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혼자 떠날 수 있는 여행지를 찾고 계시다면 대만여행을 빼놓을 수 없죠 :-) 주변 많은 분들이 대만 여행을 다녀오셨을 거에요. 제 주변 지인들도 기분전환을 위해 대만 여행을 떠난 경우가 참 많답니다. 바쁘게 지내는 것은 한국에서도 충분하니, 대만 여행 가서는 한숨 돌리며 조금 더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여자혼자 대만여행 정보 찾아보고 계시는 여성분들을 위해 위치 good 이라 여행하기 참 좋은 타이페이 호텔 소개해드리려 해요! 가격도 참 착하답니다~
“깔끔하고 청결한 객실, 친절한 스텝들!”
타이페이 다안에 위치해 있으며 타이페이 101빌딩에서 무척 쉽게 이동할 수 있는 호텔이에요. 호텔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객실 내에는 냉장고, 무료 어메니티 등을 갖추고 있죠 :-)
(투숙객후기) “위치가 너무 좋아서 이동하기도 좋고, 주변에 구경거리도 많고 좋았습니다.”
예약가격보기
“객실은 좁지만 서비스와 위치 모두 굿~!”
타이페이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심가, 시먼딩에 위치해 있는 호텔로 국립대만박물관과 중정기념당, 그리고 화시제 야시장까지 멀지 않아요!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24시간 이용 가능한 비즈니스센터, 피트니스센터와 라운지바 등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투숙객후기) “접근성이 좋고 음식이 무료여서 좋았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저희 방만 그런지는 몰라도 환기가 제대로 안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십니다.”
예약가격보기
“10만원 이하의 저렴한 가격, 위치 좋은 대만호텔!”
타이페이 중심에 위치한 이 호텔은 중정기념당에서 가까운 3성급 호텔이에요. 객실은 조금 작지만 혼자 머물기 참 깔끔하고 위치 좋은 호텔로 호텔 내에는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센터, 프론트데스크가 있어요. 무료 와이파이, 무료 어메니티 준비되어 있습니다 :-D
(투숙객후기) “위치 정말 좋아요. 조용하고 깨끗했어요.”
예약가격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