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감성숙소, 제주도 숙소 추천, 제주 호텔 추천
언제나 가도 좋은 제주도! 시간만 있으면 한 달 동안 살다가 오고 싶은 여행지인데요. 제주시, 애월, 서귀포 등 지역마다 색깔이 달라서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더불어, 푸르른 바다와 산, 꽃밭 등 제주 감성 가득한 명소도 많죠.
그래서 오늘은 더 촉촉한 제주 여행을 위해 제주도 감성 숙소 3곳을 준비했습니다. 통창이 있어 그림 같은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숙소와 개인 노천탕, 자쿠지가 있는 뷰 맛집 호텔로 선별했으니 원하는 곳으로 예약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망 좋은 애월 숙소 추천
영문명: Stay In Jeju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논짓물로48번길 16-8
체크인 시간: 16시~ / 체크아웃 시간: 11시
스테이 인 제주는 서귀포에 있는 숙소로 중문의 바다와 산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숙소입니다. 해변까지 걸어서 갈 수 있기 때문에 제주도를 둘러 보기에도 좋은 곳이죠. 객실 내에는 큰 통창이 있어 숙소 앞 그림 같은 풍경을 보며 힐링하면 굿입니다!
객실은 3인을 위한 스튜디오룸, 4인까지 가능한 스탠다드 듀플렉스, 6인이 머물 수 있는 디럭스 듀플렉스 룸이 있으며, 내부에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인덕션, 조리 기구가 있어 간단한 요리를 할 수 있어요.
1박 10만 원 미만부터 10만 원 중반대까지 다양한 가격대가 있으니 혼자와도 좋고, 커플, 가족과 함께 오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차분한 감성이 특징인 숙소
영문명: Hotel Harusida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로114번길 130
체크인 시간: 16시~ / 체크아웃 시간: 11시
호텔 하루시다는 차분한 곳에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숙소로, 독채이기 때문에 더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요즘 떠오르는 명소인 산방산과 용머리 해안이 차로 3분 거리에 있어 여행하기도 좋은 위치에 있어요.
객실은 대나무 담장과 다다미 인테리어로 아늑한 분위기를 더 업! 시키는 데요. 객실 방향에 따라 산방산 혹은 귤밭 뷰로 나뉩니다. 2인을 위한 스탠다드, 디럭스와 4인을 위한 프리미어 룸이 있어요. 특히, 모든 객실에 다과와 노천탕이 있기 때문에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답니다.
호텔스닷컴에서 약 15%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으니 힐링을 위한 제주 여행을 준비중이라면 이곳으로 예약해 보세요!
한라산 중턱에 있는 숙소, 연인, 부모님과 함께 오면 굿!
영문명: Amber Pure Hill Hotels & Resorts Jeju
주소: 1100로 2671-30, 제주시, 제주특별자치도, 63078
체크인 시간: 15시~ / 체크아웃 시간: 11시
엠버 퓨어힐 호텔&리조트는 제주 숲 속에서 자연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곳입니다. 해발 500미터 중산간 지대에 있는 대형 복합 휴양 리조트라서 힐링되는 풍경을 볼 수 있어요.
객실은 본관과 신관에 분리되어 있으며, 초가형 '포레스트' 객실, 연립형 '힐' 객실, 가장 높은 곳에 있는 '그린밸리' 객실이 있습니다. 객실에 단독 자쿠지가 있어, 더 여유롭게 쉴 수 있죠. 객실 내부가 깨끗하다는 후기가 많아 만족도는 더 높을 거예요!
부대시설은 제주 하늘과 맞닿아 있는 인피니티 풀이 유명하며,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조식은 스테이크, 갈치구이, 전복 등 맛이 좋다고 하니 호텔스닷컴에서 조식 옵션이 포함된 객실로 예약해 보세요!
제주 인기 호텔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