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4인 숙소, 난바 대욕장 호텔, 오사카 숙소 추천
오사카 여행의 꽃, 도톤보리는 화려한 네온사인과 그 사이를 가로지르는 리버 크루즈 등 다양한 볼거리는 물론 예부터 일본의 주방이라 불리면서 먹거리까지 많은 필수 코스랍니다.
도톤보리에는 정말 다양한 숙소가 있지만, 가성비 좋은 곳에 묵는다면 위치적인 장점과 금액적인 메리트까지 모두 누릴 수 있을 텐데요. 오늘은 도톤보리 근처 가성비 호텔 3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평일 10만원 이하 초가성비 호텔!
영문명: Sotetsu Grand Fresa Osaka Namba
주소: 1-1-13 Nipponbashi, Chuo-ku, Osaka, Osaka-fu, 542-0073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소테츠 그랜드 프레사 오사카 난바는 1박 10만원대 미만의 가격으로 혼자서도, 친구와의 가성비 여행에도 부담 없는 숙소예요.
특히, 도톤보리 강 바로 맞은편 위치해 오사카의 메인 번화가까지 언제나 쉽게 갈 수 있는 위치랍니다. 닛폰바시역과 긴테쓰닛폰바시역까지 도보 3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 접근성도 뛰어나요.
객실은 더블룸과 트윈룸, 그리고 트리플룸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니 인원수에 맞게 선택해 보세요. 싱글베드가 3개 있는 트리플룸에는 소파베드가 하나 더 있어 최대 4인까지도 가능하답니다.
조식 포함 객실을 예약하면 가성비 좋은 조식 뷔페로 하루를 든든하게 시작할 수 있으니 소테츠 그랜드프레사 오사카난바와 함께 가성비 오사카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대욕장과 야식까지, 가심비 최고!
영문명: Dormy Inn Premium Namba Natural Hot Spring
주소: 2-14-23 Shimanouchi Chuo-ku, Osaka, Osaka-fu, 542-0082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일본 여행의 묘미 중 하나는 힐링할 수 있는 대욕장 숙소가 아닐까 싶어요. 그중 도미인 숙소는 이 가격에 이런 서비스가 있다고? 할 정도로 다양한 혜택을 누리는 재미가 있는 곳이랍니다.
숙소 위치는 도톤보리에서 걸어서 3분 거리로, 번화가 주변 숙소보다 조용하면서도 상점가, 쇼핑몰, 숙소 주변 편의점까지 가까운 거리에 있어 편의시설 걱정 없답니다.
특히 무료 대욕장은 이곳을 찾는 이유이자 재미! 스팀 룸과 사우나, 개인 목욕시설부터 공용탕까지 있어 취향에 맞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른 아침부터 저녁 늦게까지 운영하니 언제든 편하게 쓸 수 있어요.
게다가 온천을 즐기고 나오면 야식 소바 및 간식까지 무료로 제공된다는 사실! 조식까지 상당히 맛있다고 하니 꼭 이용해 보세요!
트리플룸, 쿼드룸도 저렴하게!
영문명: Agora Place Osaka Namba
주소: 1-9-7 Sennichi-mae, Chuo-ku, Osaka, Osaka-fu, 542-0074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도톤보리 글리코상이 걸어서 5분 거리에 위치한 아고라 플레이스 오사카 난바는 1,000개의 실제 후기를 가진 가성비 호텔로 한국인들의 방문이 잦은 곳이에요.
닛폰바시역 3분, 난카이 난바역 6분으로 접근성이 좋은 데다, 난바워크가 바로 앞에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특히 이곳은, 캐리어를 펴둘 수 있는 비교적 여유로운 크기의 객실과 트리플룸부터 쿼드룸까지 다양한 객실 타입을 갖추고 있어요. 객실 바닥이 마루라서 청결해서 좋았다는 후기도 많답니다.
무엇보다 일반 객실의 경우 평일 2인 기준 10만 원대로 가성비도 훌륭하구요. 3인 4인 객실도 저렴한 편이에요. 친구들이나 가족과 함께 묵을 가성비 숙소 찾는다면 추천드릴게요!
오사카 호텔은 여기도 추천!