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Mar 16. 2023

제주 숙소 저렴한 곳,
위치별 가성비 호텔 추천 3곳

제주도 가성비 호텔, 제주 가성비 숙소, 제주 숙소 추천


제주도는 해외 여행객들뿐만 아니라 국내 여행객들에게도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그래서인지 제주도의 숙소는 대체로 가격이 비싸다는 인식이 있죠.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제주에는 의외로 컨디션이 좋고 저렴한 숙소도 많습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저렴한 가격에 머무를 수 있는 숙소를 찾아봤습니다. 주말을 이용해 다녀오는 제주 여행에서 여행 경비를 절약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제주도에서 저렴한 숙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와 부대시설, 객실 컨디션을 잘 따져보고 마음에 드는 제주 숙소를 골라 보세요.


     



만족도 높은 서귀포 가성비 호텔

서귀포 JS 호텔

주소: 제주도 서귀포시 김정문화로 51
체크인 시간: 14시, 체크아웃 시간: 12시

 

 

서귀포 JS 호텔은 제주도 월드컵 경기장 근처에 위치하여 마트나 편의점, 카페 등 근처에 편리한 시설들이 많습니다. 주변 풍경을 통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데다, 10만 원 이하의 저렴한 가격으로 대부분의 객실을 이용할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객실은 꽤 여유로운 크기로 필수 가구를 모두 갖추고 있는데요. 가족 여행에는 스탠다드 객실과 바다 전망 패밀리 객실을 추천합니다. 특히 주니어 스위트 객실은 오션뷰를 바라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죠. 이 호텔에는 부대시설도 풍부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부터 실내 수영장, 조식 레스토랑, 헬스장, 사우나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 객실 사진 더 보기! <클릭>




   



감성 가득 섭지코지 근처 리조트

오션 스퀘어 리조트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환해장성로 667
체크인 시간 15:00, 체크아웃 시간 11:00

 


오션 스퀘어 리조트는 제주 섭지코지 바닷가에 위치한 3성급 호텔로, 40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테라스와 정원이 있어 바비큐 그릴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시즌별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과 조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도 함께 운영합니다. 호텔은 제주의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장소에 자리해 있어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어, 스위트 4가지 타입이 있으며, 각각의 전망과 베드 타입으로 구분됩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에서는 제주 바다의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바다동 뒤쪽에는 작지만 즐거운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야외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절기에만 운영되기 때문에, 방문을 계획 중이라면 꼭 확인해 보세요.



* 객실별 요금 확인하기! <클릭>




  



여행의 마지막을 알차고 즐겁게

베드라디오 도두봉

주소: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204
체크인 시간: 16시, 체크아웃 시간: 11시

 


이곳은 힙하고 가성비가 좋으며,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숙소입니다. 도두항 인근에 위치하여 제주공항에 늦게 도착하거나 일찍 떠날 때 묵기 좋습니다. 1층 바에서는 웰컴 드링크로 맥주 1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매일 아침 요거트, 그래놀라, 커피, 주스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베드라디오 도두봉은 러닝, 요가, 명상, 인센스 스틱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러닝은 화, 목, 토요일 오전에 진행되며, 나머지 프로그램은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1박 1회 무료). 프로그램에 대한 좋은 평가가 많으니, 일정을 확인하여 꼭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 지금 예약하러 가기! <클릭>




  


제주 가성비 숙소 더 보기!


제주 서쪽 숙소, 여행하기 좋은 가성비 추천 3곳

제주도 일주일살기 숙소 가격, 저렴한 제주시 호텔 3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 감성 가득한 숙소 추천, 제주 애월 숙소 3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