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Feb 17. 2021

강원도 펜션 좋은 곳 5,
아름다운 풍경의 펜션 추천

강원도 여행, 강원도 펜션, 강원도 숙박, 강원도 숙소 추천

 

강원도로 여행을 떠나면 굉장히 둘러볼만한 곳이 많아 어느 지역을 선정하느냐에 따라 색다른 느낌의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횡성에 가면 대관령 양 떼 목장에서 유유히 노니는 양을 보거나 맛있는 한우를 맛볼 수 있고 고성에 가면 해변을 따라 길을 걷다가 해산물을 즐기거나 커피 거리에서 커피를 한 잔 하면서 경치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강릉은 수도권에서 가기도 편한 바다가 많이 있는 데다가 맛집이 워낙 많아서 맛집 순례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제격이고요. 대관령이 있는 평창은 추운 계절에 가도 즐길 만한 레저가 많은 것으로 유명한데요. 강원도 여행의 매력을 한층 더해줄 펜션들을 준비해봤습니다. 지역별로 살펴보면서 여행 계획을 세워보세요!


  


  

파티오가 있는 횡성의 콘도형 펜션

   

아늑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침실


별무리 펜션

 

원룸형 커플룸과 투룸형 패밀리룸으로 이루어진 이 펜션은 넓은 공간과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복층형 커플룸은 가족 단위 또는 여성 전용으로만 이용 가능해서 여자 친구들과 갈 때, 조금 더 편하고 안전하게 갈 수 있는 곳인데요. 


     

그리스 분위기가 나는 주방 공간



부모나 보호자와 함께 숙박할 때, 어린이는 침구 추가 없이 무료 숙박이 가능합니다. 유럽식 아침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커피숍과 정원이 마련되어 있어요.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조리도구가 있는 간이 주방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테라스에서 티타임을 갖기에 좋습니다.


   

별무리 펜션의 분사식 욕조


실제 투숙객 후기

“숙소 사장님과 할아버지 너무나 친절하셨습니다. 스파 온도가 퇴실 때까지 유지되어서 아무 때고 할 수 있어 좋습니다.”

“친절하시네요. 덕분에 잘 지내다 왔어요.”




별무리 펜션

* 이 펜션, 객실 요금 보기! <클릭!>




  



분사식 욕조가 있는 고성의 콘도

 

모던한 분위기의 펜션 외관


라헨느 풀빌라 


주변에 해수욕장이 많아서 객실에서도 오션뷰를 즐기기에 좋은 이 풀빌라는 공현진 해수욕장과 송지호 해수욕장, 가진 해수욕장을 도보로 가기에도 편리합니다. 최소 2명에서 최대 4명까지 숙박할 수 있는 룸이 있습니다. 


   

우주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



룸에 마련된 개인 수영장은 냉수는 3만원, 온수는 5만원을 추가하면 즐길 수 있어 한층 더 프라이빗한 휴가를 만들어줍니다. 무료 세면 용품이 비치된 분사식 욕조를 이용하기에도 좋고 펜션 공간이 넓은 편이라 휴식을 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오션뷰를 즐기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욕실


실제 투숙객 후기

“한적한 곳이고 경치가 좋았습니다. 주인장도 매우 친절하고 여러가지 잘 챙겨주셨습니다.”

“주인분이 넘 친절하셨고 바다 가깝고 수영장도 꽤 넓직해서 아이들이 신나게 놓았어요. 바베큐장 따로 있어요.”

“바다가 바로 보이는 뷰에 깨끗해서 좋았어요.”




라헨느 풀빌라

* 이 펜션, 특가 확인하기! <클릭!>



 


 

경포대 근처의 중급형 아파트 펜션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아파트 스타일 펜션


경포 메종 드 씨 펜션


경포대와 참소리 축음기, 손성목 영화 박물관 근처에 있는 이 펜션은 아파트먼트 스타일의 모던하면서 편안한 인테리어 때문에 특유의 분위기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2개의 건물에 총 7개의 아파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와 유선 인터넷을 제공하고 있어요. 


