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호텔, 제주 애월 숙소, 제주 애월 감성 숙소
언제 가도 좋은 제주도는 맛있는 음식과 아름다운 자연환경이 반겨주는 곳이죠. 특히, 애월은 제주도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로 다양한 해변과 바위지형이 있고, 오름과 폭포 등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그리고, 맛집과 쇼핑할 수 있는 소품샵도 많아 제주도 여행 중 한 번쯤 꼭 방문해 보길 추천하는데요.
애월은 자연이 아름다운 만큼 해변가에 위치한 리조트부터, 전통적인 한옥, 펜션, 호텔 등 다양한 숙소가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애월의 감성이 담긴 숙소 3곳을 준비했어요. 참고하셔서 원하는 곳으로 예약해 보시기 바랍니다.
편안하고 모던한 제주 숙소
By the Hill Jeju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향파두리로 148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1시
바이더힐은 애월에 있어서 제주 서쪽을 편하게 여행할 수 있고, 애월의 분위기를 온전히 느낄 수 있습니다. 편안하고 모던한 분위기가 특징이며, 6개 객실이 있습니다. 15평형은 2명, 27평형은 8인까지 머물 수 있기 때문에 친구, 가족, 연인 누구와 와도 좋은 숙소예요.
15평형 객실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욕조가 있으며, 27평형은 테라스에 족욕을 할 수 있는 시설이 있습니다. 더불어 펜션 투숙객에 한해서 무료 감귤 따기 체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어요.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숙소
Browncabin Pension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소길남길 190-40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1시
브라운캐빈은 2,000평 소나무 숲에 있고, 숙소 외관이 통나무 집 같기 때문에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7개의 객실은 모두 복층형 구조이며, 독채라서 프라이빗한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숙소 1층에는 침대, 욕실, 주방, 거실이 있고, 뒤쪽에 있는 데크에서는 바비큐 바티를 할 수 있어요. 2층 복층 공간에는 작은 침실 공간과 테라스가 있습니다. 특히, 계절에 따라서 제주 감귤 따기, 나물 채취, 닭 모이주기 체험 등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와도 좋아요.
아름다운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호텔
Dyneoceano Hotel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394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1시
2018년에 오픈한 다인오세아노 호텔은 올레 16코스 옆에 있으며, 바다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객실에서도 아름다운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가장 작은 객실이 59평일 정도로 넓으며, 모든 객실에 자쿠지가 있기 때문에 편하게 쉴 수 있어요.
풀빌라 객실은 타입에 따라서 6인부터 8인까지 수용 가능하니 친구들과 여행 오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부대시설은 사계절 온수풀, 인피니티풀, 키즈풀, LP 바, 레스토랑, 카페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좋아요.
제주 감성 숙소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