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여행, 가평 키즈 펜션, 가평 펜션 추천
아이와 함께 어딘가를 간다고 하면 일단 걱정부터 앞섭니다. 아이가 금방 싫증내고 집에 간다고 떼를 쓰지는 않을지, 아이뿐만 아니라 부부도 즐겁게 놀다 올 수 있을 지도 걱정돼서 웬만하면 장거리를 떠나는 계획을 세우지 않는 가족들도 많은데요. 요즘은 키즈 호캉스를 줄여서 키캉스라고 부르면서 근교의 펜션을 빌려 휴일을 보내다 오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자연과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가평의 숙소를 한 번 골라봤습니다. 취향에 맞는 숙소를 찾아보세요!
청평호 근처의 캐주얼한 펜션
제이드가든 수목원과 칼봉산 자연휴양림을 가기에 좋은 위치의 이 펜션은 아이가 함께 와도 지루하지 않게 놀다 갈 수 있는 데다가 인테리어 역시 컬러풀해서 아이들에게 반응이 좋은 곳입니다. 펜션에 있다가 청평호에 걸어서 갔다 오거나 연인산 도립 공원을 가기에도 좋습니다. 객실이 단 한 개 밖에 없어서 좀 더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것도 가능합니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부터 9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에 하고 있으며 사전 연락을 통해 체크인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펜션 내에는 별도의 식사 공간이나 별도의 좌석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조리도구가 있는 주방 또한 있어서 식사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숙박 기간 내에는 하우스 키핑을 1회만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의 풀빌라
이 풀빌라는 자연경관을 제대로 즐길 수 있으며 외관이 굉장히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있어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총 10개 타입의 숙소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각 인테리어나 구조는 다르지만 아이들이 놀기 좋을 만한 시설이 각각 다른 스타일로 갖춰져 있어서 미리 꼼꼼하게 사진을 보고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각 객실에 있는 미끄럼틀, 인형, 장난감 집 등이 있어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고 날이 좋으면 개별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객실에 있는 스파 시설을 하다가 식사 공간의 테이블에 마련된 시설을 통해 밖에 나가지 않아도 바비큐를 즐길 수 있어요. 참고로 위치는 가평역까지 걸어서 30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글램핑을 하기에 좋은 리조트형 펜션
이 캐러반에 오면 평소 육아로 지쳤던 커플들도 편하게 쉬다 갈 수 있습니다. 어린이 돌보미가 따로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잠시 동안 육아에서 떨어져 피로를 풀다 갈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시설 내 놀이터가 있어서 아이가 지루해하지 않고 시간을 보내는 것도 가능합니다. 썬힐 골프 클럽이 가까워서 잠시 아이를 맡기고 라운딩을 돌기에도 좋습니다.
시설 내 무료 셀프 주차가 가능하며 스낵바가 있어 간단하게 요기를 할 수 있는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으며 바비큐 그릴이 있어서 저녁 시간에는 주로 이 그릴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시즌별로 야외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으니 여름에는 꼭 수영복을 챙겨 가세요. 발코니 공간이 여유로워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티타임을 즐겨도 좋습니다.
가평 여행은 호텔스닷컴과 함께!
힐링이 필요할 땐 떠나자! 가평 가볼만한 곳 베스트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