  

이색적인 복층 구조의 거실


 

아침 식사는 무료지만 셀프로 이용할 수 있고 프런트 데스크의 운영 시간에 제한이 있으니 시간을 유념해두어야 합니다. 세탁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바닷가에서 놀다가 젖은 옷을 세탁하기에 편리하며 짐 보관 서비스를 하고 있어서 체크아웃 후에도 잠시 편하게 근처를 다녀올 수 있어요.


  

히노키 탕이 있는 침실


실제 투숙객 후기

“사장님 친절, 경포호 및 경포대 해안 도보로 매우 가까움. 깔끔하면 101호, 102호 고민하신다면 102호 추천”

“방도 넓고 깨끗하고 모두 다 만족스러운 숙박시설이었습니다. 히노키 탕도 크기가 넉넉해서 좋아요. 샤워도 수압이 좋고 시설도 사장님도 친절해요.”

“숙소도 깨끗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경포 메종 드 씨 펜션

* 이 펜션, 예약하러 가기! <클릭!>


 

  


 

편리한 주방이 있는 평창 펜션


고즈넉한 분위기가 흐르는 펜션 외관


평창 르꼼떼 블루

 

대관령 양떼목장과 용평 리조트, 알펜시아 스키 리조트가 가까워 레저 시설을 즐기기에 좋은 이 펜션은 모던한 외관과 다르게 내부는 통나무집처럼 꾸며져 조금은 포근한 느낌을 안겨줍니다. 프런트 데스크가 따로 없기 때문에 오후 10시 이후에 도착 예정이면 사전 연락을 해두어야 합니다. 


 

원목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된 거실

 


거실과 별도의 식사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게 집처럼 이용 가능하며 전자레인지와 스토브, 주방 기구 등이 있는 주방 공간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침실 공간이 꽤 여유있게 구성되어 편안한 휴식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트윈 침대가 나란히 있는 침실


실제 투숙객 후기

“시설 자체에 대한 수준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호텔 같은 곳은 아니지만 추운 겨울에도 더울만큼 단열이 잘되는 건물이었으며 전반적으로 깨끗했습니다.”

“가격 대비 훌륭합니다. 독채 객실도 너무 맘에 들고요.”

“개별 주차장도 있고 너무 깔끔해서 좋았어요. 와인도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평창 르꼼데 블루

* 이 펜션, 특가 예약하기! <클릭!>



    


 

홍천 가족 여행에 좋은 펜션

  

화이트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침실


색채의 숲 펜션


팔봉산 등반을 하고 싶다면 이 숙소에 투숙해보는 건 어떨까요. 유아용 침대는 없지만 어린이 돌보미 서비스를 하고 있어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에 더 좋은 펜션입니다. 시즌별로 야외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고 시설 내에 놀이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근처에서 무료 자전거나 스쿠터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아담한 구조의 주방 모습


 

저자극성 침구가 마련되어 있고 베개 종류를 선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원주공항에서 공항 셔틀을 이용할 수 있어 차가 없어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라솔이 있는 야외 수영장

 

실제 투숙객 후기

“친절하시고 깨끗한 시설이 맘에 들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사장님이 관리를 잘하셔서 아주 편하게 지내다 왔습니다. 바베큐장 수영장 모든 곳이 다 만족스럽습니다.”

“수영장도 좋았고 주 변경치도 너무 좋았습니다. 잘 쉬다 왔네요. 사장님 내외분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색채의 숲 펜션

* 이 펜션, 객실 사진 더 보기! <클릭!>


         


   

  


강원도 펜션은 여기도 추천!


강원도 바닷가 펜션 3, 속초 고성 강릉 오션뷰 숙소

강원도 계곡 펜션, 시원한 여름휴가 숙소 3곳!


   

매거진의 이전글 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 겨울 제주 여행지 추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