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May 02. 2022

경주 숙박 싸고 좋은 곳 3,
경주 가성비 숙소 추천

경주 숙박 싸고 좋은 곳, 경주 숙소 추천, 경주 가성비 숙소


경주는 고요한 기운이 감도는 반면 시간의 흐름을 담고 있는 유적지가 많아 묵직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여행지 중 한 곳입니다. 한가롭게 볼거리를 둘러보기에도 편리한 환경이고, 트렌디한 장소가 모여있는 황리단길에 가서 경주의 흐름에 대해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경주로 여행을 간다면 어떤 숙소에 묵고 싶으신가요. 숙박 비용을 절감하게 되면 식사나 즐길거리에 좀 더 투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그래서 오늘은 경주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이용할 수 있는 숙소를 한 자리에 모아봤습니다.


  



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는
경주 리조트

  

고즈넉한 분위기가 흐르는 한화 리조트 경주의 외관


한화리조트 경주


보문호수와 보문 골프 클럽, 경주 컨트리클럽을 가까이하고 있는 이 리조트는 무려 395개의 금연 객실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규모가 큰 곳입니다. 


호텔 내에 무려 5개의 레스토랑이 있어 나가지 않아도 호텔에서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고 워터파크 또한 마련되어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가성비 있게 쾌적한 시설을 누릴 수 있죠. 


    

휴식 공간이 함께 있는 객실 내부
온돌형 객실에 달려있는 미니 주방

 

 

한화 리조트 경주는 가족 여행객이 이용하기에도 편리한 곳인데요. 객실 내에 냉장고와 조리 도구를 갖춘 주방이 있어서 편하게 취사를 하기에도 좋습니다. 


침대 타입이나 온돌 타입 중 고를 수 있고, 객실 안에서 공원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체크인을 하고 있으며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까지 하고 있어요. 


   

워터파크의 어린이 놀이 공간


실제 투숙객 후기

“깔끔하고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수영장 물도 따뜻해서 아이들이 놀기 딱 좋습니다.”

“경주 한화 리조트 거의 20번은 묵었던 것 같은데요. 최신 시설은 아니지만, 깨끗하고 편안한 시간 보냈습니다.”

“아주 만족하였습니다. 경주에서 리조트 형태의 숙박이 많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다른 시설은 이용하지 않았지만 수영장 및 사우나는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한화리조트 경주

* 이 호텔, 객실별 요금은? <클릭!>




    



널찍한 객실을 보유한 
불국사 근처 가성비 호텔

   

불국사의 형태와 흡사한 브라운도트 외관


브라운도트 경주불국사점


브라운도트 경주불국사점은 가격 대비 넓은 면적으로 이루어져 있어 쾌적하고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본 형태의 디럭스 더블룸, 휴식 공간을 갖춘 슈페리어 더블룸과 슈페리어 트윈룸, 가족 단위의 고객이 이용하기에 좋은 패밀리 트윈룸, 복층 형태로 되어 최대 6명까지 숙박 가능한 프리미엄 스튜디오 스위트룸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복층에 독립되어있는 침실 모습
컬러풀한 인테리어의 객실 전경

  


객실 내에는 전용 스파 욕조가 있어 피로를 풀기에 좋으며 별도의 좌석 공간을 이용해서 휴식하기에도 좋습니다. 욕실에는 분사식 욕조와 비데가 장착되어 있으며 무료 세면 용품과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어 사용 가능합니다. 매일 하우스 키핑 서비스도 포함입니다.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체크인을 하고 있고,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진행합니다. 


    


실제 투숙객 후기

“경주 황리단길에서 좀 떨어진 곳이지만 불국사와는 가까워서 좋았어요~ 한적하고 넓고 깨끗해서 편안하게 잘 쉬다 왔어요~~^^한 가지 더 좋았던 건 호텔 매니저님이 알려주신 근처 맛집이에요~"어탕", "석어돈" 현지인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저희 가족 입맛에도 잘 맞았어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경주에서의 시간을 잘 보내다 갔습니다~~”

“시설 깔끔하고, 위치도 한적하지만 근처에 마트와 편의점이 바로 있어서 이용이 매우 편리하였습니다. 아이들과 저녁에 월풀 욕조에 몸을 담그니 피로도 금방 풀리는 것 같습니다. 불국사 입구라, 걸어서 올라가기도 좋았습니다!”

“사진이랑 똑같아서 정보가 정확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세면댁 따로 나와있어서 손을 자주 닦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에어 드레서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브라운도트 경주불국사점

* 이 호텔, 객실 요금 보기! <클릭!>




   



관광하기 좋은 위치의
보문호수 전망 호텔

   

야경과 함께 보면 더 아름다운 호텔 외관


코모도 호텔 경주


보문호수에서 도보로 6분, 경주월드 캘리포니아 비치에서 16분 거리에 떨어진 코모도 호텔 경주는 시즌별로 운영하는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객실은 대부분의 객실 유형보다 넓은 편이라는 것이 장점입니다. 


  

트윈 침대가 놓여있는 객실 모습
테디베어 마스코트와 어우러진 로비

  

 

공용 구역과 객실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고 무료 시설 내 셀프 주차가 가능합니다. 매일 별도의 요금으로 뷔페식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고, 3개의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 커피숍, 풀사이드바가 있습니다. 


이용 시간에 제한을 두고 있지만 룸서비스 또한 이용할 수 있어요. 24시간 내내 운영하는 프런트에서 컨시어지 서비스나 티켓 예약을 부탁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자정까지,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하고 있습니다. 


   

분위기 있는 밤을 보내기 좋은 로비 라운지 바


실제 투숙객 후기

“만족합니다. 경주 와서 가볍게 숙박하기 좋아요 깨끗하고 조식 괜찮아요”

“청결하고, 아주 편안한 곳. 침대가 엄청 크고 좋았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만족스러운 숙박을 하고 왔습니다. 조식도 맛있게 먹고 편하게 잘 지냈습니다. 경주월드, 루지, 주렁주렁과도 아주 가깝고 바로 근처에 교리김밥집도 있어 좋았습니다.”





코모도 호텔 경주

* 이 호텔, 특가 확인하기! <클릭!>





   


경주 추천 숙소 더 보러 가기!


경주 한옥 펜션3, 고즈넉한 경주 숙소 추천!

경주 가족여행 좋은 숙소 3곳, 펜션부터 풀빌라까지!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 협재 숙소 3곳, 제주도 호텔부터 펜션까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