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Aug 12. 2022

여수 수영장 펜션보다
예쁘고 편안한 호텔 리조트 3곳

여수 수영장 호텔, 여수 호텔 추천, 여수 리조트 추천

      

밤에 보는 여수의 바다는 굉장히 아름답습니다. 시간을 투자해 한번쯤 방문해볼 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죠. 그렇다고 낮에는 즐길 것이 없을까? 그것도 아닙니다. 


동백나무로 가득 차 있어 붉은 빛깔 꽃들이 넘실대는 오동도, 해상 케이블카를 타고 바다 위를 건너는 체험, 신선한 해산물로 요리한 음식들까지 즐길 거리가 가득해요. 게다가 수영장이 있는 호텔이 많아 자연 속에서 수영을 하며 호캉스를 보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오늘은 여수의 수영장 호텔 3곳을 추천해드립니다.


   


 

해외 휴양지 워터파크 수준!
고급스러운 오션뷰 리조트

   

쾌적하게 인테리어한 침실 모습

 

라테라스 부티크 리조트 & 스파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진모1길 29-12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1시


라테라스 부티크 리조트 & 스파는 여수 예술랜드 미디어아트 조각공원, 돌산공원으로 이동하기에 좋은 숙소입니다. 


라테라스 리조트는 야외 수영장과 실내 수영장 모두 갖추고 있으며 별도의 요금으로 키즈 워터파크 또한 이용할 수 있어요. 키즈 워터파크는 21시까지 운영하는 일반 수영장과 달리 19시까지 운영되니 참고 바랍니다. (8월 12일 기준)

     

    

휴양지 리조트를 연상시키는 휴식 공간
바다를 보며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 욕조

   

 

객실의 경우, 퀸 사이즈 침대, 더블침대, 요이불 등 각각 원하는 형태의 침실을 고를 수 있어요. 어린이 1명은 부모나 보호자와 같은 객실에서 무료 숙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공용 구역에서는 전자레인지를 이용할 수 있고 예약에 따라 바비큐 그릴을 사용하여 바비큐 파티도 즐길 수 있습니다. 


   

풍경을 바라보며 휴식할 수 있는 테라스 공간
썬 베드가 놓여 있는 야외 수영장

 

실제 투숙객 후기

“해외 유명 휴양지 못지않은 시설과 분위기였습니다. 특히 수영장은 워터파크 수준이라, 가족단위 여행객 무조건 추천입니다.”

“바다 뷰 좋고 시설도 깨끗하고 모든 게 여유로운 곳이었어요 방에서 보는 바다 너무 아름답고 잠깐의 산책으로도 만족스러웠어요 날씨 좋을 때 가면 진짜 진짜 좋을 것 같아요”

“당일에 업그레이드해서 빌라동에 머물렀는데, 1박이 아쉬울 만큼 인테리어도 좋았도 숙소도 청결하게 유지되어 있었습니다. 여름에 머무른다면 리조트 내 시설까지 전부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 야외 수영장의 전경




라테라스 부티크 리조트 & 스파

* 이 호텔, 특가 확인하기! <클릭!>




    


 

여수 여행지와 가까운
전 객실 오션뷰 호텔!

  


호텔 JCS 여수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169-14 호텔JCS여수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1시


호텔 JCS 여수는 여수 해상 케이블카와 돌산 공원, 여수 아쿠아플라넷과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 커피숍이 마련되어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와 시설 내 골프 연습장, 시즌별로 운영하는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야외수영장 주위로는 썬 베드와 카바나를 비치해 놓았는데 썬 베드는 무료로, 카바나는 별도의 요금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침실과 분리된 휴식 공간
바다가 보이는 객실 전망

    

  

객실은 크게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총 3개의 타입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모든 객실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어요. 주말에는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조식 서비스도 운영한다고 하니 투숙 시 참고해주세요!


   

개별 욕조가 있는 욕실


실제 투숙객 후기

“타 호텔 대비 룸 평수가 넓습니다. 온수풀 수영장도 좋았습니다. 스태프들도 친절합니다. 이틀 숙박 동안 시내로 나가지 않고 호텔 시설만 즐기고 놀았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객실이 층고가 높고 넓어서 좋았어요. 욕실도 넓고 침대도 트윈베드가 두 개라 편안했고요. 전망도 아주 좋네요. 온수풀 수영장도 정말 놀기 좋았고, 노래방도 가성비 좋아요. 잘 놀았습니다!”

“물놀이도 좋았고, 직원들 모두 모두 친절해서 기억에 남을 가족여행이 되었어요^^ 조식도 맛있고 라운지 치킨은 최고네요~”


  




호텔 JCS 여수

* 이 호텔, 객실별 요금은? <클릭!>




   


   

이국적인 인피니티 풀과
키즈룸이 있는 가족 호텔!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의 외관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돌산 여수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강남로 11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1시
수영장 : 13시 ~22시 (8월 12일 기준)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돌산 여수 호텔은 다양한 부대시설과 액티비티를 갖추고 있어 호캉스로도 인기 있는 숙소입니다. 돌산 공원과 여수 해상 케이블카와 가까워 여수 여행에도 용이해요.


호텔 5층과 6층에는 각각 파크풀과 인피니티 풀이 있어 취향에 맞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침대가 3개 있어 가족 여행에 좋은 객실

    

  

슈페리어부터 스위트, 스페셜 룸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객실 타입은 베드룸과 온돌룸을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요. 특히 글램핑룸, 키즈룸 등의 스페셜 룸은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이라 가족여행객들에게 추천하는 객실입니다.


    

요 이불이 세팅된 온돌식 룸


실제 투숙객 후기

“룸 컨디션 좋고 바다라서 탁 트인 공간 좋았습니다 호텔 위치도 마음에 들고 여수 여행 시 숙소는 고민 안 하고 라마다 선택할듯합니다^^”

“무조건 바다 전망하세요~ 반전망했다가 오버 차지 내고 룸 바꾸었는데 그럴만한 충분한 가치 있어요! 다음에 또 갈래요!”

“숙소로 묵기 딱 좋았습니다 호실은 20층으로 배정받았습니다 통창으로 보이는 오션뷰가 너무 좋았고 건물 내에 수영장, 편의점, 짚 라인까지 매우 만족스럽게 이용했습니다^^.”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돌산 여수

* 이 호텔, 객실 요금 보기! <클릭!>





 마음에 드는 여수 숙소가 없다면?



생생한 후기, 실제 이미지와 함께

* 여수 인기 호텔 더 보기! <클릭!>




   


여수 숙소는 여기도 추천!


여수 펜션 추천, 쉬러 가자! 여수 펜션 좋은 곳 3

여수 리조트 추천 3, 한적한 바다 근처 힐링 여행!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 애월 가볼만한곳 7, 사진 찍기 좋은 서쪽 여행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