 패키지도 다녀왔는데 너무나 만족합니다. 오랜만에 휴가로 힐링하고 왔네요. 부모님 모시고 한 번 더 갈 예정입니다.”
서울 호캉스 제대로 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