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여행지, 국내여행, 국내 여행지 추천, 봄 국내여행
날씨가 좋아질수록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강해지는 봄입니다. 꽃이 피고, 나무도 푸르름이 강해지는 봄에는 사실 어딜 가도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긴 하지만, 꽃놀이를 즐기려면 어디가 명소인지, 어떤 꽃이 피는지 알면 더 좋겠죠? 오늘은 봄에 떠나면 좋을 국내 여행지를 추천해드립니다.
봄 여행지 베스트 3곳
순천만은 가을철에 갈대숲이 우거지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갈대숲에서 보는 낙조는 보기 드문 절경으로 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런 순천만이 봄에는 다양한 꽃들로 가득한 테마 정원으로 구성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약 1억 송이의 튤립, 철쭉, 유채꽃, 작약들이 테마별로 구성되어 있으며. 튤립으로 만들어진 풍차를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는 사계절 내내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많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다양한 볼거리 가운데에서 넓디넓은 유채꽃밭은 봄에만 경험할 수 있는 포토스팟입니다. 지역별로 유채꽃이 만개하는 시기가 달라서 제주도의 동쪽은 12월부터 익월 4월 말까지, 남서쪽은 1월 말부터 4월 초까지 남쪽과 북쪽은 3월 초중순부터 4월 말까지가 가장 좋습니다.
광양의 섬진강 변에 위치한 매화마을에서는 매년 광양 매화축제가 열리고는 했습니다. 1997년 시작되어 처음엔 소규모로 열리다가 2000년부터 지금과 같은 큰 축제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매년 100만 정도의 관광객이 찾을 정도로 유명한 축제로 매화꽃이 만발한 풍경을 보기만 해도 마음 설레게 하는 장면인 것 같습니다. 매화마을은 총 5개의 산책로가 있으나, 어떤 길을 선택해도 아름다운 매화꽃을 볼 수 있어요. 아쉽게도 올해 축제는 취소 되었다고 합니다.
제주 호텔 추천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처는 서귀포시 중문 근처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25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내부에 3개의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과 유수풀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투숙객들을 피트니스 센터와 비즈니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처는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높은 언덕에 위치하고 있어 탁 트인 제주도의 숲은 한눈에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호텔 근처의 트래킹 코스를 통해서 다양하게 숲을 즐길 수 있습니다. 중문의 테디베어 뮤지엄이나 여미지 식물원도 도보로 3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자연과 도심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호텔입니다.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처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크고 예쁜 인피니티 풀을 보유하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오션뷰는 아니지만, 울창한 숲 속에서 물놀이를 하다 보면 자연과 하나 된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인피니티 풀에서 다양한 액티비티가 진행되고, 저녁에는 디제잉과 함께 파티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홀로 인피니티풀을 즐길 수는 없지만 ㅋㅋㅋ 충분히 충분히 충분히 즐거운 인피니티 풀이었고, 조식 훌륭, 룸 컨디션 훌륭하였으며, 뒷마당이 또 사진맛집. 주차 공간이 살짝 협소하여 늦은 밤에 주차 시 혼잡 하였음"
“친구랑 설날에 갔었는데, 깨끗하고 조용하게 있기 좋았어요. 가든이랑 풀 시설도 너무 좋고 깊이도 성인이 놀 수 있을 정도의 1.2미터 풀, 가든도 동백이랑 갈대밭으로 이루어져있었구요! 클리프뷰는 생각보다 겨울엔 별로긴 했어요. 베개가 정말 편해서 잘 잤고, 조식이 다른 호텔들에 비해 정성이 들어가있어서 좋았어요"
“직원분들 엄청 친절하셨어요 근데 전부 많이 어리시더라구요 젊음도 좋지만 노련미가 필요할때 좀 아쉬웠습니다. 음식은 전부 맛있었어요. 음식은 흠잡을데 없었음. 전체적인 느낌은 손님들도 직원들도 전체적으로 캐주얼한 느낌. 부모님 모시고 갔는데 롯데가 원하는 방이없어 한번도 안가본 히든을 선택한거였는데 여긴 친구들과 오고 부모님과는 롯데신라가 맞을듯"
제주 추천 숙소 더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