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펜션 저렴한곳, 여수 펜션 추천, 여수 숙소
크고 작은 섬들이 영화처럼 펼쳐지는 여수는 아름다운 바다와 섬을 눈에 담기에 굉장히 좋은 여행지입니다. 동양의 나폴리라는 별칭을 가진 곳이기도 한데요. 그만큼 탁월한 경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휴가 일정을 넉넉하게 잡아 한적한 시간을 보내고 돌아오기에도 그만이죠. 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하기에도 좋고, 차 없이 대중교통과 도보를 이용해서 돌아다니기에도 편리합니다. 여수에 여행을 간다면 어떤 숙소에 묵으면 좋을까요. 합리적인 가격대에 이용할 수 있는 여수의 가성비 펜션을 소개드릴게요.
야외 수영장을 보유한 쾌적한 펜션
소호동동다리와 여수 선소유적을 이동하기에 편리한 이 펜션은 단 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수 엑스포역까지 차로는 23분, 여수공항에서는 21분, 여수 엑스포역에서는 23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해변에 위치하고 있는 데다가 야외 수영장도 있어서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도 편리합니다. 객실 내에서 바다 전망을 누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받고 있으며 프런트 데스크가 따로 없기 때문에 오후 10시 이후에 도착 예정이라면 미리 연락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바비큐 그릴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기가 따로 있습니다. 냉장고와 조리 도구가 갖춰진 주방이 있어 음식을 하기에 편리합니다.
여수 바다 전경이 아름다운 숙소
전 객실에서 바다 전망을 누릴 수 있는 이 펜션에는 총 1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수공항에서 차로 2시간 정도 떨어져 있지만 그만큼 한적하고 사람이 덜 붐비는 곳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하고 있으며 객실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바다가 보이는 야외 테라스에 앉으면 차 한 잔의 여유와 시원한 바람이 가져다주는 청량함을 즐기면서 바베큐 파티를 즐길 수 있어요. 숯불 바베큐는 1세트에 2만 원의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도보로 5분 거리에는 낚시하는 지점이 있는데, 펜션에서 낚싯배 연결을 도와주고 있으니 원하는 사람은 신청해서 이용할 수 있어요.
별장 느낌의 안락한 펜션
해양 수산과학관에서 도보로 29분, 여수예술랜드 미디어아트 조각공원이나 여수해상케이블카를 가기에 편리한 위치의 이 펜션은 5개의 별장 형태를 콘셉트로 한 숙소를 운영 중입니다. 투숙은 최소 인원 2명에서 최대 4명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자유롭게,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이뤄지고 있습니다.
공용 구역과 객실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고 무료 시설 내 셀프 주차가 가능합니다. 객실의 면적이 넓은 편이라 공간 활용도가 높으며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된 전용 욕실에서는 욕조와 샤워기가 분리되어 있으며 객실 내에는 냉장고와 TV가 함께 비치되어 있습니다.
여수 숙소는 여기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