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숙소 추천, 제주도 일주일 살기 숙소 가격, 제주 장기 숙박
딱 일주일간 휴가가 생긴다면 어떤 것을 해보고 싶으신가요?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제주도로 떠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도시와 떨어진 제주에 가서 산과 바다도 보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면서 힐링해보세요!
오늘은 제주 일주일 살이를 하기 좋은 숙소 3곳을 추천드립니다. 가격별, 취향별로 꼼꼼히 살펴보고 선택하시길 바라요.
사우나가 있는 제주 공항 근처
10만 원 미만 가성비 호텔
제주 국제공항에서 10분 안에 도착할 수 있는 아스타 호텔은 시내 중심가에 위치해 있어 이동이 굉장히 편리합니다. 제주시 버스 터미널 또한 가깝기 때문에 일정 동안 다른 지역으로 가기에도 좋아요. 호텔 내부의 레스토랑에서는 하루 15,000원의 요금으로 조식 뷔페 이용이 가능하며 룸서비스 또한 주문할 수 있어요.
객실에서는 제주 시내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일정 중 다른 일행이 방문하게 되면 추가 요금을 통해 요 이불을 세팅하거나 간이침대를 설치할 수 있어요. 부대시설로는 청정 제주의 천연 암반수를 이용하는 사우나와 피트니스센터, 24시간 비즈니스센터 등이 있으며, 호텔 1층에는 편의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위치도 좋습니다, 특히 주차문제는 아예 없을 정도로 내외부 주차장 큽니다.”
“교통의 요지로서 관광지 이동이 편리하고 호텔 인근 주변에 맛있는 음식점이 많이 있어서 아주 편리하였음.”
“룸이 넓고 깨끗해 컨디션이 좋았어요. 가성비 갑인 호텔입니다.”
야외 수영장이 있는
8만 원대 리조트
제주 샹그릴라 호텔 앤 리조트는 시즌별로 운영하는 야외 수영장이 있어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제주 국제공항에서는 차로 약 15분~20분 정도가 소요되며 한라수목원이나 이호테우 해수욕장, 아르떼 뮤지엄으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호텔 1층에는 감성 캠핑존이 마련되어있어 편하게 글램핑도 즐길 수 있어요. 성인은 1만 원, 아동은 5천 원에 제공하는 조식 뷔페 레스토랑 또한 1층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일주일간 투숙하면서 식사를 즐기기에 가격적인 부담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죠.
객실 내 주방을 갖춘
6만 원대 레지던스 호텔
제주 센트럴파크 레지던스는 집처럼 편하게 주방을 이용할 수 있는 아파트형 숙소입니다. 객실 내에 대용량 냉장고와 인덕션, 전자레인지, 조리도구 등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데스크와 의자도 제공하고 있어 일주일 살이를 하면서 업무를 해야 하는 분들도 편하게 지낼 수 있어요.
객실은 전망에 따라 바다 전망과 산 전망을 선택하실 수 있어요. 객실 내 스마트 TV에는 넷플릭스가 설치되어 있으며 매일 무료 생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레지던스이지만 프런트 데스크가 있어서 편의 사항이나 여행에 대해 문의할 수 있어요.
“공항에서 가깝고 도청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 부대시설(실내 조리 가능) 우수”
“카운터 있으셨던 분들도 친절하시고 숙소도 깔끔했습니다! 웬만한 호텔보다는 커서 편하게 놀다 갔습니다! 찾아봤더니 근처에 걸어서 다닐 수 있는 맛집들도 많습니다!”
제주도 일주일살기 비용 절약하는 법!
제주 추천 숙소 더 보기!
제주시 호텔 3곳, 위치와 가성비 좋은 예쁜 숙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