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Aug 24. 2020

여수 펜션 추천, 쉬러 가자!
여수 펜션 좋은 곳 3

여수 여행, 여수 펜션, 여수 펜션 추천, 여수 숙소 추천

  

여수는 겨울에도 기온이 내려가지 않을 정도로 따뜻한 남쪽에 위치하고 있어 겨울철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도시입니다.  여수라는 이름도 ‘물이 좋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서인지 바다까지 아름다운 도시. 우리나라에서 대표적으로 손꼽히는 휴양지 여수의 멋진 펜션을 추천해드립니다.


 



여수 펜션 추천 3곳

  

여수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해리 펜션


첫 번째, 

해리펜션

(Haery Pension)

 

해리 펜션은 여수의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6개의 금연 객실로 운영되고 있는 크지 않은 규모의 펜션입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하고 있으며 요청 시에 하우스 키핑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펜션에서 가꾸고 있는 정원이 있어 주변 산책을 하기에도 용이합니다. 사전 예약 시에 바비큐 그릴을 이용할 수 있어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늑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멋진 창 밖의 뷰



펜션의 크기가 크지 않은 만큼 아늑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리 펜션은 주변 경치가 매우 뛰어나며, 위치 상 아름다운 여수 바다를 모든 객실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펜션 안과 밖 모두에서 자연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수를 재미있게 여행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여행의 피로를 자연에서 해소하는 것도 중요한 거 다들 아시죠?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위치의 해리 펜션


해리 펜션의 주변에는 여수낭만포차거리, 방죽포 해변, 돌산공원, 여수해상케이블카 등의 관광지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보로 이동하기에는 거리가 있어 차를 이용해서 이동이 필요합니다. 자주 이동하기에는 무리가 있기 때문에 관광을 하고, 펜션에서 보낼 준비를 하고 숙소로 이동해서 휴식을 시간을 보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친구 또는 가족 단위의 여행객에게 추천합니다. 




여수 해리펜션

* 이 펜션, 사진 더 보기! <클릭!>



   

 


 

가로형으로 배치된 황금들녘펜션의 전면

 

두 번째, 

황금들녘펜션 

(Golden Field Pension)

 

황금들녘펜션은 총 8개의 펜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펜션 내에 시즌별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수영장을 이용하실 분은 방문하기 전, 수영장 운영 여부를 필수적으로 확인하시는 것이 필수입니다. 호텔이나 리조트에 비해 부대시설 적인 면에서는 부족하지만, 넓은 객실과 자연과 근접한 위치, 물놀이를 즐기려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펜션입니다. 

 

   

객실마다 설치되어 있는 바비큐가 가능한 테라스

  

 

리조트, 호텔보다 펜션의 좋은 점! 바로 야외 바비큐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황금들녘펜션의 경우 객실마다 별도로 설치된 테라스에서 바비큐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마음껏 즐기고 해 질 녘 바비큐로 구워 먹는 고기는 하루의 좋은 마무리인 것 같습니다. 친구들끼리의 단체여행이나 가족여행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장점입니다. 


  

넓은 크기의 펜션의 거실 공간


펜션의 내부 중 룸은 일반적인 리조트나 호텔과 비슷하지만, 매우 넓은 거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인원들이 함께 모여 시간을 보내기 좋을 것 같습니다. 펜션 내에 간이주방과 조리도구, 스토브와 전자레인지 등 요리를 위한 도구들이 구비되어 있어 펜션 내부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기에 딱 입니다.



 

여수 황금들녘펜션

* 이 펜션, 후기 보러 가기! <클릭!>




  


 

넓은 크기의 펜션의 거실 공간

 

세 번째,

설렘 펜션

(Seollem Pension)


설렘 펜션은 총 1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시즌별로 운영되는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숙 기간 동안 요청 시에 하우스키핑을 이용할 수 있고, 사전 예약 시에 바비큐 그릴 시설 이용이 가능합니다. 어린이 수영장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어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복층 형태의 객실

 

 

모든 객실은 복층의 형태로 되어 있어 높은 층고를 가득 채우는 창으로 멋진 여수 바다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간이 주방과 조리를 위한 도구, 스토브, 전자레인지, 냉장고 등이 구비되어 있어 간단한 요리, 조리를 펜션 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외부 음식을 사 먹는 것도 좋지만, 좋은 풍경을 보면서 간단한 요리를 해서 식사를 하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1층은 간이주방, 2층은 침실

   

복층 객실의 1층은 간이 주방과 화장실이 있고, 2층은 침실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면부에는 높은 층고를 가득 채운 창이 있고, 거실과 침실 모두에서 밖을 조망할 수 있어서 객실 전체가 밝은 편입니다. 어린아이들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은 2층 침실 대신 침구류를 추가하여 1층을 침실처럼 사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여수 설렘 펜션

* 이 펜션, 예약하러 가기! <클릭!>




   


여수 숙소는 여기도 추천!


여수 숙박, 깔끔하고 편안한 여수 호텔 추천 3

여수 펜션 저렴한곳 3, 가성비 좋은 분위기 여수 펜션


   

매거진의 이전글 태안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 자연 속 여행코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